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유기농 양배추환 위장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효능이 가득

by 사라보 2017. 1. 26.
728x90



위장에 좋은 양배추 마트가면 유기농 코너에서 더 비싸게 팔리는 유기농 양배추

그냥 살짝 데쳐 먹기어도 맛이 좋은데요 삶으면 영양소 파괴되니 통으로 먹던가 살짝 데쳐 먹어야하죠

그런데 얼마나 먹어야 위장에 도움이 될까요

매일매일 먹기에는 질릴 수가 있으니 위장이 안 좋은 분들에게는 유기농 양배추환이 어떨까요


유기농마루 유기농 양배추환





요즘 위장약을 보면 양배추를 주 언료로 한 제품들 출시가 많을 정도로 양배추는 위장에 참 좋은 식품입니다

양배추는 뿌리까지 버릴게 없으니 다 먹어야 하는데요 

농약을 치게 되면 뿌리에 농약이 축척 되기 때문에 유기농을 많이들 선택합니다





많은 분들이 무농약과 유기농을 혼돈 하시는데요

차이점이 무척이나 크답니다





무농약은 말그대로 무농약은 맞는데 합성화학비료를 사용 한다는 점이 다른 점입니다

유기농은 훨씬 더 엄격하죠 또한 합성농약, 합성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3년간 재배를 해야만 유기농이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습니다 

자연발효퇴비와 미생물을 사용하여 재배한 양배추입니다





오지중의 오지 천해의 청정 환경, 생태관광지역인 왕피천에서 

유기농 이라는 이름이 없을 때 부터 유기농으로 재배한 양배추를 사용하고 있는





유기농마루 유기농 양배추환





양배추효능으로 앞서 말한 위장에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황산화, 혈액순환, 여드름에도 좋은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죠





왕피천에서 재배된 유기농 양배추를 왕피천 내에서 유기농 양배추환으로 직접 만들었네요





오로지 양배추만으로 만들었어요 

양배추 100%

양배추에서 좋은 성분이 가득한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서 

영양소를 최소 파괴하는 저온건조방식을 통해 만든 유기농마루 유기농 양배추환







케이스도 신세대 케이스네요 ^^

귀찮은 습기제거제가 저렇게 달려 있습니다 





생김새가 완전히 양배추 모양을 띄고 있네요 ㅎㅎ

색상은 저온건조방식으로 하여 만든 제품이라 양배추 색상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향기는 특별하지는 않은데 아이들이 싫어 할 수도 있을 수 있죠

그럴때에는 유기농 양배추환은 물에도 술술 금방 풀리는 제품이라 아이들이 싫어 하면 물에 녹여서 먹이면 되겠어요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게 케이스도 주네요

약에 너무 노출이 많이 된 사회라고 하잖아요 유기농으로 몸에 전혀 무리가 없는 제품들로

건강을 보호 해 봅니다





유기농 건강식품이 가득한 유기농마루

네이버페이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http://organicmaru.co.kr/ 


필요한 것 없으신가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