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가산디지털 단지 패션거리에서 건진 5천원짜리 패션....

by 사라보 2014. 6. 7.


가산디지털 단지역 4번 출구로 나오면 패션의 거리가 펼쳐진다

서울 사는 분들은 대부분 아시겠죠..

나 역시 한번씩 그냥 아이쇼핑을 가는 편이다


내가 보통 사람하고는 패션이 다르다..아주 많이 그러다 보니 가끔 내눈에 안경인 제품들이 무지막지한 가격으로 나올때가 잇다

보통 사람들은 잘 안입는 옷들 ㅋㅋㅋㅋ

흠 일단 내가 여기서 건진 옷을 보여줄게염^^



올 여름은 10,000으로 보낼수 있게 됐다 

상의는 솔직히 왠만한 남자들은 쳐다도 안볼 옷 디자인이지만 ..나야 뭐 딴 사람 눈길은 암 상관 없으니 입고 다닌다 ㅋㅋ

정말 딱 마음에 들어 이것만 입고 다닌다

하나 더 살려고 가 봤더니 이제 없네 ㅠㅠ


상의는 전체 디자인이 흘러 내리는 디자인이다

앞이 깊게 파인 형태이고 꼭 조끼를 걸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아 간만에 너무나도 마음에 드는 옷을 산것 같아 ㅎㅎ

면 재질도 살을 부드럽게 감싸는 느낌 면인데도 오주 면수가 높은가 보다

아마도 10만원선 가까이 금액이 적혀 있었는데...거의 95% 할인가 ...



독특한 디자인이다

요즘 살을 빼는데..이거 참 내 허리가 몇인지도 몰라 너무 살이 찌는바람에..

이전에 입던 옷은 하나도 안맞아서...

그래서 현재 고무줄로 되어 있는 옷을 입고 다니는데 너무 싸니 일단 샀지 뭐 안들어 가면 

옷에 몸을 맞출때 까지 운동을 더 빡세게 하자 싶어서..ㅎㅎ

이런 허리는 오히려 큰데 허벅지가 작다

디자인이 타이트 하게 나왔나보다 안보고 걍 산거라...

하지만 이것 역시 95% 할인이다

원단도 좋고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잘 빠졌다...



이건 수영복이다 하지만 난 그냥 입고 다닌다 

수영복이다 보니 원단이 아주 튼튼하고 안에 망사가 따로 잇어서 가끔 노팬티로도 활보를 하는데 ...ㅎㅎ 7,000원 하더라..

그래 17,000으로 올 여름은 보낼수 있게 되었지...

돈이 문제가 아니라 무엇보다 내가 너무 맘에 든다는것....

백화점에서 고가로 산 옷은 거들떠도 안본다 ㅎㅎㅎ

역시 가끔 한번씩 시간 널널하면 아이쇼핑은 여기로 가 보시라 권한다

<난 뭐 대부분 맘에 드는게 없어 걍 오는날이 더 많다...>

가산 디지털단지 4번 출구 나오면 길따라 죽 가면된다...

지방에 게신분들 서울 오시면 명동이나  이런곳도 좋지만 여기도 들러 보시길^^

여긴 싼게 비지떡이 아니더라...ㅎㅎ



흠 너무 건성으로 적은게 아닐까 해서 세세히 추가 글 적네요 ㅎㅎ

4번 출구 나오면 그때부터 좌판이 좍 깔려있어요

특히 주말에 더 많이 깔리죠

좌판을 한번 보시고 패션아일랜드 1층 그다음 마리오를 갑니다 1,2,3관으로 무척 길게 되어 있습니다

그다음 w몰로 건너가서 좌판을 한번 보고 여기는 각층을 탐험해야해요 ㅋㅋㅋ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각층마다 올라가는곳에서 보이는 곳에 매대 행사가 있습니다


그다음 w몰 앞에 새로 생긴 쉬즈인가도 잇습니다

여기도 무척 공간이 넓어서 처음 가시면 한번 진하게 아이쇼핑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