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바이오 미스트/모기,파리 퇴치는 이제 천연살충제로 하자

by 사라보 2014. 6. 27.
728x90



이제는 모든게 천연/자연 제품이 대세입니다

음식도 유기농이니 농약이 적게 들어간 제품들은 가격이 높지만 많이들 찾고 화장품도 이제 천연/자연 화장품이지요


그래서 이제 모기향도 천연 살충제가 대세입니다^^

여름철 꼭 필요한 모기향 흔히들 에프킬라로 통용되던 시절

모기향이 인체에 더 해롭다는 기사들이 나오고 부터는 대체 상품들을 참 많이들 찾았죠

모기향초/식물을 이용하는 방법/고주파수를 이용하는등 또 천연살충제도 있어요


방향제를 많이들 사용하시죠




요즘 각 가정에 거의 하나씩은 다 구비하고 계신 방향제입니다

방향제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모기향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 나왔더라고요^^

바이오미스트에서 나온 모기퇴치 천연 살충제~~





모기 뿐 아니라 파리나 나방까지...그리고 먼지다듬이(일명 책벌레)까지 잡는다네요

장마철 먼지 다듬이로 인해 놀라고 그놈 때문에 알르레기/피부병을 유발하죠

암수 구분이 없어서 한두놈만 보이면 며칠뒤 우글우글합니다


국화 꽃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로 만든 제품이니 인체에도 무해하다고 하네요

일단 인체에 무해 하다!! 이게 제일 먼저 눈길이 가요^^




그리고 각 가정에 있는 방향제 자동분사기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고요

방같은 곳에는 30분 타임으로 맞추면 두달간 사용 가능하네요^^


자동 분사기가 없어도 일반 에프킬라 같이 뿌리는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건 의미가 없죠! 귀차니즘이 도래하니깐요 ㅎㅎ




일단 위치 선정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국화꽃의 천연 살충제라고 하더라도 주방은 피해야겠죠

그리고 캔에적혀 있기는 유아나 환자가 있는곳은 피하라고 했는데

모기향 보다는  좋지 않을까 하는 저만의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무독성 무자극성 무 알르레기성의 천연 성분으로 해충에게 독이지만 인체에는 무해하답니다

요즘 모기 파리들이 내성이 생겼다고 하는데 이제품은 천연성분이라 해충들에게 면역성을 주지 않아요

더군다나 해충의 퇴치및 살충효과가 있은 다음 두어시간 있다가 대부분 분해되어 잔류성분이 남지 않다는겁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략 분사했을때 각도가 있기에 천장에서 30CM 내외로 설치하는게 좋아요

또한 처음에 ON을 켜실때는 캔을 잡고 켜주세요 안그럼 캔의 노즐이 튀어 나가니깐요 ㅋㅋ


모기나 기타 나방류가 외출했다 들어오는 저를 따라 들어 오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래서 일단 현관과 가까운 거실쪽에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왜냐면 이 천연살충제는 죽이기도 하지만 먼저 도망가게끔 방어막을 쳐버리거던요^^

정말 눈에 보이는 나방들은 들어 오지를 않더군요^^





그 다음 일주일은 방에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방이 작으므로 30분 타임으로 설정 해두었죠^^ 매일 모기향을 켜두고 자는데도 물려서 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정말 아무런 느낌도 없이 잘수가 있었습니다


또 에프킬라 뿌리는 냄새가 고약하잖아요

예전에는 온 집안에  에프 킬라 뿌리고 나면 냄새 때문에 한동안 방에 나가서 산책하다가

오히려 모기에게 물리고 들어온 기억들이 나는데 전혀 냄새를 맡을수가 없었습니다

우리 집안 사람들이 다들 무뎌서 그런건지 아주 민감한 분들은 맡을수도 있겠지만..ㅋㅋ




천연 살충제와 같이 온 자동 분사기가 집에 온것과는 조금 다른데요 

뭐 특별하게 다른게 아니라 개봉하는게 조금 달랐어요


보통 가정이 있는게 밑으로 당겨서 여는 방식인데요 

이게 사실 오래 청소를 안해주면 열기가 좀 힘들어요 ㅋㅋ

청소가 중요합니다 ㅎㅎ






그에 반해 이것은 이렇게 열어요

뭐 편하게 볼펜이나 조금 단단한걸로 하니 편해요 손꾸락 피곤하게 하지 말고요 ㅋㅋ






또 귀차니즘이 발동될수도 있을겁니다

아 뭐가 이렇게 번거로워~~~

하지만 대략 한달에 한번만 저런 번거로움을 하시면 되고 파손될 위험이 적지 않겠어요 ㅎㅎ

어떤 제품이던지 과도한 힘을 가하면 파손+_+ 그에 반해 조심할수도 있으니 ㅎㅎ


아 물론 이제품을 취급하는 곳에서는 위와 같이 여는 제품도 있더군요

하.지.만 가격이 조금더 비싸요 ㅋㅋㅋ


아마도 가격 차이가 재질로 인한게 제일 먼저 일듯합니다 싼건 케이스가 정말 얇아요 ㅋㅋㅋ





내부는 별다른게 없네요

이 디자인은 24시간 분사하는 형태구요  밝을때에만 할수 있는 센스형도 있답니다

센스형이면 소음에 민감하신분들 취심때 좋겠죠






처음 새 용기를 넣을때는 수동으로 한두번 분사한후에 넣어주는게 좋아요

안그럼 분사가 안될수도 있다더군요^^


여름철 모기나 여타 날 벌레가 없는 계절에는 당연히 이렇게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분들이 향기캔을 2천원짜리 많이 사용하실거여요

이 향기 캔도 보면 가격차이가 많이 나던데요 아마도 향기의 품질에 따라 그런것 같아요

솔직히 향기 방향제를 사용하는건지 아닌지 분사 할때만 냄새가 나고 그후에는 안난다면 무용지물..ㅠㅠ

의류 매장에 가면 향기들이 진하고 좋잖아요 그런건 가격대가 높더라고요 ㅎㅎ


덕분에 이제 매일 모기향 약을 찾지도 않아도 되고 내성이 강한 모기에 물리지도 않아요

천연 살충제 뿐 아니라 천연향균제도 있더군요 곰팡이가 많은집은 정말 필요할듯해요 ㅋㅋ

악취 제거제  피돈치드까지 없는게 없어요

여러 제품을 보실려면 다음에 아로마미스트를 검색하시면 될듯하네요 아니시면 아래 클릭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