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2014. 3. 8. 20:18

[미드추천]미드 입문자를 위한 19금 추천미드 1편

 

 

 

미드 입문자를 위한 19금 미드

 

 

미드는 19금 이라고 하여도 농도가 엄청세요

 

19금이라 붙은 미드는 전라는 기본이고 헤어 누드도 기본이라능

 

어떤 미드는 당연히 미국에서는 19금이 아니라능

 

보기 편하게 다시 글 적었어요 

추가도 하고 복잡한 필요 없는 사진도 뺴고

블로그 처음 할떄 올린 글이라 좀 난잡해여 그래서 깨끗하게 다시 올렸어요

 

 

https://garuda.tistory.com/2926

 

 

 

 

1.본즈

 

 

법의학 수사드라마 <본즈>는 법의학 인류학자 템퍼런스 브레넌과 연구원들이 

 

FBI를 도와 미궁에 빠진 살인사건을 피해자의 뼈만으로 추적하는 시리즈

 

 

 

 

 

 

자칭 타칭 천재인 본즈<템퍼런스 브레넌의 애칭>

 

뼈만 보고 모든걸 다 파악하는 초천재입니다

 

수사를 이끌어 가는것도 재미있기는 하지만 이 미드는 각개인의 성격과 인물관게가 더더욱 재미있어요 ㅋ

 

FBI인 살리 부스와의 연애 밀당도 좋고

 

본즈의 친구 안젤라의 대놓고 성을 탐닉하는 <발라당 까진 뇨자> 그건 더 좋고 ㅋㅋ

 

나중에 안젤라의 남푠이 되는 벌레 무기물에 대한 또 다른 천재인 잭 하진스의 웃음 코드도 잼나죠

 

대사가 19금을 넘쳐가고 시체가 사실적으로 나와서 식사시간에는 피해야할 미드 

 

 

 

 

2.스파르타쿠스-19금 -미국기준

 

19금이다 진짜 야하다 잔인하다 

영화 보다 더 야하다

 

헤어누드는 기본이고 거시기도 노출된다

비위 약한분은 보지마시고 애들은 가라......

 

위 사진은 1시즌의 주인공  앤디 윗필드인데 1시즌 찍고 2시즌 촬영 준비 할려는데

암에 걸린걸 발견 좋아질줄 알았지만 영면하셨다..

 

안타까워 거의 스파르타쿠스역에 딱이었는데

 

 

 

 

번외편 아레나가 2시즌 앞에 나오고 그뒤 2시즌 부터는 리암 매킨타이어가 역을 맡았다

이 번외편 아레나가 오히려 가장 시청률이 높았다 

 

시즌2는 시즌1의 주인공 앤디의 포스가 너무 강해서 사실 집중하기는 힘들었음..ㅋㅋ

 

피 칠갑은 애교고 잔인함은 절로  눈길을 돌리게한다..

 

 

 

이건 성인이면 꼭 보시길 ..적극 추천한당....

 

 

 

 

3.얼음과 불의 노래-왕좌의 게임

 

조지 R R마틴의 판타지 소설을 영상으로 옮긴 작품

난 솔직히 반지의 제왕보다 재밌게 본다

주연이라고 안죽는 법이 없다 조지마틴의 마음에 달려 있을뿐 ㅎㅎ

 

 

이 미드는 너무 방대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혹 그대가 책읽기를 좋아한다면 책으로 먼저 보기를 권한다

그다음 미드 보고 또 책일으면 이해가 빠르지..ㅋㅋㅋ

 

 

나오는 인물도 엄청 많고 또 과거의 인물들과 현재의 인물들 관계 왜 전쟁이 일어났는지 

이들은 어떤 연유로 서로 협력하고 서로 싸우는지

아니면 검색하면  친절하게 죽 적은 글들이 다 나온다

이거 이런 기본 지식을 틈틈히 습득 안하면 볼때 무지 헥갈려버린다 ㅋㅋㅋ

일단 이분 블로그 가면 대강의 세계관을 알수있다 슝~~~

 

 

 

역사물을 좋아하지 않는 내가 보고 빠져버렸다능 이건 필수다..무조건 추천이영 ㅋ

그러고보니 다 필수영 

 

 

 

 

 

4.바이킹스

 

바이킹 이야기다

바이킹들이 어떻게 영국을 공격했고 노르만디 종족의 세계관은 어떠한지

또 그들의 종교는 무엇인지..하나하나 꼼꼼하게 볼수있어 좋다

얼음과 불의 노래 이후 부담없이 보기 시작 빠져들었지.....

칼만 보다가 도끼의액션의 호퀘함도 좋았어...

