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군산 3대짬뽕 낙지 원조 군산 짬뽕 맛집 왕산중화요리 잊을 수없는 푸짐함

by 사라보 2017. 1. 17.
728x90

 

 

요즘 방송에서 자주 언급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군산 3대짬뽕

KBS 생생정보에서도 나왔던데 택시기사들이 추천하는 택시맛집으로 유명한 곳 

군산 짬뽕 맛집 왕산중화요리

 

 

 

방송에서 보기만 해도 완전히 차원을 달리 하는 비주얼 홍합이 산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군산 3대짬뽕집 군산 짬뽕 맛집 중에서 이렇게 낙지 한마리가 들어간 곳은 왕산중화요리가 원조라고 하네요

원조!!!! 당연히 원조인 곳에 가 봐야하잖아요

게다가 군산에서 또 유명한 곳 전국 5대빵집 중에 하나인 이성당이 근처에 있어서 맛집 탐방코스로 유명한 곳에 위치하고 있죠

위치가 아래 주소 찍으면 나옵니다 

 

 

단체로 가실때는 예약하면 더 좋겠죠 ㅎㅎㅎ

전북 군산시 문화동 918-10

063-467-1318

매주 화요일은 휴무 잊지 마세요 !!!

 

 

 

 

뭐 이건 홍합 양을 보세요 

우리 동네에도 홍합 많이 주는 짜장면 집이 있는데 군산 짬뽕 맛집에 비하면 비교 할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낙지 한마리가 똥째로 .....낙지전골집 가도 이렇게는 안나오는데...

 

 

 

 

군산 짬뽕 맛집 왕산중화요리의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매운짬뽕과 콩나물짬뽕인데요

매운 정도를 상.중.하로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짜장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매운짜장이 인기가 높아요

짜장에도 해물이 가득하네요

 

 

 

 

매운 것을 못먹는 이들을 위한 담백한 백짬뽕도 있으니

어린아이를 동반한 분들은 백짬뽕으로 시켜주면 되겠네요

 

 

 

 

하나만 맛볼 수 없죠 골고루 시켜보아요

 

멀리서 갈때는 이렇게 시켜 먹는 것이 기본 아니겠어요 ^^

 

짜장세트 , 짬뽕세트 , 짬짜장세트도 있으니 입맛대로 ㅎㅎ

 

가격도 서울 유명 중국집 보다 오히려 저렴해요 

 

 

 

 

짱뽕에 들어가는 해물은 홍합, 낙지 뿐만 아니라 신선한 대하, 바지락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군산의 신선한 해물이 와르르~~~~~

 

눈으로 보기만 해도 푸짐한 것은 단박에 아실테지만

 

괜히 군산 짬뽕이 유명한게 아니라는 말씀!!

 

 

 

 

 

이거 먹다가 보면 홍합만 까다가 시간 보냉 수 있으니  홍합은 조금만 까고 언능 면부터 맛봐야하겠네요

안그럼 해물이 너무 많아서 면이 다 불어 터질 정도니 ㅎㅎㅎ

 

 

 

 

해물 양이 이정도로 놀랍고 국물 맛도 정말 얼큰하고 시원합니다

신선한 해물은 말할 것도 없죠

 

또 면도 찰지면서 쫄깃한 맛을 유지 아....군산 짬뽕 맛집 에서 먹어 보면 

집 근처 짬뽕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다시 갈 날만 손꼽을 수 밖에 없겠네요

 

http://063-467-1318.kti114.net/

 

홈페이지를 보시면 메뉴를 자세히 볼 수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왕산중화요리 건물 뒷편에는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이용하면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