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ID POP 비밀번호관리 보안USB 개인정보유출 안전합니다

by 사라보 2015. 12. 12.

 

 

 

 

 

 

각 계정 비밀번호 하나의비밀번호로 하시는 분들이 참 많죠 기억하기 힘드니깐

 요즘 한개만 가입 하는게 아니라 무수히 많다 보니 서너개 이상 다르게 하다가는 여기 계정에는 비밀번호가 무엇인지 기억이 안나는 상황이 태반이죠 

 개인정보 도용도 심심찮게 일어나고 전 가입한 카페에서 몇번이나 도용을 당해 고생했었어요

 이제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포함 12자리 이상을 하고는 있는데 문제는 기억이 안나는 경우 난감합니다

 

 

ID POP

 

 

ID POP요것만 있으면 비밀번호 외울 필요가 없답니다

네이버 , 다음 , 구글 등등 한번만 비밀번호를 정해서 요것만 꽂으면 비밀번호를 외울 필요가 없답니다

 

 

비밀번호 관리 , 개인정보 , 웹사이트 ID / PW를 클릭 한번으로 관리 !!!!!

 

 

 

 

 

 

 

 

비밀번호 아이디 뿐만 아니라 공인인증서까지 저장을 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다들 하드웨어 보관을 하던가 USB에 보관을 하는데 뚫리죠

전 게임 아이템도 참 무수히 뚫렸어요

아이핀도 뚫리더라구요 대단한 해커들

 

ID POP는 암호화 되어 있기에 절대 뚫리지 않습니다

 

 

 

 

 

 

 

 

윈도우 전용으로 IE , 크롬 , 파이어폭스 다 호환이 가능하네요

전 구글을 주로 사용하니 다행!





 

 

 

 

 

디자인은 흔히 사용하는 USB같이 생겼어요

좀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네요





 

 

 

 

조금 아쉬운건 저같이 하루 종일 컴을 봐야 하는 이는 고정으로 PC본체에 꽂아두는데

뚜껑을 본체에서 안 떨어 지기 해 두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제 USB중에 뚜껑이 하나도 없어요 다 분실..ㅋㅋ





 

 

 

 

크기 또한 휴대 하기도 좋은 사이즈입니다

 

 

 

 

 

 

 

 

이제 사용 해 볼까요

 

 

 

 

 

 

 

 

케이스에 보면 사용 설명이 잘 나와 있어요 또 더 자세히 나온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답니다

요것 한번만 보면 잘 알 수 있게 되어 있네요

 

 

 

 

 

 

 

pc에 꽂으니 투명한 부분에서 요렇게 여러 색상의 LED가 나오네요 

 

 

 

 

 

 

 

 

 

 

 

POP를 꽂음과 동시에 인식하거나 아니면 저같이 컴퓨터로 들어 가면 요렇게 떠 있어요

 

 

 

 

 

 

 

 

 

열쇠 모양에 마우스를 대면 ID POP로 바뀌네요

요걸 클릭

 

 

 

 

 

 

 

 

 

그다음 ID 와 비밀번호를 저장합니다

네이버 창을 열면 네이버 다음창을 열면 다음의 각각 아이디와 비번을 저장하죠

 

 

 

 

 

 

 

삼각형을 클릭하면 저장한 사이트가 요렇게 관리 되어 있어요

전 크롬을 주로 사용하니 비번이나 아이디는 쉽게 저장이 되어 있기에 굳이 필요는 없지만 

저장이 안되는 다른 사이트가 문제죠 요즘 거의 다 10자리 이상을 요구하는데 중요한 사이트 일 경우에는 다르게 하다 보니 

비밀번호를 몇번 씩이나 해 봐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제 간단하게 










사람 모양을 누르면 계정관리로 들어갑니다









웹 계정 수정 할 떄 사용 할 수 있어요





 

 

 

 

계정관리에서 맨 아래 톱니바퀴를 누르면  설정으로 입성

자동로그인 , 자동로그인 아웃이 있네요

비번 변경과 백업 복원 자동 숨기기가 있어요

 

 

 

 

 

 

 

자동로그인은 보안에 취약하다고 하니 조심합시다 ^^

 

 

 

 

 

 

 

공인인증서 등록을 알아 볼까요

 

 

 

 

 

 

 

 

설명서에 나온 대로 그대로 따라하면 되요 어려울 것 하나 없네요

 

 

 

 

 

 

 

 

 

열쇠를 클릭하면 됩니다

 

 

 

 

 

 

 

 

개인정보유출 남의 일이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 잘 못했는지 모르는 그러나 한번 털리면 정말 큰일이죠

가짜 은행 사이트를 만들어 공인인증서 비번은 쉽게 가져가는 요즈음 조심해야해요

 

ID POP는 정보화 시대에 아주 중요한 제품입니다

 

 

 

 

 

 

ID POP 만나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