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스크랩하여 데이터없이 정보보기 비행기모드에서도 보는 어썸클럽

by 사라보 2017. 8. 7.
728x90



이제는 정보를 얻기 위해 제일 먼저 하는 것은

스마트 폰을 들고 바로 검색신공을 발휘하는 하죠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다시 보기를 원할 때는 즐겨찾기 또는 북마크를 활용하는데요



아주 손쉽게 스크랩 하고 

데이터없이 정보보기 

비행기모드사용에서도 볼 수 있고

페이지광고제거 되어 볼 수 있고 

자체브라우즈를 가지고 있는 어플이 나왔네요


해외여행시 비행기 안에서도 아주 편하게 볼 수가 있겠어요


어썸클립



https://goo.gl/bH2nSc







구글 계전 또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이 간편하게 됩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어썸클럽을 시작하면 사용법을 알려 주는 첫 화면이 나와요

전체 웹페이지를 저장할 수도 있으며 필요한 부분만을 저장 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아래 오른쪽을 보면  +를 눌리면 네이버가 나와요


화면 아래 쪽을 보면 번개와 손가락이 희미하게 나오죠

이때는 저장 할 수 없는 화면입니다


검색한 화면 또는 뉴스 안으로 들어가야만 작동이 되네요


왼쪽 사진에서 톱니바퀴를 누르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네이버 보다 다른 것을 원하는 분들은 여기서 선택 할 수 있네요

브라우즈 검색엔진은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보기 모드는 나중에 저장한 다음 목록 보기







저장할 목록 성격에 따라 이렇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운동글들을 저장할려고 일단 운동 파트를 하나 만들었어요







운동을 하다 보면 매번 자세가 맞는지 

또 어떤 자세였는지 까묵할 때가 많아 이렇게 저장 해 두면 아주 편리하네요

더불어 데이터없이 정보보기를 할 수 있으니 알뜰살뜰 ^^







그리고 손가락을 누르면 필요한 부분만 저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저장 화면을 공유할 수도 있고 웹으로 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럴때는 와이파이는 데이터가 연결되어야겠죠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 및 클리핑이 지원되지 않는 특정 웹 페이지는 

저장했을 때 볼 수가 없어요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저장하고 싶어 

인스타그램 url 공유 후 어썸클립에서 1초만에 저정한 다음 

바로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정말 필요한 사진만 자신의 갤러리로 저장하여 소장이 가능합니다







구글크롬 이용시 공유를 통해 어썸클럽의 캡쳐를 이용할 수도 있네요

공유에서 +로 바로 저장 선택 시 1번의 터치로 클리핑이 완료됩니다. 

 +로 선택 저장 선택 시 웹 페이지에서 원하는 글과 이미지를 선택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웹툰 같은 경우에는 저장 해 두었다가 참 요긴하게 볼 수 있겠어요 

유심칩없는 휴대폰으로 학교에서 인터넷 연결 없이 ...ㅋ







아래 부분이 많이 복잡한데요 

이것은 스마트 폰에 있는 기능 홈터치 버튼 숨김 기능을 이용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어썸클럽으로 각 신문사 기사로 들어 갔을 때 페이지광고제거로 볼 수 있어서 아주 편하네요

글 보다 많은 광고 싹 없어집니다







그리고 저장을 하게 되면 그에 맞는 태그가 형성이 되네요

맨 위 화면 돋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히 태그를 볼 수 있는데 단어를 클릭하면 그에 맞는 저장글이 나옵니다

많이 저장 되었을 때 아주 편리하죠


직접 입력을 해도 되구요







스크랩이 필요 없어지면 그 파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그럼 삭제할 수 있어요







전 다음앱을 활용 많이하는데 그 이유가 다음 홈으로 되돌아가는 버튼이 편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겁고 배터리도 많이 먹죠 


 어썸클럽은 이부분이 아래에 있어 다음앱, 네이버앱, 페이스북앱 다 없앴네요 

스크랩도 편하게 하지만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도 더욱 좋은것 같아요

배터리도 나름 더 오래가고 아주 편합니다


 https://goo.gl/bH2nSc 



지금 다운 받아 사용 해보세요

그런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시원하게 여름 보낼 수 있게 해 주네요



http://blog.naver.com/as4u0524/22105822994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