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국민전자담배,가성비최고,입문자용 전자담배 THRIVE T-5 카토마이저

by 사라보 2015. 3. 16.









금연 열풍이 많이 부네요 담배가격이 오르고 나서 더욱 금연은 절실합니다

사실 금연 힘들죠 그래서 대안으로 찾는게 전자담배 

오늘 국민전자담배 가성비 최고인 카토마이저전자담배를 소개할게요 

전자담배 입문자용 추천이 많은 THRIVE  T-5로 불리우는 제품이랍니다

착한 가격인데도 고급스러운디자인









저가 전자담배가 충전 중에 폭발했다는 소식도 들리니 저렴이는 걱정 되는 분들

카토마이저는 안심하셔도 됩니다

폭발하는 이유가 안전 장치가 없어서 바데리 폭발이 일안는거랍니다

국민전자담배 카토마이저는 배터리에 과전압 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기에 안심!!











요즘 길에서도 판매를 하던데 과전압 보호 회로를 꼭 확인해 보세요  

국민전자담배로 불리운다는 건 그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죠





가성비최고이기에 많이들 하고 계신데요












THRIVE  T-5

제품을 이제 좀 자세히 볼까요

전자담배 처음 접하는 분들은 잘 모르시니 세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사실 전자담배는 크게 나뉘어지는 게 없답니다 요거 두개 조립하시고 충전 액상을 넣으면 끝이죠...

전 어르신이 전자담배를 피우시기에 대략 알고 있는 편이라^^












일단 충전 하는 곳을 볼까요

스마트 폰 충전 하듯이 되어 있기에 보시면 바로 아실것











스마트 폰 충전기(1A 충전기만 가능)로 하셔도 됩니다










충전 중일떄는 빨간 램프 충전 완료시에는 녹색램프가 점등 되네요

대용량 900mAh라 정말 넉넉하답니다












분해하기 좋게 홈이 파여 있어 쉽게 분리가 되네여












입에 무는 부분을 빼고 액상 넣으시면 안됨요 ㅎㅎ












요 코일과 섬유를 미리 해둔 심지를 구매하셔도 (2500원내외) 되구요

직접 코일을 교체하셔도 됩니다







방송에서 유리섬유가 어떠니 저떠니 해서 걱정인 분들은 유리섬유 대체로 실리카윅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일교체 주기는 얼만큼 많이 사용 하는냐에 따라 다르죠

기분이 없어요

액상20ml에 하나 정도가 알맞은데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여












그리고 요렇게 빼서 입에 무는 부분과 액상이 담기는 부분은 

보름에 한번씩 식물성 퐁퐁으로 세척 해주는게 좋습니다









요건 드립팁이라 불리우는데요

전자담배 악세사리 파는 곳을 보면 여러 가지 형태로 더 멋있는게 많더라구요

차후 교체하셔도 됩니다









전자담배 용어가 새로워서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크게 바데리,카토마이저(무화기)로 나뉘어지구요

카토마이저 안에 입에 무는게 드립팁

그리고 코일과 유리섬유(실리카윅)이 있죠












이제 사용해볼까요

아..액상을 넣어야죠 ㅋㅋㅋㅋㅋ










어른신이 처음 피우실때는 니코친 액상을 넣었습니다

지금은 니코친 없이 액상만을 즐기시죠

아직 주위 분들이 담배를 피우시기에 그분들이 피우시면 액상만을 태우세요 ㅎㅎㅎ

이 또한 즐거움이시겠죠..

그런데 갈 수록 액상도 안즐기시더라구요 그래서 액상을 조금만 넣고 다니십니다










처음에는 가득 넣지 마세요

담배를 완전 히 끊고 전자담배를 피우시면 모르지만 액상을 약간 갈색으로 변하는데

맛은 변함이 없다고 하지만 느낌이 좀 그렇더라구요

완전히 전자담배로 갈아 타시면 상관 없겠죠 ㅋㅋ








아..처음 피우니 버튼을 눌리고 있어야 하는걸,,,까묵

한번만 눌리고 있으니 요건 되네요

어르신건 가변형이라 몇번을 눌리느냐에 따라 분무량이 달라지던데 이건 오히려 편합니다

한번만 눌리면 되니...


와우 분무량이 무척이나 많은데요 달라요 어르신것 과는...ㅋㅋ 맛도 좋네요

분무량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와 ...........

액상은 일단 처음에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시는 게 좋아요 자기 입맛에 맞는걸 확인 한 뒤에는 온라인이 훨씬 가격이 저렴하니 선택하시면 되겠죠

여러 맛을 보고 난 뒤에 자신에게 맞는걸 구매하라고 하네요 안그럼 실패하게 된다고

또한 코일을 교체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고 처음 몇번은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해야겠어요










전자담배 케이스는 위생때문에라도 정말 꼭 필요해요

목에 걸고 있으면 위생적으로 그나마 안전할겁니다











파우치 형태도 많이 나오던데 좀 귀찮잖아요 여성분들이면 모를까 남자에게는 구찮음요

허리에 차는 케이스도 나오던데 전 목걸이가 가장 편하네요

이번 기회에 저도 꼭 끊어야겠어요 




손에 담배 냄새가 베이지 않고 옷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꽁초를 어디에 버릴지 눈치도 볼것 없고

길에서도 자연스럽게 속편합니다 굿...




분무량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인지 담배 피우는 맛 그대로 효과라...

지금 3일째 니코친 없이 버티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정말 성공할것 같아요 ㅎㅎ

전자담배 입문자 용으로 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