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차량용공기청정기 크리스탈클라우드 음이온이 실내를 관리

by 사라보 2017. 1. 27.
728x90



차 내부 유해물질 박테리아 등을 제거하는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자동차 자채가 가지는 유해물질, 박테리아 뿐만 아니라 담배냄새까지 99.9% 제거합니다

480만개의 음이온!!!

CE인증 FCC인증 ROSH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숲에서 나오는 음이온이 3천개 그것의 10배이상이 나오는 


크리스탈클라우드





새차를 구매하면 특히 유해물질 투성이죠 

새집증후군과 마찬가지로 그래서 선물하기 좋게 케이스도 고급스럽게 나왔습니다





음이온이 공기 정화 뿐만 아니라 사람의 혈액을 정화하고 자율신경의 조정능력

살균효과까지 다양합니다





시가잭에 꽂으면 설치 끝!!!!





크리스탈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 외관에서 잘 나타나네요





국내 차종은 전부 작동 가능하며 

12V이상 대형 차종은 멀티시가잭을 추가로 구매 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색상은 4가지로 나온답니다





분명히 새차입니다

그러나 외곽지역으로 험한 곳을 잘 다녀서인지 외관은 산전수전 다겪은 모습을 보이는 형님차네요





새차이기에 새차가 가지고 있는 유해물질은 더 많겠죠

보통 차에는 10가지 이상의 유해물질이 있다네요





벤젠, 포르알데히르 등등 안 좋다고 들은 유해물질

그리고 자동차 외부에서 들어오는 황사, 각종 오염물질로 인한 실내 공기를 관리하고





흡연자인 형님으로 인한 차 내부의 담배냄새 악취까지 완벽제거하는 차량용공기정화기 크리스탈클라우드


형님 건강도 그렇고 형수님이 임신중이라 더욱 자동차 내부는 신경 쓰였어요





작동방법 없습니다

그냥 시거잭에 꽂아 두기만 하면 시동만 걸어도 작동하는거죠





파란 LED로 지금 작동중임을 알려주네요

귀를 기울여 보면 미세하게 전자음이 나는데요

그건 음이온이 만들어지는 소리 이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네요





차 내부에 방향제가 있어도 퀘퀘하던 것이 정말 빠르게 사라집니다 

하루 정도 지나니 청량한 느낌은 아직 없지만 퀘퀘한 냄새가 정말 없어요 

 특히 담배냄새는 확실하게 느낄 수 있네요


필터를 교체할 필요 없이 반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차량용공기청정기 크리스탈클라우드

어떤가요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crystalcloud




모두의 블로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