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명동 사주카페샤프 VJ특공대에 나온 그곳 명동 타로카페샤프

by 사라보 2017. 1. 16.
728x90



새해가 오면 꼭 한번 보는것 바로 신년운세!!

신년운세도 요즘은 타로점으로 많이 보는데요 젊은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 바로 타로카페인데요

명동에 가면 명동에서 가장 오래된 원조 명동 사주카페가 있어요 아는 사람만 아는 곳!!!

사주도 보고 궁합도 보고 타로도 보고

명동 사주카페, 타로카페 샤프



명동 사주카페는 외국어로 사주 타로 궁합 보는 것이 가능한 곳으로 일본 중국 등 외국인들도 방문을 많이 하는 곳인데



어떻게해서 외국인까지 알고 갈까요





운세 정보 발명 특허출원이 된 곳이 바로 명동 사주카페!!! 샤프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졌고  방송에도 많이 나온 곳으로

일본 후지TV , NHK 방송에도 널리 알려진 곳이고 VJ특공대 등 국내 여러 방송에도 나왔데요



여기가 어디에 위치 하고 있냐면요

서울시 중구 명동2길 53 3층 명동 사주 카페샤프

02-776-1378



4호선 명동역 5번 출구로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어 교통도 편해요



내부는 크고  깨끗하고 아늑하고 밝은 분위기인 여타 카페와 다름없어요



기본적으로 디자인은 엔틱풍이라 명동 사주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ㅎㅎ






명동 사주카페에서는 사주, 타로 보는 고객들에게 음료를 기본적으로 드리기 때문에 따로 주문 할 필요가 없네요 

 다른 곳은 음료 주문이 필수인 곳도 많거던요






역시 사주는 친구들과 함께 와서 보는 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하면서 즐겁게 즐겁게 ㅎㅎ





어멋 어멋...놀라운 순간들을 맞이 할 때 정말 묘한 느낌을 가지죠




동양의 사주와 서양의 타로점을 같이 볼 수 있는 개방의 물결이 있는 곳 ^^



타로점은 할때 마다 참 신기방통 사주와는 또 다른 맛을 주더라구요



명동에서 가장 오래된 원조 명동 사주카페 샤프

http://sharp.or.kr/


새해 신년운세, 궁합, 타로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곳 새해를 맞이하여 만나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