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남자의 힘을 위한 아연보충제 브이맥스

by 사라보 2015. 8. 8.
728x90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진 굴

굴이 좋다는 이유는 바로 아연이 많이 포함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전립선 기능강화에는 아연이 필수랍니다

아연이 함유된 캐나다에서 온 브이맥스







아연은 면연력 강화와 탈모인들에게도 꼭 필요한 성분

또한 만성염증질환인 크롭병, 노화방지에도 필요한 중요한 요소죠







아연이 11mg 하루 기준치에 129%

브이맥스에는 아연이 충분히 가득 함유 되어 있습니다

기존 남성건강기능식품과 한번 비교 해 보세요







당연히 아연만 함유 된것은 아니겠죠

L-아르기닌은 정자생성과 항산화 면역조절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을 말한답니다

쏘팔메토,남가새,인삼,마늘,구기자,하수오등등 

우리가 익히 아는 남자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합니다









하루 2번 1번에 1정씩 먹으면 되는데

2번째 먹을 때는 잠들기 전에 먹으면 좋다네요

한병에 90정 한달 보름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이렇게 개봉하는 방법을 참 오래간 만에 보네요







개봉하는 상태가 좀 지저분하죠

제가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분에게 들은 적이 있는데

이렇게 뜯어지는게 완전 밀봉을 위한 거래요 오히려 깨끗하게 뜯어지면 완전 밀봉으로 인정 안 해준답니다

씰링이 그만큼 튼튼하게 붙어 있다는 거래요








살색이라해야 하나요 봉숭아색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표면은 매끄러워요 살짝 맛을 보았는데

아무런 맛도 느낄 수 없으니 먹기 편합니다







단만 한 알의 크기가 좀 큰 편이네요 

목에 걸리지 않게 물을 많이 먹어 주는게 좋더라구요







모든 약 통에 들어 있는 습기제거제인데 좀 독특합니다

우린 이렇지 않고 보통 약 꺼내기 귀찮다고 버리는데 마지막 약이 남을 때까지 같이 보관해야한데요

그런 점에서 이 습기제거기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먹은지 20일 정도 지났네요

맨 먼저 느끼는 점은 아침이 좀 달라요 무겁지가 않습니다

브이맥스를 먹기 전과 먹은 후는 정말 다릅니다

이거참 보여줄 수도 없고 




제 몸의 변화를 확실히 느끼게 되니 정말 빼먹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바이맥스는 항상 침대 옆에 있고 자기전 아침에는 항상 시원한 물이 놓여져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가격은 착한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먹고 난 뒤의 이 변화는 정말 확실합니다


지친 분들 꼭 드셔보세요 정말^^

남자에게 좋은 성분들과 아연이 풍부한 바이맥스 꼭 드셔보세요






브이맥스는 수입건강기능식품,해외직구구매대행쇼핑몰

휴라이프에서 취급을 한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