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친환경 아마스 라이프 접이식 스포츠 물병/등산 스포츠 할때 정말 편리하네요

by 사라보 2014. 7. 10.



이제 산으로 바다로 여유를 만끽하러 휴가를 받을 시기입니다

땡뼡에 일광욕도 빈번하실거구요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운동하시는 분들은 여전 하실겁니다

혹 여행을 가실때 물병들은 꼭 챙기시나요?


그래서  새로운 개념의 아웃도어 물병을 소개 해 볼게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수 있는 신개념의 스포츠 물병/ 등산 물병이라 불리우는 아마스 라이프 물병이랍니다





그냥 돌돌 말아서 주머니에 넣으면 부피를 차지 하지 않아서 너무 편하네요

더군다나 재질 자체가 인체에 무해한 재질이라 안심^^




냉동실에 얼리는 시간은 아주 빨라요 2시간도 안되어서 바로 이렇게 꽁꽁 얼어 버려요

이렇게 얼린걸 가지고 헬스장이나  간편하게 운동할때  정말 시원하게 먹을수 있더군요

일반 패트병이나 물통은 휴대하기가 너무 번거러웠거던요




물을 가득 넣고 얼리게 되면 근거리에서는 녹을때 까지 기다려야 하니 약간의 공간을 두고 얼린후 

헬스장에 가서 물을 조금 담아 먹으니 바로 한모금 그뒤  오랬동안 시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운동 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여요 땀을 흘리고 난 뒤 얼만큼 시원한 물이 힘을 더 주는지 





야외에 운동 갈때는 허리 쌕에 달고 가니 더욱 편하더군요

일단 무게가 느껴지지 않았어요 고리가 있기에 걸면되니 너무나도 편하다는 이점이..





그리고 냉동한 상태로 얼음 찜질팩 대용으로 사용도 했습니다 ㅎㅎ

20분 남짓 걸리는 운동하는 곳에 갈려니 무척이나 덥더군요 중간 중간에 목뒤와 얼굴에 얼음 팩 대용으로 ^^




가벼운 산행 할때를 대비해서 미리 무게를 측정 해봤습니다

얼린 상태인데도 무게는 거의 느껴지지를 않았어요





흔히 마트에서 파는 음료수에 이런 캡이 달려 있는걸 많이 보셨잖아요

사지의 화살표 부분을 당기면 물이 나오는 캡인데  잠겨 있을때는 

물이 담겨 잇는 부분을 눌러도 물이 나오질 않더군요 ㅎㅎ





한 팩에 담기는 물의 양은  머그겁 보다 조금 큰 컵인데도 빨간 점선만큼 물이 남았어요

대략 500미리 정도 들어가는 것 같네요 500미리 음료수와 거의 비슷하게 담겨요 ^^


물통 세척하시는건 다 아시잖아요 굵은 소금을 이용하거나 계란 껍질을 이용한다는것 

세제를 이용하실때는 많은 행굼이 있어야 하지만 천연 재료를 사용하면 더 깨끗하게 세척이가능하단것 다들 아시죠^^ ㅋ


색상은 여러 가지가 있더군요

게다가 홍보용으로 로고까지 찍을수 있나 보더라고요

등산 동호회가 있는 분들은 등산 물병으로 안성 맞춤입니다



전 운동때 이제 필수가 되었네요

미리 얼려두었다가 운동 가면서 먹고 운동하면서 먹고 녹차를 타서 얼려두니 더 좋더군요 ㅎㅎ

스포츠 음료 값도 장난이 아니었는데 맘에 꼭 들었네요

지금 행사도 하니 더 여러가지 정보를 얻으실분들은 어쩜닷컴으로 슝...가보세요^^ 

지금 할인행사도 하네요



저는 이제품을 홍보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순수 제품만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