 

 

여기로 가면 줄거리와 영상등등을 다 볼수 있다

 바이킹스 /리뷰/인물 탐구 바로가기

 

 

 

5.썬즈오브 아나키

 

 

오토바이 클럽 갱이야기인데..흠 폭력성이 농후하죠

이건 현대물이라 그 폭력성이 오히려 몸에 착착감깁니다 

 

 

 

무기 거래를 업으로 하는 오토바이 갱조직

그들의 삶과 가족이야기인데 마초들 냄새 수컷들 냄새 그 수컷들을 차지한 여자들의 냄새...다 있다 ㅋㅋㅋㅋ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 줄거리/인물탐구/바로가기

 

 

 

6.브래이킹 배드

 

 

최고의 미드에 항상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두 주연은 에미상을 번갈아 가면서 탈 정도로

 

 

 

화학교사인 월터 화이트 어느날 페암 말기 판정을 받는데..

이런 모아둔 돈은 없고 둘째는 아내 배속에 있고...

그런 어느날 삐딱한 제자가 마약을 제조하다 도망가는걸 동서 경찰 차량에 타고 있다가 본다

이거다 나의 화학 지식을 살려 마약을 제조해서 팔아서 가족 살만큼만 만들자고 마음 먹고 시작하게되염

동서는 마약반 형사임에 불구하고 ...........아 돈이 웬수여

 

 

사람 맘대로 되는 세상은 아니죠 

이런저런 난관에 부딛치고  하다보니 살인까지 저지르게 됩니다  갈수록 태산이 딱맞는말

그러다가 드디어 거물 마약 유통업자와 거래를 터지만 한번으로 끝낼수가 없게 만듭니다

최상급의 마약을 만들수 있는 사람을 보기는 하늘의 별따기...........

거물 마약 조직은 계속 만들라고 협박하면서 이야기는 전개가 됩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죠 돈은 벌만큼 벌면 그넘의 잘난채 때문에 일을 만들어 가고

시청하다보면 월터 화이트 하는 꼴에 속이 터집니다 ㅋㅋㅋㅋ

월터의 짝쿵 제시 핑크맨 이넘도 월터 못지 않은 아니 더한 넘이져

이 미드의 전편은 제시가 사고치고 후편은 월터가 치죠 ㅎㅎㅎ

마지막편은 대박 시청률이 나왔습니다 공중파를 능가하는 시청률...헐 초유의 일입니다

에미상 3연속 마지막에는  작품상까지 휩쓸었습니다

이제 남은건 스핀오프입니다 ㅋㅋㅋㅋ

 

 

저두 이렇게 쌓아 놓고 보고 싶어

 

 

이 브래이킹 배드의 피해는 왕자의게임<불과 얼음의 노래>가 고스란히 피해를 입었어요

에미상에 거의 다 같이 올라갔지만 ㅋㅋㅋ

 

 

 

7.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여자 교도소 이야기 인데 넘  야한대사 투성이다

 

여자들 교도소라 레즈비언은 기본 대화가 성적인게 많아..ㅋㅋ

코메디로 분류되지만 절대 시트콤 아니니 웃음 코드가 우리와 안맞아서 잼없다고 지래 짐작하지 마시라..

 

아주 삼엄한 교도소가 아니라 자유로운 분위기의 교도소다

폭력성 이딴건 없는 대신 야하다 ㅋㅋㅋㅋ

 

 

 

보다보면 아마도 나같이 여주인공이 당하는게 넘 고소할것이다 ㅋㅋㅋ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자세히보기

 

 

 

2013/10/24 - [미드] - 미드 입문자를 위한 수사물 액션물 추천

2013/10/19 - [미드] - 최신 미드 몹 시티-실물 탐색/동영상/마피아를 탐험한다

2013/10/17 - [미드] - 2013 가을 미드 추천-기대되는 미드 총정리-블랙리스트는 필수

2013/10/12 - [미드] - 신작 미드 투모로우 피플-인간과 초능력자들간의 싸움

2013/10/09 - [미드] - 최신 미드 크랙트-4차원의 정신세계를 가진 형사

2013/10/09 - [미드] - 미드 오리지널스-<뱀파이어 다이어리>의 스핀오프 1세대들 이야기

2013/10/08 - [미드] - 미드 워킹데드가 시즌4 임박-추천 좀비물 해부 리뷰

2013/10/07 - [미드] - 미드 블랙리스트의 히로인 제임스 스페이더 자료를 모아봤다

2013/10/02 - [미드] - 최신 미드 비트레이얼-자 얼마나 막장으로 갈것인지

2013/10/02 - [미드] - 최신 미드 킬러우먼-텍사스 레인저 유일의 여성 화끈한 액션

013/10/02 - [미드] - 최신미드 스타크로소드-외인과의 사랑 sf적 로미오 쥴리엣 견우와 직녀 ㅋㅋ

 2013/09/29 - [미드] - 최신 미드 -슬리피 할로우-스릴러 //영화와는 전혀 다른 해석!!!

