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탈모방지샴푸,탈모닷컴 TS샴푸 無실리콘 모발을 굵게 하는 비오틴이 가득

by 사라보 2015. 8. 24.
728x90








착한가격 대용량 그러면서 원료가 좋은 프리미엄급인 탈모방지샴푸 탈모닷컴 TS샴푸를 사용해 보았어요

아마 이 광고 한번 씩은 다들 보셨을 것 같아요







처음 볼때 므흣한 아름다운 여인 그러나 탈모샴푸 광고였죠

참 기막힌 연출이었어요

여기에 나오는 탈모방지샴푸가 탈모닷컴 프리미엄 TS샴푸






탈모닷컴은 탈모에 관한 제품들이 국내제품과 수입제품들이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많은 탈모샴푸를 접하면서 아쉬웠던 점 성분들을 탈모닷컴 대표가 직접 사용 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

탈모닷컴 회원들에게 히트를 친 제품이 바로 TS샴푸래요

240억원 판매가 되어 광고까지 나오게 된 탈모방지샴푸입니다







탈모인들이 바라는건 두가지입니다

탈모방지는 물론 모발도 나야지만 이미 가늘어진 모발이 굵어지는 것을 바랍니다


대부분 탈모샴푸 용량이 300ml 인데 반해 용량이 무려 500ml

그러면서도 가격은 39,500원으로 착합니다








대부분 탈모샴푸 성분하면 어성초를 많이들 알고 계시죠

모 브랜드 제품이 어성초를 유명하게 한 성분이기도 합니다


물론 어성초는 탈모에 좋은 성분 맞아요 어성초 또한 함유 되어 있지만 

TS샴푸의 핵심은 모발을 굵게 해주는 비오틴,

탈모방지성분 텍스판테놀,피리티온아연액,니코틴아미드

그리고 어성초,자소엽등 15여가지 천연유래성분이 함유 되어 있답니다







비오틴은 로얄젤리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1kg에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성분이래요






이 비오틴이 TS샴푸의 핵심 중에 핵심성분







TS샴푸는 탈모방지와 모발굵기 증가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어요

면세점에도 입점되어 있고 미국,호주,일본등에도 해외 수출

파라벤,인공색소,인공향료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실리콘 성분인 **치콘성분이 없습니다







요즘 두피에 이런게 자꾸 나네요

부스럼 같은 딱지도 손에서 잘 느껴지구요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탈모닷컴의 TS샴푸는 어떤 효과가 있을 지 궁금하네요







깨끗한 하얀색을 보이네요

점성이 다른 탈모샴푸에 비해 조금 더 있는 듯합니다







샴푸를 하고 거품을 내고 바로 헹구는게 보통 샴푸하는 법이죠

그러나 탈모방지샴푸 TS샴푸는 좋은 성분이 두피를 통해 충분히 전달 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최소 3분은 기다리세요

멘톨 성분이 함유 되어 있기에 좀 시원한 느낌이 들겁니다

그러면 헹굼을 시작하세요 절대 바로 헹구면 안된답니다








기존 탈모샴푸와 다른 두가지 차이점을 바로 느낍니다


첫째


평상시 사용하는 양을 사용했는데 거품이 상당히 많이 납니다

제가 일반 남성에 비해 머리가 긴 편입니다

윗머리만 없지 다른 머리는 길어요 ㅋㅋㅋ


보통 샴푸는 한번으로 오염을 씻어내야만 거품이 일어 납니다

제가 헤어오일을 사용 하고 있어서 한번은 오염을 걷어내고 두번째 사용 해야 거품이 많이 일어나는데

TS샴푸는 처음부터 거품이 상당하네요 샴푸 양을 정말 줄일 수 있겠어요 







둘째


트리터먼트를 사용 하지 않아도 정말 부들어워요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은 샴푸들은 정말 머리결이 뻣뻣합니다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될 정도죠

트리트먼트도 실리콘이 없는 제품은 가격 대가 있잖아요

TS샴푸는 없어도 됩니다







아 민망하지만 어쩔 수 없네요 

TS샴푸 사용 후 부터는 두피에 뽀룩지가 안 생기네요 또한 각질 같은게 손에 잡히지도 않습니다

가려움도 이제 없습니다 더 이상 빠지지 않고 가늘어진 모발 굵게 변화가 있으면 더할 나위가 없겠어요

아시죠 탈모샴푸는 6개월 이상 사용 해야 효과가 난다는것^^


이전에 사용 한 제품이 나와 맞지 않았나 봐요

아까워서 지속적으로 사용 했는데 ㅠㅠ

과감하게 사용 중지 했어요






1. 거품과 함께 세정력이 우수합니다

2. 모발을 굵게 해주는 효능이 있는 비오틴이 주 성분입니다

3. 트리트먼트가 필요하지 않은 탈모샴푸입니다

4. 실리콘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요

5. 가격은 착하고 용량은 대박입니다



탈모닷컴에서 직접 확인 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