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아마존에서 구매했다는 선물 받은 Woodies USA 패션 나무 선글라스

by 사라보 2019. 12. 12.
728x90






                                                                                        

                                                                 





아마존에서 현재 54불에 판매하고 있다네요

홈페이지(www.woodies.com)를 보면 60 달러에 판매하고 있어요












나무와 나무의 만남 정말 독특함이 넘치네요

전 유행하는 것은 정말 싫어합니다 남들이 하는 걸 따라하기도 싫고 옹고집이지요





전 선글라스 대부분이 독특함을 가진걸 좋아해요

나무로 만든 선글라스라니 독특해도 너무나 독특해요







자세히 보면 모를 정도로 일반 선글라스와 다를 바는 없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죠







완벽한 자외선 100% UVB / UVA차단 그리고 옅은 브라운 계열로 보여지는 렌즈입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도 스마트 폰을 다 확인 할 수 있는 정도라 마음에 드네요








안경테와 다리를 연결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나무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머리 골격이 크신 분들도 충분히 사용 할 수 있게 다리가 벌어집니다

안경테가 머리를 압박할 일은 없어요







"See you at the beach ~~" 해변에서 봐요 라는 문구가 각인이 되어 있네요

빨리 바다를 그리워 하게 만드네요






미국산임을 확인하고요






나무의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정말 나무로 이렇게 만들어 내다니 어떻게 만드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만큼 핸드메이드 제품인데도 상당한 퀄러티를 자랑합니다








제가 지닌 선글라스 중에 제일 가벼운 선글라스와 무게를 비교 해 보았습니다

훨씬 더 가벼워요


물에도 동동 뜬다네요


독특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