 2013/09/29 - [미드] - 최신미드 블랙리스트-1편부터 눈을 뗄수 없는 스릴러

 2013/09/20 - [미드] - 2013 최신 미드-아이언 사이드-뉴욕에서 가장 강인한 형사..이름만 ㅋ

 2013/09/07 - [미드] - 최신미드 -레옹의 장르노의 8구역

 2013/09/01 - [미드] - 올마이티존슨즈-북유럽 신들이 온다-미드가 아닌 뉴질랜드

 2013/08/15 - [미드] - 2013 가을에 시작 되는 최신작 미드 모음 1

 2013/08/15 - [미드] - 2013 가을 신작 미드 모음 2-간략하게 소개

 2013/08/29 - [미드] - 2013 가을 신작 미드 모음 3

 2013/08/11 - [미드] -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을 기다리며 /줄거리/인물탐구/무조건 볼 미드

 2013/07/29 - [미드] - 최신 미드 바이킹스 시즌2 예고 동영상 /리뷰/인물 탐구

 2013/07/27 - [미드] - 최신 미드 더 크레이지 원스-번뜩이는 광고쟁이들 이야기

 2013/07/23 - [미드] - 2013 최신작 -더 100-사고 뭉치들의 지구 탐험

 2013/07/22 - [미드] - 2013 신작 미드 -호스티지-대통령 암살을 지향하는 스릴러

 2013/07/21 - [미드] - 최신 미드 드라큘라-등장인물 소개/동영상/줄거리

 2013/07/14 - [미드] - 2013 최신 미드-더 브릿지 : 조각 살인마

 2013/07/06 - [미드] - 내멋대로 선정 미드-추천 액션 미드 1

 2013/07/06 - [미드] - 내멋대로 선정 액션미드 2

 

 

  • 이전 댓글 더보기
  • ㅇㅇㅇ 2014.06.09 11:48

    아니 친딸 성폭행해도 징역 5년 받는 나라에서 노출 장면 모자이크라도 안 하면 어떻게되겠냐 ㅋㅋㅋㅋ 정신차릴건 방통위가 아니라 법조계것지 ㅉㅉ 비판의 타겟이 쓸데없이 삐뚤어졌네 ㅉㅉ

    • 사라보 2015.05.26 09:17 신고

      아 님과 같이 해석이 되네요
      모자이크는 담배는 하면서 유방은 안한다는건데 그말은 빠져...ㅎㅎㅎ

  • ㅇㅇ 2014.06.21 06:06

    이분 통진당 빠시는분ㄷ ㄷㄷ 북한에서 지령받고 미드 보시는분ㅋㅋ

    • 사라보 2014.06.21 10:25 신고

      ㅋㅋㅋ 제대로 글이나 읽어 보고 이런 댓글 달면 ..토론이라도 제대로 해볼 생각이나 하지..ㅉㅉ
      통진당 그렇게 많이도 까대고
      지금도 RO인가 뭔가 하는 녹취록 그 자체만으로도 통진당은 시대착오적이고 말했거늘 통진당 빠가 대놓고 비판할까!

      차라리 새누리당 빠라고 하던가..ㅋㅋㅋ
      딱 한심의 그 자체여 뭐하면 북한 지령이래 수준쩜 높여서 와...에그

    • ㅋㅋㅋㅋ 2015.09.24 10:48

      저능아 새끼

  • ㄷㄱㄷㄱ 2014.07.06 20:52

    아무 상관없는 글에 쓸데없이 집어넣는 일베충 적개심도
    별로 보기 좋은건 아닙니다.

    • 사라보 2014.07.07 23:39 신고

      음 그건 제맘이 아닐까요???

    • 모든지식 2014.07.25 13:47

      자유는 남한테 피해안주는 선에서 맘대로 하는건데 이 글은 충분히 자유로운거 같습니다.

    • ㅋㅋㅋㅋ 2015.09.24 10:48

      ㄷㄱㄷㄱ ?
      뭐하는 놈이냐 등신아

  • BB 매니아 2014.07.18 04:08

    왕자의 게임이 아니고 왕좌의 게임 같습니다.

    근데 본즈가 그렇게 재밌나요? 1~2회 보고 그닥 흡인이 안되서요..

