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지루성두피로 인한 간지러움, 머리 뾰루지는 헤어토닉 에이치토너로 잡으세요

by 사라보 2017. 3. 1.



얼굴에는 여드름 머리 두피에 나는 것은 머드럼

지루성두피로 인해 두피에 뾰루지가 자주 나는 분들 두피에센스로 청결을 유지 하면 좋은데요

지루성두피와 각질이 일어나는 두피, 간지러움, 머리 뾰루지등을 잡는 올킬 헤어토닉


엔코스 에이치(H)토너







가려움, 비듬 두피 전용샴푸 피치올샴푸 아마 많이 들어 보셨을거여요

지루성두피로 가렵거나 뽀루지가 자주 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샴푸인데요 


피치올샴푸와 같이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헤어토닉으로

헤어에센스 대용으로 사용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에이치 토너 함유된 성분을 자세히 보면


피록톤올아민 성분이 지성두피의 피지와 비듬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알란토인, 창포, 병풀등의 식물추출물이 트러블 두피를 진정시키고 유수분밸런스를 맞추어주는 효과를 줍니다








그외 창포, 쑥, 고삼, 복분자, 녹차, 하수오추출물이 두피진정과 손상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고







비오틴, 구리펩타이드 성분이 케라틴 합성을 촉진

두피에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당귀, 하수오, 고추, 자근추출물과 하이롤라이즈실크, 소듐피씨에이 성분이

찰랑찰랑 부드러운 머리결을 완성 시켜줘요


또한 부틴렌글라이드콜, 에리스리톨, 알란토인, 판테놀, 베타인, 대왕송잎추출물이 

수분을 공급 약해진 피부의 정상화를 도우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답니다







대부분 헤어토닉하면 두피만 사용하는데요 에이치토너는 

두피 뿐만 아니라 모발에 사용해도 되는 두피에센스입니다


또 이엔코스 전 제품에는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네요 샴푸도 헤어토닉도 







혹시 병의 용량을 보고 넣다가 말았네...하는 분이 계실까봐 이렇게 용기에 용량 표시를 해 두었네요 ㅎㅎ







정확하게 1000ml 맞아요 ㅎㅎ







저희 아빠는 지루성두피로 뽀록지가 자주 생기는 편입니다

게다가 본인과 안맞는 샴푸를 사용하면 머리가 무척 간지럽다고 하셔요

그래서 인지 탈모까지 ㅠㅠ







샴푸 한 후에 잘 말린 후에 헤어토닉 에이치토너를 사용해 봅니다 







분사력은 아주 좋아요 그러니 너무 가깝게 사용하기 보다는 어느 정도 거리를 띄워 사용하세요







아빠는 아침 저녁 뿐만 아니라 가려움이 심하면 뿌리시곤 했어요







꾸준히 사용하니 이제는 머드럼은 전혀 생기지도 않고 

두피의 기름기도 잘 생기지 않네요

사용할때마다 시원한 느낌까지 ^^


또 컨디셔닝 즉 린스를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머리결이 에이치토너 만으로도  충분히 부들부들

에이치토너가 모든것을 해결 해 주니까요



두피가려움증이 심하시면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가려움도 없애고 뽀루지도 없애고 게다가 찰랑거리는 머리결까지 일석삼죠의 효과를 만나보실겁니다


http://encosma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