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데오드란트 알루미늄 가습기 살균제 성분 꼭 확인 제이슨 임산부데오드란트

by 사라보 2017. 6. 27.



최근에 솔솔 겨드랑이 냄새가 피어오르고 있더라구요

제가 냄새를 맡을 정도면 이미 타인들에게 많은 불쾌감을 주고 있었다는 말인데요

빨리 데오드란트를 사용해야 할 시기였어요







제이슨 無알루미늄 데오드란트


제이슨 프레그런스 프리 데오드란트


58년 전통의 미국 NO.1 내츄럴케어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無알루미늄을 무척이나 강조를 하더라구요







세상에나 지금껏 많이 알고 있던 데오드란트에 알루미늄이 함유 되어 있었다는 말인데....

저희 형님이 액취증이 심해 데오드란트를 많이 선물 했었는데...







알루미늄, CMIT/MIT 무첨가


알루미늄 뿐만 아니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이슈가 되었던 CMIT/MIT성분도 함유되지 않았어요


다른 데오드란트 제품들 중에 알루미늄 성분으로 모공을 막아서 

냄새를 억제 하고  몸에 해로운 가습기 살균제 성분까지 함유되어 왔다니...







이 성분들이 알루미늄 성분을 나타내는거라네요

지금 가지고 있는 데오드란트 성분에 포함 되었는지 확인 해 보세요







알루미늄 성분을 장기간 사용 하다 보면 악성 종양, 유방암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치매도 유발하기 쉽고 아토피, 골연화증, 신경장애 등등

그래서 과학자들은 데오드란트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







제이슨 데오드란트는 자연재료인 식물유래성분과 인공색소, 향료도 배제하며

동물실험도 하지 않고 생분해성까지 되어 환경도 지키는 제품!!



그래서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데오드란트







제이슨 無알루미늄 데오드란트는 3가지 종류로 나옵니다 







티트리가 첨가되었는지 라벤더가 첨가 되었는지 알로에베라가 첨가 되었는지에 따라 

제품의 이름이 달라지네요







제이슨 프레그런스 프리 데오드란트는 무향무취로

남녀노소 임산부까지 모두 사용하는 제품이네요







아래에 조절 레버가 있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뚜껑을 열면 또 하나의 위생캡이 있네요








전혀 아무 냄새가 나지 않아요 정말 무향무취

24시간 지속한다고 하니 아침에 사용하면 하루 종일 안심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운동 중에 땀을 그렇게 많이 흘려도 

시큼한 냄새가 정말 없어요







솔직히 가장 먼저 알아 차린게 헬스장이었거던요



http://storefarm.naver.com/thehairshopinc/products/2025298720



여름철에는 더욱 필요한 에티켓의 하나로 데오드란트 사용하세요

향수만 뿌리면 더욱 역한 냄새가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