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캐시비 티머니 교통카드 클립패스 b 악세사리같이 어디에나 부착해요

by 사라보 2015. 12. 17.








교통카드인데 롯데 멤버스 기능까지 있으면서 악세사리같이 어디에나 꽂아서 착용하는 신개념 교통카드


클립 패스 b









캐시비카드를 클립패스에 담아서 사용하기에 기존 캐시비 사용자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러므로 캐시비 티머니같이 교통카드로 사용하면서 편의점 , 패스트푸드 , 영화관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클립패스는 클립형이라 악세사리같이 어디에 착용을 해도 괜찮네요





.





특히 여름에 정말 편리하겠어요

운동하러 갈 떄도 산에 갈 때도









클립패스 충전은 우리가 평소 충전 하는 곳 어디에서나 다 충전이 되네요









클립패스는 색상에 따라 온라인 /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네요 오프라인 모델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성인용 ,청소년용 둘다 되는 호환용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https://www.cashbee.co.kr/


성인용은은 제품 수령후 10일 후에 사용 가능하며, 









 청소년은 제품 수령후 청소년 등록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호환용의 경우에는 충전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기본인식은 청소년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만약 청소년용으로 등록하지 않는다면 10일 후 자동으로 성인용으로 바뀐답니다

그러니 꼭 청소년용으로 사용시에는 등록을 하세요








코드번호은  뒷면에 자세히 보면 나와 있답니다


롯데캐시비 권종변경 연락처 1644-0006










디자인이 머리핀 같이 생겼어요 모나지 않으면서 이쁜 디자인











악어 이빨 같이 물면 빠지지 않습니다

손가락에 물리니 아프네요 









사이즈가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









백팩 가방에도 이렇게 꽂아 다녀도 빠지지 않습니다










주머니에 꽂아두고 사용을 해도 되죠

하나의 악세사리같이 자연스러워요









그런데 제일 편한 것은 요렇게 손목에 꽂아 사용하기가 제일 편하더라구요










충전 하는 법은 교통카드 충전과 다를 바 없습니다

카드 두는 곳에 올려두면 사냥한 아가씨가 다음 코스를 알려줘요 ^^











정말 편합니다

여름철 지갑 들고 다니기 힘들 때에도 겨울철에도 가방에서 지갑 꺼내기 귀찮거던요









가벼운 복장으로 운동 후 편의점 이용하기 정말 좋군요



http://www.clippassb.com/index.html



자세한것은 클립패스 b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