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천연 피레트린 살충제 에코미스트 모기 바퀴벌레 개미까지 한번에

by 사라보 2015. 8. 7.
728x90



집이 오래되면 참 다양한 이상한 보도 듣도 못한 벌레들과 같이 살게 됩니다

게다가 목조 건물이면 더하죠

그러다 보면 모가약,집벌레약,개미약,바퀴벌레약까지 종류별 살충제를 다 마련해야하더군요

그런데 천연살충제,천연 피레트린 살충제로 만들어진 에코미스트는 하나만으로 

바퀴벌레, 개미, 파리 , 모기는 물론이고 좀벌레, 벼룩, 진드기등 모든 해충에게 효과적이라네요








모기 스프레이를 사용 할 떄 많은 양을 분사를 대부분 하게 되는데 

천연살충제 에코미스트는 소량만으로도 효과가 뛰어나답니다

그 이유는 타사 대비높은 피레트린 성분 함유로 소량으로도 강력한 살충효과를 가진답니다



 에코미스트 인섹트킬러는 뉴질랜드 에코미스트사의 수입 살충제로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 이랍니다

자연 환경의 보전이 정말 뛰어난 뉴질랜드 그 곳에서 피어나는 제충국 꽃이기에 확실히 다르겠죠







피레트린은 국화꽃 계열인 제충국 꽃에서 추출하는 것이래요

그렇다고 제충국 꽃을 심으면 효과가 나는게 아니라 페레트린을 추출해야만 그 성분으로 효과를 본답니다

요즘 제법 많은 살충제들이 국화꽃 게열인 제충국 꽃을 이용하여 제품들이 나오는데 차이는 

피네트린의 함유량의 차이점이 아닐가 싶어요

저도 몇가지 사용 해 보았는데 효과가 제품 마다 많은 차이를 보이더라구요

물론 기술적인 차이도 있겠죠








일반 살충제는 사용하면 할 수록 해충들이 면역력을 가지게 되지만, 

천연 피레트린 살충제는 매년 수확때마다 다른 효력 농도를 가지게되어 

해충들이 저항성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모기향을 피우고 잠든 후 깨어 나면 머리가 아프가는 분들이 계시죠

그런게 다 해독성이 있는 성분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군요

문을 열고 피워도 사람이 흡입할 수 밖에 없고







제가 민감한 체질이라 그런지 상당한 두통을 동반해서

일반 모기향과 살충제를 이제는 사용 안하지 좀 되었답니다

성인인 저도 그런데 아이들에게는 더 큰 피해가 예상 되지 않을까요



無독성, 無자극성, 無잔류독성, 無환경호르몬 천연 제품으로 안전해요

 일반 살충제와 달리 에코미스트 인섹트킬러는 천연 피레트린을 사용하여 자연에서 24시간이내 완전 분해되어 

잔류독성이 없어 안전합니다.

그래서 아이들 방에도 환자가 있는 방에도 안심입니다








퇴치효과 50% 살충효과 50% 

즉 에코미스트를 사용 한 곳에는 해충이 들어 오지를 못한답니다

그리고 이미 집안에 있는 해충(모기,파리,바퀴벌레 등등)들을 살충하는 효과까지 지니고 있답니다


밀폐된 공간뿐만 아니라 오픈된 공간문을 전부 열어놓은 상태에서도

 해충 퇴치 효과로 해충이 실내로 침입하지 못해요 문을 열어놓는 상태에서도 효과가 탁월하답니다







이 제품은 자동 분사기에도 넣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자동분사기를 따로 구매를 해야하는 단점이 있네요

뉴질랜드 직수입품이라 캔 크기가 일반 자동 분사기에는 사이즈가 맞지 않아요

캔 사이즈를 다른 분사기에 사용 못하는게 안타깝네요


자동 분사기가 없으신 분은 함께 구매해서 사용 하시면 될것 같아요


http://www.ecomistshop.co.kr/







분사기가 없다 하여도 일반 살추제와 같이 뿌리면 되죠

분사기를 이용 하는 것 보다 더 꼭 필요한 곳에 사용 할 수 있으니 좀 더 절약되기도 합니다







높은 곳에 거주를 하면 엘리베이트만 통제를 해도 모기는 잡을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모기향을 피우곤 했는데 이제는 간단하게 칙칙칙 세번만 뿌립니다







쉽게 모기가 들어 오질 못하지만 간혹 끈질긴 넘들이 꼭 발을 물어요

그래서 책상 밑에는 항상 투척합니다





방문에 살짝 살짝 부려두면 그 향으로 인해 방에 침입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부엌은 모기 보다는 바퀴벌레와 잡다한 벌레들 투성이네요

정수기 주변과 싱크대 주변에 칙칙칙

에코미스트는 부엌같은 공간은  공중 보다는 벌레들이 많이 나오는 곳에 집중적으로 하는게 좋더군요

 그리고 많이 분사할 필요도 없어요






당연히 냉장고 밑과 뒤에도 분사합니다

바퀴벌레게 여기도 정말 많이 기생하잖아요





당연히 분리수거통 주변에도 뿌려둬야합니다

비닐 봉지에 음식이 남으면 그것 때문에 바퀴벌레가 항상 깜짝 놀라게 하네요

바퀴약을 놓아두어도 소용이 없어요



..............................



음식물 찌꺼기 통 주변이 가장 많이들 방문 해주네요

부엌 불을 키면 항상 다다다다 격하게 환영을 해줘요 바퀴벌레와 참 이름도 모르는 벌레들이 말입니다




 



하루만에 정말 하루만에 다른 나라로 이사를 간건지 정말 안보이네요

시체를 아직 볼 수가 없는데 어디에서 죽어 있을지...







유일한 출입구에도 뿌려 두기에 나가지도 들어오지도 못할것인데...ㅎㅎ

모기는 물론 파리 바퀴벌레가 전혀 보이질 않아요

바나나를 오래 두다 보면 날파리가 생기는 것 다들 경험하셨죠

툭툭툭 바다에 다 떨어져 있어요

그래서 어디서인가 죽어 있을 벌레를 찾기 위한 대청소를 해보았습니다






아 정말 찾기 힘드네요 ㅋㅋ

너무 더워서 찾는걸 포기합니다

그래도 어디선가 죽어 있을 것 같네요 보이질 않으니깐요


아이들 노약자에게도 안심이고 

모기는 물론 바퀴벌레,개미 파리까지 다 살충하는천연살충제  에코미스트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http://www.ecomist.co.kr/#


에코미스트는 센트온에서 나온답니다

프리미엄 향기와 문화제 소독제품까지 정말 향기와 소독에 에 관한 특화한 업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