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헤어미스트 추천 메리뮤 LPP 퍼퓸 헤어 미스트 머리냄새제거까지

by 사라보 2015. 5. 9.







헤어미스트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가 아닌 머리에 뿌리는 미스트

얼굴에 수분과 영양과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게 미스트의 역활인데 

 메리뮤 LPP 퍼퓸 헤어미스트는 어떤 효과를 지녔을지 궁금해요 

예전에 한번 사용 해본적이 있는데 그렇게 효과가 좋지 않았어요

그래서 여태 헤어오일을 사용했었거던요









헤어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뿌려주면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가격도 저렴하니 자주 활동하는 곳에 두어도 되고 휴대하기도 좋게 나왔네요







메리뮤 LPP 퍼퓸 헤어미스트이름이 무척이나 길어요 ㅎㅎ

미세한 단백질(케라틴)을 채워 모발 끝까지 탱글땡글하게 올리브오일이 빛나는 모발로 만들어 준답니다

사용할때만 효과가 있는게 아니라

사용할수록 더욱 효과가 뚜렷해지는 헤어미스트랍니다



메리뮤 헤어미스트는 향이 3가지

각각 특징적인 향으로 매혹 시킨답니다






전 아쿠아 플롤랄 바다향이 물씬 풍기는 ...아 바다로 가고 싶은 맘이 물씬 






바다는 가지 못하니 일단 과일로 향이라도 ^^







블루베리,크랜베리,라즈베리,멀베리 베리가 주는 영양을 고스란히 담았고

아르간 오일,케라틴으로 모발을 탱탱하고 윤기있게 해준답니다

수시로 푸석한 느낌이 들때마다 뿌려주면 금세 탱글탱글 윤기가 자르륵한다니 해볼까요


일단 얼마나 눈에 띄게 표가 날지

 대단히 상한 머리와 푸석함을 골고루 가진 백발이랍니다

모발을 위해 이제는 염색도 안해요








탈모가 있으면서 머리는 점점 가늘어 지고 푸석하고 게다가 백발이고 ..

안좋은건 다 가지고 있는 모발입니다








오일을 사용했을때 보다 더 매끄럽고 부들부들..백발인데도 윤기가 자르륵 확실하게 표가 나네요

사용하기가 편해서 이제는 수시로 뿌려주고 있어요

처음 사용 햇을때 보다 이제 나날이 좋아지는 느낌은 분명합니다

"미용실 다녀왔냐"라는 소리도 수시로 듣고 있네요 ㅎㅎㅎㅎ

머리냄새제거도 확실하게 됩니다  장시간 아쿠아플로랄향이 제머리에서 떠나지를 않네요


메리뮤 LPP 퍼퓸 헤어 미스트추천 꼭 해드립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것과 비교시 짱입니다

지금 워메프에서 초특가 할인을 하고 있어요

자그마치 68% 할인 4,800원 언능 달려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