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송파워터파크 아이들과놀만한곳 주말나들이장소로 안성맞춤이네요

by 사라보 2017. 8. 5.



멀리 바다를 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서울 주말나들이장소

서울워터파크 송파워터파크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스파 찜질방도 즐기고 영화관도 있고  쇼핑에 맛집까지

실내가족놀이 공간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국내 복합휴식공간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송파 파크하비오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618

02-1600-0666







멀리 워터파크 찾아 가다보면 가다가 지치기 마련인데

송파워터파크는 송파구 장지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라 지하철만 타면 되는 

자가용이 없어도 편하다는 점이 가장 강점인 것 같아요








정말 크더라구요 서울 도심안에 이렇게 큰 워터파크가 ...

서울 최대규모 실내 워터파크인 송파 파크하비오의 워터킹덤은 

최대 6,0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간으로 이라네요







영아들이 즐길 수 있는 베이비 풀장과 체온 조절이 가능한 온천 풀장도 준비되어 있고







아이들 담력 키워주기 좋은 곳도 있고








 371m에 이르는 실내 토렌트리버 이건 정말 재밌더라구요

또 파도풀, 은하수 조명을 따라 떠다니는 유수풀 등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시외에 있는 워터파크들과 비교하여도 전혀 떨어지지 않는 각종 놀이 시설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충분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휴식공간과

커튼이 있어 개인 사생활도 보호되면서 숙면까지 취할 수 있는곳도 있더군요







저희야 놀기 바빠서 여긴 뭐......ㅋㅋㅋ







아이들의 비명과 환호가 교차는 곳

이거 정말 타 보고 싶었는데....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그리고 아이들만 있는....ㅋㅋ








힘빼고 동동 떠다니면서 눈을 감아보세요

피로가 쫘악 풀리더군요







즐길 공간이 너무 많아 아침 일찍 가서 하루종일 놀아도 다 못 놀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안전 요원들이 곳곳에 있기 때문에 사고 위험도 큰 걱정없었네요







찜질방까지 갖추어져 있으니 온 가족이 놀고 즐길거라가 다양하더라구요

연인들이 즐기기에도 딱 좋은 주말나들이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그리고 휘트니스도 있어요

운동기구들이 새것이고 종류가 무척이나 많더군요

부러웠어요 제가 운동하는 곳과 차이가 많았던 관계로 ㅎㅎㅎㅎ







같은 공간에 메가박스 영화관이 있으니 저녁에는 영화 한편을 보고







맛집들을 즐기면서 







마지막으로 롯데프리미엄 푸드마켓에서 

시장을 보고 집으로 가면 딱 !!!!


원스톱으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곳 송파워터파크였네요







휴가가 아직 가지 못한분들, 휴가가 끝난분들 주말에 집에 있을 순 없죠

주말나들이 송파워터파크로 가보세요 ^^


송파파크하비오가 어제 저녁 10시 KBS VJ특공대에

한여름밤의 여름휴가'로 나오더군요 방송 안 보신 분들 다시보기로 한번 보세요



http://www.habio.co.kr/home/dkm/subkingdom.html



참고로 송파하이파크 가기전에 알아두어야할 점과 가격에 대해 나와 있으니

미리 체크하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