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tvn천개의눈. 진행을 보면 속터질 정도로 시간 끄네요

by 사라보 2024. 8. 27.
728x90
SMALL

사고난 cctv보여 주고 그에 대해 논의를 하면 되는데 쓸데 없이 출연자들이 하는 

 

"무섭다"

"왜저래"

 

이런 말로 시간 질질 끌고 같은 장면 아닌데도 같은 장면 느껴질 정도로 질질 끕니다.

 

 

10분 짜리 영상으로 하루 종일 방송 할 수 있게끔 만들 수 있는 모법적인 방송.

매번 보다가 딴짓하게 되네요.

긴장감은 1도 없고 같이 화를 내야하는데 영상 보다 질질 끌어 다 풀리는 마법의 방송.

 

 

황제성은 김나영에 비해 너무 얼굴에 변화가 없음.

화간 난건지 어이가 없는건지 표정 변화를 못느낄 정도네요.

 

그래서 어이상실, 의욕 활활 이렇게 글을 붙이는건가?

 

김나영 빼고는 출연진들 상태가 참 평온해요 . 

 

 

 

사회에 일어나는 각종 놀라운 비 상식적인 영상으로 격각심을 일으키게 한다는 취지는 좋은데 쇼트가 유행하는 긴 글은 잘 읽지도 않는 요즘에 이렇게 질질 끄는 진행이 과연 방송에 도움이 될려나.....

pd는 뭘 노리고 질질 끄는 방송을 연출했나 모르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