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언니가 쏜다]진짜 웃겨 체험단 카페인데 쥔장이 전직 개그맨일듯 ㅋㅋ

by 사라보 2014. 7. 28.
반응형




휴대폰으로 언니가 쏜다 문자가 뜨면 일단 웃을 준비부터한다

이벤트도 이런 이벤트를 수시로 하고  가끔 날더우면 기프트 콘도 마구 날려



뭐 블로그 없는 사람 없잖아

체험단 신청그럼 아무나 신청하셔 파워 블로그 아니어도 된다

나도 하는걸...한글만 알고 사진 찍을줄 알면 다른사람 글 참조해서 하면 된다는겨...ㅋㅋ

자 이번 이벤트 알려주지

원래 언니가 쏜다 체험에는 스크랩 안해도 돼 

네이버 블로그는 이런걸로 저품질이 될수 있다는거 아시잖아

그래서 언니가 쏜다에는 스크랩을 안해도 돼!

하지만 이벤트는 이 체험단을 알리는게 목표니깐 일단 나같이 이렇게 적어서 홍보를 쩜 해달란겨

네이버 블로그인분들 걍 스크랩만 하는데 걍 스크랩 보다는 

나같이 이런 허접한 글도 첨부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ㅎㅎㅎ





자 나와 같이 이벤트에 참가할분 아래 언니 얼굴을 사정없이 눌리면 가는데 가기전에 

이거 보고 가라고 ㅋㅋㅋ

언니가 쏜다 블로그로 가면 맨 아래에 보면 언니야 이벤트라고 있거던 그기를 들어가면 이 이벤트가 나온다

그럼 하란데로 서로이웃하고 스크랩하고 카페에도가입하면 끝 

그리고 님이 스크랩한거 이벤트 댓글 적는 곳에 남기면 돼..알것지!

아래 사진 눌리면 간다  출발~~~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