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탈모샴푸 추천, 두피에 집중 폴리젠 탈모에 좋은 샴푸

by 사라보 2015. 8. 28.
728x90




탈모는 유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그리고 여성탈모는 출산으로 인해 오는게 대부분입니다

유전으로 인한 탈모는 예전 부터 있던 탈모지만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인들도 많죠 저도 그렇습니다

다음카페 삼탈모에서 많이들 추천하는 탈모에 좋은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탈모방지샴푸를 이번에 만나보게 되었어요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프랑스,미국 ,벨기에에서 화제가 된 탈모에 좋은 샴푸입니다

탈모셤푸추천을 많이들 했나보네요

서양인들은 모발 굵기가 동양인에 비해 더 가늘다고 알고 있어요







폴리젠샴푸 출시한지가 이제 7개월 되었는데 벌써 200만개나 팔렸다고 하니 많은 분들의 입소문의 힘은 무섭군요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이 정도 판매량은 기록하기 힘듭니다







탈모방지,모발의 굵기 증가로 허가받은 의약외품으로 

인정을 받았기에 더욱 믿음이 가네요







모발의 굴기를 도와주는 비오틴 성분 그리고 탈모 방지를 위한 피리티온아연액과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까지  그거 아세요 비오틴은 정말 가격이 높은 성분이란걸..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한다는 폴리젠샴푸에는

탈모에 좋은 성분이 가득합니다








넉넉한 500ml 대부분 300ml용량이 많은 탈모샴푸인데

푸짐합니다 그래서 용기도 제법 크네요

가격 또한 착한 가격 55,000원







펌프 머리 부분이 넓직해서 좋습니다 누를 때 좁은 것은 양 조절 할 때 좀 귀찮은 감이 있어요

쉽게 펌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색상은 우유같은 하얀색입니다

향은 그닥 좋은 향은 아니네요 






점성은 묽지 않아요 점도가 있네요

쉽데 흘러 내리지 않아서 두피 맛사지 하기에 편합니다








흰머리는 20대 후반부터..이제는 귀찮아서 염색도 안해요

혹시나 머리가 염색으로 더 빠질까봐


전 탈모가 한순간에 진행되었어요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인데 M자 진행한다 싶더니 이미 윗머리는 가늘어져 있고 

텅 비어가는 속도는 정말 감당이 안되더군요

더군다나 해를 두고 하루 종일 밖에서 일을 3년 정도 했더니 더 빨리 진행 되었습니다







지금 정말 노력해서 윗머리 길이가 다 달라요

그만큼 난다고 볼 수는 있는데 모발 굵기가 참 안되네요

더군다나 최근에는 두피에는 뭔가 자꾸 나고 각질까지 생깁니다


전 있는 모발이라도 굵기만 굵어 진다면 더 바랄게 없네요

그래서 꼭 성분에 비오틴 성분이 있는 걸 고릅니다







아침에는 첫 샴푸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지만 저녁에는 오염 투성인 두피라

거룸이 잘 일어나지 않습니다 어떤 샴푸나 마찬가지죠

전 특히 헤어오일을 사용하기에 더더욱 거품이 일어 나지 않아요

첫 샴푸로 두피에 잇는 오염을 제거하면서 두피 마사지도 같이 합니다







두번째는 소량만으로 머리가 없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서 마사지를 하죠

두번째 샴푸는 정말 거품이 많이 일어나네요 기존 제보다 더 많은 풍성함을 느낍니다

마사지를 하면서 5분이상은 충분히 기다려야해요

거품이 사그라질 때까지 충분히 기다리세요

양치를 하면서 기다리면 더 편안합니다







폴리젠 탈모샴푸의 특징은 트리트먼트를 사용 하지 않아도 될만큼 충분히 부드러워요

대부분 탈모샴푸가 뻣뻣하답니다

저같이 머리가 긴 상태면 트리트먼트를 사용 안할 수가 없어요

폴리젠 샴푸는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트리트먼트를 한 것과 같은 부드러움을 주네요



이제 사용한지 10일 째 일단 뽀루지가 안생기네요 각질은 물론

이전 제품이 저와는 궁합이 안맞았나 봅니다

꾸준히 사용하여 굵은 모발을 만들어 보겠어요


타모샴푸 추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지금 만나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