    제 순서로는

    1. 브레이킹 배드
    2. 왕좌의 게임
    3. 스파르타쿠스

    요....ㅋㅋㅋ

  • BB 매니아 2014.07.18 12:00



    브레이킹 배드 정말 강추입니다.

    시즌 1의 1편 처음 15분까지 보다가 안 보려고 했었는데,

    의외의 인내심을 발휘했더니,,, 대박을 낚았네요..

    저 개인적으로는, 왕좌의 게임의 스케일과 스파르타쿠스의 액션을 능가하는

    최고의 미드라고 강추합니다... 꾸욱 !!!

  • BB 매니아 2014.07.18 12:01

    본즈 2편 봤는데, 그닥이에요. 계속 볼 이유가 있을까요??

    • 사라보 2014.07.19 07:39 신고

      음 장대한 서사 위주로 좋아 하시는 것 같네요^^
      전 수사물도 좋아해서요^^
      성인 취향이기도 하고 ㅋㅋㅋ

  • 아따 2014.07.20 15:30

    여기서도 또 동향 사람을 보네잉~~ 반갑당께~~

  • 노사모 2014.07.20 15:32

    노무현 대통령니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밤나무 2014.07.23 11:12

    왕좌의 게임 책봤는데 미드로 나오는거예요
    와우 미드로 봐도 짱 재밌어요
    근대 작가가 죽기전에 완결이 안 날거라는 소리있던데

  • 일베짱 2014.08.11 21:11

    일베충을모욕하다니 ! 부들부들!

  • ㅎㄷㅎㄷ 2014.08.22 16:38

    브레이킹 배드는...다 보긴했지만..그냥 그랬는데..인기가 많네요..
    스파르타쿠스도 주인공 바뀌기 전까진.....괜찮았었지만.....중도 하차..

  • Alicejj 2014.08.25 18:40 신고

    스파르타쿠스는 너무 잔인하던데.. ㅠㅠ 본즈 한 번 보고 싶네용

    • 사라보 2014.08.27 09:30 신고

      야하고 잔인하고..요런 영화가 취미에 안맞는 분들고 계시죠^^
      본즈도 좀 잔혹한 장면이 있기도 해요 해부 쪽이라 ㅎㅎ

  • 대갈박통 2014.12.01 20:08

    왕좌의 게임보고 볼만한거 없어서 기웃거렸는데... 이글 보고 스파르타쿠스 일주일만에 다봤습니다!!! 대박입니다~ 바이킹이 재밌을 것같아서 또 받아 봐야 겠어요~!!! ㅎㅎ

  • 이디야 2014.12.17 17:03

    카페가입이 안되네요.ㅎㅎㅎ 목록 올려주신거 꿀소중이네요....

    • 사라보 2014.12.18 04:12 신고

      http://cafe.daum.net/americantv
      여기서 보실수 있어요
      요즘은 다 대부분 비공개라....ㅠㅠ
      여긴 아직 비공개가 아니랍니다
      여기서 활동하시다가 비공개 카페로 이요청하심 될듯요^^

    • 사라보 2014.12.31 13:10 신고

      아 이것도 비공개로 되었네요 ㅠㅠ

  • 김현석 2014.12.31 02:18

    안녕하세요

  • 감자는주먹감자 2015.01.16 19:20

    왕좌의 게임 되게 재밌게 봤는데 추천해 주신 다른것도 보고 후기 써서 올리겠음 ㅋㅋ

    • 사라보 2015.01.16 19:39 신고

      아 왕좌의.게임을 먼저 보셨다면 여파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여
      왕좌는 그냥 죽이는 미드라 ㅋㅋㅋ

  • 더치맨 2015.02.05 07:16

    여자들도 스파르타쿠스나 왕좌게임 같은 미드 많이 보나요? 성인남자인 제가 봐도 인상 찌푸릴정도로 잔인하고 일방적인 외설장면 나오면 추악하던데.. 여자분들은 어떤 기분으로 보시는지 ㄷㄷ

    • 사라보 2015.02.05 08:04 신고

      취향차이죠
      왕좌의 게임은 남녀 누구나 좋아하는것 같구요
      스파르타쿠스는 남자던 여자던 잔인한걸 못보는 분들은 꺼리시더라구요

      뭐 잘보는 옆에 사람도 있기는 합니다만 ㅎㅎㅎ

  • Artemisia 2015.07.12 13:25

    역활->역할
    괘짜->괴짜

  • 미드도 좋지만 한글도.. 2016.01.08 00:17

    헥갈려-->헷갈려,헛갈려
    호퀘함-->호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