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파미니티 MR-10 맨파워 남성갱년기를 이기는 식약처 최초로 인정 받는 건강식품

by 사라보 2017. 3. 3.
728x90



중년남성의 고민 남성갱년기를 위해 나온 

식약처 최초로 인정 받는 건강식품이 나왔어요


파미니티 MR-10 맨파워







남성갱년기는 40대 이상의 남성들 중에 약 30%가 남성갱년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30%의 이 수치 아마 지금은 훨씬 더 높아졌을겁니다



남성갱년기 증상은 일단 밤이 무서운 증상이 먼저 온다네요

밤이 무서운 이유 다들 아시죠 

발기부전, 성욕감퇴 ........







그외 원인을 알 수 없는 무기력감, 만성 피로, 집중력 저하, 우울증, 불면증, 자신감 상실 

복부비만, 체모의 감소, 근력 저하, 관절통, 피부노화, 안면홍조, 심계항진, 발한, 골다공증 등이 나타나답니다


그럼 남성 갱년기의 원인은 뭘까요?

.

.

.

.

남성호로몬 감소!!!!








파미니티 MR-10 맨파워는 바로 남성 호로몬 수치를 유지해주며

남성 호로몬 감소에 따른 갱년기 현상들을 개선해주는 건강식품이래요


전세계적으로 남성 갱년기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이에 보건복지부에서 특성화 연구센타를 만들어 국책과제로 연구 


그에따라 세계 최초로 민들레와 루이보스를 추출 MR-10 개발 

MR-10을 성분으로 한 제품이 탄생되었어요








파미니티 MR-10 맨파워의 핵심 성분은 앞서 말한 세계최초 MR-10민들레와 루이보스복합추출물

스트레스로 인한 긴강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그리고 비타민 B6, C, D, 나이아신, 아연







그리고 부원료로 은행, 홍삼농축액 등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가득~~ 넘쳐요







당연히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 한 사실!!!!







작은 소 포장 박스로 또 구성이 되어 있네요

한박스는 집에 한박스는 사무실에 두면 절대 까묵 하지 않겠어요


하루 2정을 먹으면 된답니다 60정이니 한박스 전체는 한달간 복용 할 수 있어요







소포장안에는 하루치가 또 소포장 되어 있네요







그림이 정말 활기차고 힘이 느껴지게 그려졌어요

포장을 보면 먹기전에 힘이 쏟구칠 것 같은 

ㅎㅎ







포장도 알루미늄은박으로 구성 쉽게 변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환경에 따라 우리 눈에는 안 보이지만 약도 변한다잖아요

정말 안전하게 해 두었네요







아무런 맛도 느껴지지 않는다네요

당연히 갱년기이신 아빠가 드시는거죠 전 한창떄인지라........ㅋ







세계보건기구에서 바라본 남성갱년기 글을 읽고는 아빠에게 보여 드렸어요

바로 운동도 하시겠다고 약속 !!







책상앞에는 파미니티 MR-10 맨파워

그리고 이번 기회에 헬스장에서도 정말 등록하셨어요 ㅎㅎㅎ


남성갱년기 맨파워의 도움과 운동으로 충분히 이겨내실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