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홍가혜를 허언증으로 만든 원흉 김용호는 이제 유튜브에서 노는구나

by 사라보 2019. 4. 16.


얼마전에 홍가혜가 디지털조선을 상대로 대법원 승소를 한 일을 알린 저널리즘토크쇼J에 대한 리뷰를 적었다



솔직히 상상이 잘 가지 않는다

어떻게 한두 언론이 아니라 수많은 언론과 맨몸으로 싸워서 이겼을까?

게다가 진보측 언론도 진보쪽 법률가들도 도움을 주지 않았었다

세월호 당시 여기에 집중하느라 도움을 줄 여건이 안되었다고 하지만........그렇다



디지털조선을 여성의 몸으로 혼자서 꺽었다는 놀라운 사실에 너무 빠지다 보니 가장 중요한 것을 놓쳤었다

김용호



홍가혜를 만난적도 없던 인물이 무차별적으로 홍가혜를 공격했던 인물이다

게다가 그때는 기자라는 타이틀까지 달고 있었다

이 인물이야 말로 제대로 된 허언증이 얼마나 무서운지 몸소 보여준 놈이다



이 SNS 내용중에 맞는 사실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앞서 저널리즘토크쇼J에서도 알려졌지만 

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 하나 하나 팩트체크를 하면서 다시 한번 김용호의 거짓말을 확인 사살 했다

수 많은 언론들이 김용호에게 속아서 한 여성을 말살 시킬려고 했던 사건



실제 일본 지진후 MBC 기자가 알바 중인 그녀에게 인터뷰를 요청 했었다는 사실

그리고 티아라 화영자매와는 실제 친분이 있었다는 것 까지 다 확인이 되었다

그 당시 홍가혜는 사실이라고 아무리 주장을 하여도 언론과 극우들의 공격은 정말 장난이 아니었었다

언론에 도배되었다고 할 수 있었는데 이 또한 여론의 눈을 돌리려던 정부와 기레기 

그리고 경찰은 그대로 김용호의 말만으로만 증거를 내밀었고 취조를 하였는데 이때 관여된 경찰은 여전히 경찰 노릇을 하고 있네


스포츠월드 (세계일보 자매지) 김용호라는 기자가 트윗으로 홍가혜를 저격했는데 그 내용이 다 거짓말이었다 

그런데 그 내용에 대한 팩트 확인은 하지 않고 확대 재생산을 한 언론들 언론의 기본은 팩트다 팩트 확인도 하지 않고 

확대 재생산으로 홍가혜를 허언증 환자로 몰아 붙인것은 언론이 할 일도 아니고 잘못된 일


이 내용이 판결문의 한 부분이다



난 김용호가 현재 감옥에 있는 줄 알았는데

어쩐일인지 여전히 사회 생활을 하고 있다

김용호연예부장이라는 타이틀로 유튜브에서 놀고 있다



연예부 기자 한넘이 변희재와 어울리면서 좌파 공격으로 할배 할매들 호응을 힘입어 유튜브에서 잘 논다

뭐 이렇게라도 돈을 벌고 있구나

언론들이 정말 죽이고 싶었을텐데 팩트 채크 하지 않고 놀아 났으니 조중동 이하 수많은 언론들도 할말은 없겠지

무슨 재판인지는 모르겠다 홍가혜와 얽힌 재판일려나?

민사인지 형사인지는 모르지만 아직 재판 중에 있다고 하네

홍가혜는 이 넘에게는 최대한 돈을 뽑아내길 바란다



솔직히 이해가 가지 않는데 몇년이 지났나

게다가 실제 허언증은 김용호 이넘이었고 한 사람을 완전히 정신병자로 만들었는데

여전히 재판 중이라니...어휴



현재 세월호때 정부와 국회의원들과 경찰 검찰 안기부 기무사.......들이 저지른 일들이 하나 둘씩 밝혀 지고 있는데

이 사실이 참 기막힌다 도대체 무엇을 숨기기 위해 권력을 가진 것들 모두 나서서 세월호에 대한 모든 것을 숨겼을까?

어느 언론에서 그랬다

왜 세월호 아이들을 구하지 못했던걸까? 

왜 구할 시간에 딴짓들을 했었을까?

가장 원초적인 궁금증에 대해 세월호 선원도 해수부도 입을 닫고 있으니 영원한 미스테리가 될려나

정말 이것을 밝히지 못하고 마는걸까?

매년 우린 4.16을 맞이 하면서 끝까지 이 문제를 밝혀야한다

1989년 4월 영국 중부 셰필드의 힐스보로 축구장. 수만명의 축구팬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경기장 일부가 무너져 내렸고 96명이 압사당했었다

단순 사고사로 결론을 내렸지만 유가족들은 끝까지 싸웠고 천명의 증인이 출석하는 등 영국 역사상 가장 긴 심리 끝에 27년만에 뒤집어졌다

우린 이제 5년이다

PS: 폭식투쟁 했던 그 일베들은 잘 살아가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