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블랙박스추천 2채널 멀티 블랙박스 아이츠 GB-100으로 사고를 미리 예방하세요

by 사라보 2015. 4. 1.


아이츠 블랙박스 GB-100 개봉기와 설치 이야기


http://garuda.tistory.com/1081







제품 설명과 실제 주행 영상을 담았습니다








여성 운전자들에게 더욱 필요한 멀티블랙박스 추천은 당연히 아이츠 블랙박스 GB-100입니다

차선이탈감지및경보 LDWS ,사각지대접근차량경보 BSA 기능

이 순정으로 달려 있는 고가의 차를 사용한다면 좋겠지만 없는 차는 어떨까요 







블랙박스로 사고 이후를 ,주차 중 파손에 대한 대비만 했었지만

실제 주행중 사고를 미연에 막는 기능이 더욱 필요 하다는건 절감하실겁니다^^



이제 설치는 완료하고 사용 설명까지 앞서 리뷰했었네요

이제 그럼 아이츠 블랙박스의 장점 그리고 사용기를 해볼게요

일단 아이츠 블랙박스의 특장점을 먼저 다시 보자면





1. 전후방 HD+HD(1280*720) 2채널 블랙박스

2. 룸밀러에 장착하지 않고 차량 유리면 상담에 장착 케이블이 보이지 않고 깨끗한 마감처리를 합니다

3. 타사 대비 민감성이 탁월한 고성능 충격 감지 시스템

4. 주차모드 중 상시모드 전환시 주차 중 발생한 충격감지 건수알림 기능이 있습니다-바로 살펴서 화면으로 범인을 찾기 쉽겠죠^^

5. WiFI 연결을 통해 스마트 폰으로 블랙박스 영상 재생이 가능하여 실시간 영상을 보며 주요 기능 조작이 가능한

    멀티 GUI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블랙박스 터치를 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6. 차선이탈감지및경보 LDWS..차량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LCD에 이를 나타내거나 경고음을 발생시켜

    운전자에게 주의를 주는 시스템인 LDWS 기능

7. 사각지대접근차량경보 BSA...차량의 측 후방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량을 센서를 통해 감지하여 사용자에게 이를 알려주는 시스템인 BSA가 

    블랙박스 최초로 지원

   오호.. 이건 안전을 위해 정말 중요한 기능입니다








시동을 걸면 주차중에 충격이 있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즘 이 기능은 기본으로 다 있더군요








블랙박스로 보여지는 영상이랍니다

블랙박스 액정으로도 충분히 앞 차 뒤차 번호판을 식별 할 정도로 깨끗했어요

6400x480만 보다가 1280x720으로 보니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ㅎㅎ









차선이탈감지및경보 LDWS ,사각지대접근차량경보 BSA 기능으로 좌우에서 요란하게 울려 대더군요

졸음운전은 이제다시는 못하겠습니다 ..

물론 좌우측 깜빡이를 켜고 갈때는  소리가 안나는건 다들 아실테구요 ㅎㅎ

(차량 깜빡이를 인식하는 LDWS 전용 별도의 케이블을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아이츠 블랙박스 GB-100은 스마트한 시대 제품 답게 

위피 동글이로 수신 스마트폰에서 볼수가 있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츠 검색을 하면 뙁!하고 나오네요

그다음 위피 신호를 설정하면








전방 후방을 볼 수 있구요

상시녹화,충격녹화,주차녹화,주차충격녹화,수동녹화로 나누어져 있어서 찾기도 보기도 편하답니다








블랙박스 액정 사용 설명입니다

한번만 보시면 이건 간단하게 사용법을 알 수가 있답니다

차선민감도도 설정이 가능하구요 메모리 포멧도 아주 쉽게 할 수가 있네요



밧데리 다운을 방지 하는 저전압 차단 기능이 있기에 밧데리 다운 되는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아이츠 홈페이지(http://www.aitz.co.kr/)에  GB-100 PC전용뷰어 다운을 받으시면

위와 같은 영상을 보실 수 있네요

GPS기능은 요즘 다 기본이더라구요 









전용뷰어 사용을 해 보았어요

블랙박스에서 가장 중요한건 영상이죠  어떤가요 정말 깨끗하게 보이지 않나요^^





주간과 야간 이면도로,주차장 영상을 한번 볼게요

많이 돌아 다니는게 아니라 출퇴근만 하다 보니 고속도로 주행을 올리지 못하네요

고속도로 나갈 일이 생기면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ㅎㅎ 












블랙박스의 필요성이 절실하게 느껴지는 순간이죠

요즘은 사고시 다른이의 차에도 블랙박스가 있는지 꼭 확인,사진을 찍어 두라고 하더군요

앞에서 사고가 났을때에는 자신의 블랙박스 동영상은 꼭 다운을 받아 두면 좋다고 합니다

귀찮게..라고 생각 하기 보다는 이런 문화가 정착이 되면 억울한 피해자가 안나오겠죠

돈 있는 자들은 얼마던지 그럴 수 있는걸 많이 보잖아요









주간 영상입니다

날씨가 꾸무리한 흐린날씨도 아니고 화창한 날씨도 아니고 ㅎㅎㅎ






  


확실히 야간에는 불빛으로 인해 다른 차선의 번호판 판별이 힘들긴 해도 앞차는 무난합니다







이면도로 영상입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정말 깨끗하게 나오네요







주차장 내부 서행 영상입니다







주차중인 영상입니다

대단히 어두운곳인데도 뚜렷하게 보이네요









블랙박스의 주 기능은 사고시 또는 주차중에 테러에 대한 예방책이 제일 큰 이유죠

그래서인지 저는 사고를 미리 예방하는 차선이탈감지및경보 LDWS ,사각지대접근차량경보 BSA 기능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피곤한 날에는 깜빡하는 졸음운전을 안해 본 이들이 없을 것인데

그리고 나만 잘한다고 안전운행이 되지 않잖아요 방어운전이 아무리 뛰어나다 하더라도

돌발은 어쩔 수 없는것 그래서 사각지대접근 차량경보는 무엇보다 안심이랍니다


단순 블랙박스만 설치를 고려할게 아니라 사고를 미리 예방하는 기능

차선이탈감지및경보 LDWS ,사각지대접근차량경보 BSA 기능 꼭 고려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