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LED 교통안전화살표로 2차사고예방하세요 돌답례품 추천 세이프코리아

by 사라보 2015. 11. 29.








자동차가 고장 났을 떄 항상 자동차와 거리가 떨어진 상태에서 교통안전용품 표시판을 세워둬야하죠

2차사고예방을 위해서 세워 둬야하는게 도로교통법입니다









표지는 그 자동차로부터 100미터 이상의 뒤쪽 도로상에, 

제2항에 따른 표지는 그 자동차로부터 200미터 이상의 뒤쪽 도로상에 각각 설치하여야 한다


문제는 요걸 세우러 가다가 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온 교통안전용품 야밤에 멀리서도 알수가 있는 LED교통안전화살표









LED교통안전화살표 세이프코리아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보통 교통 통제를 하기 위함으로 사용 하는 경광봉같이 생겼어요

하지만 다릅니다









화살표로 만들어 지는 LED 교통안전화살표










360도 회전을 합니다 각도에 따라 어떤 방향이던 연출이 가능해요










뒷면을 보면 어떤 방식인지 이해 하기가 쉬웠어요









재질은 ABS 재질로 자동차 부부품 , 헬멧 등에 쓰이는 부품으로 금속 대용으로 쓰입니다









두개의 자석으로 탑차나 화물차 등에 화살표로 만들고 그냥 척 붙이면 되게끔 되어 있습니다

네오디뮴 자석으로 요즘 이어폰 헤드셋에 주로 사용 하는 오래가고 강력한 힘을 가진 자석입니다









밑면에는 4개의 자석과 승용차에 붙이기 때문에 

고무가 자석테두리에 있기 때문에 스크래치 염려가 없습니다









스위치 버튼을 한번 눌리면 불빛이 깜빡까박









두번 눌리면 불빛 스톱인 채로 켜져 있네요

LED램프가 볼록렌즈형으로 더욱 밝기를 높였다고 합니다

렌즈의 재질은 보안용 헬멧등에 쓰이는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 되어 있네요 










스위치 있는 뒤편에 건전지를 넣는 곳이 있습니다

건전지는 AAA2개가 들어갑니다 사용시간은 1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해요









T자형으로 만들면 여분의 건전지를 넣어 두는 곳도 있네요

건전지가 없을 때 낭패가 생기니 준비하라는 말이겠죠












어두운 곳에서 정말 밝아요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정확하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주간에는 200m 야간에는 300m 인식이 가능하고 

야간 후방 500m 불빛 인식이 가능하다네요














본네트 위에 지붕위에 어디에나 척척 붙습니다









어떤 차종이던 상관없이 다 척척 붙어요









T자형 만들기 전 그냥 화살표 만들어 붙여도 척척







교통안전봉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차 알림판 부터 활용 할 곳은 무궁무진합니다 공사장 진입로 알림도 되고 

흉기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위험해요 ㅋㅋ









삼각대와 호환이 가능해서 삼각대를 이용 해도 되네요

집에 삼각대를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어디에 있는지 결국 확인은 못했습니다









2차사고예방으로 필수교통안전용품 LED교통안전화살표 돌답례품 추천해드립니다

얼마나 하객들이 고마워하겠어요



세이프코리아 LED 교통안전화살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