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맥반석팩 피부진정팩 보리돌 바르는팩 변화에 놀라다

by 사라보 2015. 4. 25.







마사지팩들 빠지지 않고 사용하는 화장품에 속하잖아요

자연의벗에서 나온 마사지팩은 제가 잘 아는 맥반석팩이랍니다

마시지를 잘 아느냐구요? ㅎㅎ 아뇨 맥반석을 잘 알아요 보리돌이란 이름이 붙은게 바로 맥반이 보리라는 뜻이죠









맥반석은 우리나라 남해안에 제일 많이 분포가 되어 있데요

맥반석은 게르마늄을 포하만 다양한 무기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다공성(화산의 돌처럼 구멍이 쓩쓩 뚫려있는 재잘이죠) 구조라 흡착능력이 우수하여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한답니다


이건 맥반석이 가지는 기본 효능이구요 원적외선 방출량이 높고 

건강에도 무척이나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게 맥반석이죠








보리돌,맥반석은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옥매트 맥반석 매트 침대등을 판매를 해보아서 잘 안답니다 

비싼 옥매트 침대를 판매했지만 지인들과 저희 집에는 맥반석 매트 침대를 사용했다니깐요^^

명현현상을 그렇게도 뛰어나고 

좋은 품질의 맥반석이 우리나라에 많이 분포되어 있어서 가격도 무척 저렴했죠

하지만 옥매트 보다 더 뛰어난 효능을 가졌더라구요

그 맥반석이 바르는팩으로 나왔네요^^








천연 유래 원료 100%

파라벤,에탄올,광물성유,합성계면활성제,실리콘,합성향료,화학색소

7가지는 전혀 사용을 하지 않았답니다








자연유래성분 100%라 시간이 가면서 내용물 색상이 변해 갈수 있으나

전혀 사용하는데 이상없어요

물론 몇년을 두고 사용한다면 당연히 문제 되겠지만 ㅋㅋㅋ









맥반석과 함계 동백오일,번토나이트,자이언트켈프추출물들 피부를 위한 좋은 성분이 가득합니다






피부진정을 위한 진정한 팩

맥반석팩 보리돌과 함께온 샘플들...







샘플로 온 제품들 이름이 너무나 아름다워요

한글이름이라 맘에 쏙 드네요

큰새암,햇님,처눈의 화사함,새하늘은 어떤 제품들일까요^^








사용해 봅니다









뻑뻑하지도 않고 발림성은 좋아요

바르는 와중에 마르는 제품들이 간혹 있던데 전혀 그런 일은 없겠어요 ㅎ





  



여유를 가지면서 꼼꼼하게 








처음에는 아무 느낌이 없어요 

5분정도 지나니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차즘 쪼이는 느낌이 들어요

아주 강렬하게 쪼이지는 않아요 그래도 쪼임이 없을 수는 없죠 ㅎㅎ








달아 오른 피부가 많이 진정 되는게 한눈에 알수가 있죠

보리돌 한번 사용했는데 피부톤이 완전 변해 버렸어요 어멋!

탱글 탱글 보들보들은 저에게는 덤이네요 뿕은 기가 많은 피부가 이렇게 변하다니+_+

다음날 화장도 정말 잘 먹어요


좀더 사실성 있는 피부를 보여주기위해 남자를 준비했습니다 ㅎㅎ







예민한 피부라 혹시 몰라서 얇게 얇게 발랐어요..보다는 아까워서 ㅎㅎㅎ








이런 너무 얇게 발랐나 봐요 피지가 덜 빠져나왔어요

처음에는 몰랐어요

이글을 적으면서 사진 정리를 하다가 보니..크헉

어중간하게 바르면 안된다는걸 확실히 느꼈어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피부는 정말 다르네요 트러블도 전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광채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피가가 반 쯤 빠져나왔는지도 몰랐어요

아토피라 정말 조심스러운데 7가지 피부에 안좋은건 사용안하고 자연유래성분 100%라 믿을 수 있었어요






엉망인 팔의 피부에도 해본다고....=_=

지속적으로 하면 좋아질까요 만약 좋아진다면 대박입니다 ㅎㅎ

맥반석팩 보리돌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정말 효과가 좋음을 실감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