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게이밍헤드셋 추천 앱코 HS 600 가성비 최고인 게이밍헤드셋

by 사라보 2015. 3. 30.


가성비 최고 게이밍 헤드셋 앱코 HS 600







게이밍 헤드셋 앱코ABKO ) HS 600

이걸 받자 말자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일단 이 이가격에 이런 포스를 내는 제품이 올 줄 몰랐네요

새로 생긴 게임방에 가서 본 것과 같은 제품인데 그때는 와~~좋다 

역시 게임방 새로 생긴데가 장비는 좋구나..라고 생각만 했었어요







게이밍 헤드셋 앱코 HS 600는 가격도 무척이나 착하지만 그 가격을 훨씬 뛰어넘는 스펙으로 뭉쳐 있네요

 가성비는 정말 최고입니다












사진상 덩그러니 혼자 두고 정면에서 볼 때는 잘 느낌이 오질 않네요 ㅋㅋ






그러나 직접 보시면 많은 다름을 느끼실겁니다

측면부터 선 그리고 게임할때의 동작까지 고려한 편의성이 돋보입니다











프로 게임단원들이 사용하는 느낌이 드는 전문가 스멜이 풍기게 해줍니다 










블랙과 다크네이비의 색감 조화는 무척이나 깔끔하면서도 강한 느낌이 들어요

머리에 장착하니 안드로이드가 된 느낌이 ...ㅎㅎㅎ











일단 가장 마음에 든 기능은 볼륨 조절과 마이크 온오프가 헤드에 있어요

게임을 해 보신분들은 분명히 느끼실테지만

게임전에 조작은 그나마 나은데 게임 중에 볼륨 조작은 정말 불편하다는걸

볼륨 조절 마이크 온오프가 너무나 편해요 영화 볼때도 공부중에도 자연스러움이..정말 편의성 하나 끝내주네요












대부분 선과 연결 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선을 당기는 일이 많다 보니 

파손이 제일 먼저 일어나는게 볼륨 조절 부위 였어요

제 헤드셋 거의 볼륨부터 망가졌다능..


위 제품도 그러합니다 ㅋㅋㅋ











또한 마음에 든 부분은  50mm 대형 네오디뮴 유닛을 적용했어요

 보통 네오디뮴 유닛이 40mm를 채택하고도 고급 헤드셋이라고들 하죠 

50mm라니 어느정도일지 무척 흥분이 됩니다








어학학습용으로 또렷한 발음을 들을 수 있고 마이크를 통해 또렷이 낼 수 있으니 충분하지 않을까요

50mm 대형 네오디뮴 유닛으로 영화 감상은 어떨지..+_+











또한 전 귀가 무척이나 크죠 그래서 비교 한 제품은 귀바퀴가 아파서 장시간 사용 하지를 못했습니다

하지만 게이밍 헤드셋 앱코 HS 600 의 하우징은 제 큰 귀를 완전히 덥고도 남는다는건

오랜 시간 착용을 해도 귀가 아프지 않는게  저에게는 가장 큰 행복입니다

그리고 주위 소음을 완전 차단한다는것도 정말 굿입니다

등을 두드리지 않으면 뒤에서 소리를 질러도 모릅니다

pc방에서는 대단한 매력으로 다가갑니다


마이크 길이 또한 넉넉한 16cm 

아무리 고감도 마이크라 하더라도 볼 중간에 있는건 정말 맘에 안들었던 부분입니다 




플랙시블 마이크로 유연하게 쉽게 위치 조정을 할 수 있어요









헤드셋 케이블 길이가 넉넉함이 넘치는 210cm

이제 걸려도 벗겨지는 일은 잘 없을 것 같네요 ㅎㅎ

대부분 집에서 많이 경험 해 보셨을 터^^










케이블 꼬임은 더 이상 걱정 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직조 케이블에 튜브 코팅이라 꼬인다 하더라도 풀기도 쉬워요










마이크가 양방향이라면 주위 잡음까지 오게 되죠 

시끄러운 pc방이라면 더욱 단방향은 필요 합니다

최단거리 사용자의 소리에만 감응하는 고품질 마이크 어학공부에도 필요한 고감도 마이크











단자도 무척이나 단단함을 보여주네요

게다가 헐거운 느낌이 없는 꼭 맞는 단자크기..(이전 제품들은 약간 헐거운 느낌이 있었네요)













헤어밴드의 탄력성은 놀라울 만큼 탱글탱글 이어쿠숀은 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탄력

이로 인해 장시간 착용하여도 피곤하거나 힘들지 않아요

어느 정도인지 동영상으로 확인 해 보죠









제귀가 앞으로 튀어나온 귀 형태라 장시간 착용을 못합니다

그런데 앱코 HS 600은 전혀 무리가 없어요










이 게임은 제가 오래도록 하고 있는 마비노기 영웅전입니다

게임을 좋아 하는 분들은 한번 쯤은 들어 본 이름 이실겁니다

위 영상은 보여주기만 하는 영상이 아니라 실제 저렇게 싸우는 영상에 가까워요







이 게임의 특징은 타격인데 이 타격감을 살리는게 바로 음향이죠

마영전을 하는 유저들은 특히 pc방 고르는게 까다로워요 컴 사양도 당연 좋아야 하지만 게이밍 헤드셋 또한 중요하답니다

허잡한 헤드셋이 있는 게임방은 다들 잘 안가죠 ㅋㅋ

또한 게임톡을 하면서 협업 플레이를 세밀하게 하여야 하기에 게이밍 헤드샷은 정말 중요해요










정말 게임에 푹 빠졌습니다

주말 동안 그 동안 못했던 게임을 하면서 게임의 타격감을 제대로 즐겼어요

길드원들과  게이밍 헤드셋에 대해 한참 이야기 했네요 

길원 중에 앱코의 볼케이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서로 칭찬하기 바빴어요 ㅋㅋㅋ



다들 가성비는 어느 제품도 따라 가지 못할 거라네요

극강의 가성비 게이밍헤드셋 앱코 HS 600는 정말 좋습니다

가격 한번 확인해 보세요^^ 옥션에서 최저가 19,000원입니다

이 가격 대에 있는 제품들과 꼭 비교 해 보세요 놀라울겁니다


PC방 사장님들 게이밍 헤드셋 앱코 HS 600으로 바꾸세요 대량구매하면 가격도 저렴해지겠죠^^






‘이 사용기는 앱코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