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요거 괜찮네/건강 2014. 11. 29. 16:40

전립선 건강 쏘팔메토 함유량이 높은 매그넘20 추천합니다











나이 30대 중반을 넘어 가면 전립선 건강에 대해 생각을 안할수가 없어요

쫄쫄거리는 소변 줄기,자주 화장실을 가야하는 하지만 잘 나오지도 않는..

소변을 보고 나도 개운하지 않는...








남자라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전립선..그리고 찾아오는 정력감퇴에 대한 걱정

언젠가 부터 각 신문이나 케이블광고에 쏘팔메토 광고가 점령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관심을 갖게 된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영어로 이야기 하면 saw palmetto이다.
주로 미국의 플로리다 지방에서 자생하는 톱모양의 야자수로 미국에 살던 인디언들이 주로 먹어오면서 이후 현대인들이 먹기 시작했다고 한다. 

대부분은 유럽에서 많이들 사용되고 있으며, 프랑스와 독일에서는 전립선비대증에 대한 치료제로 승인받았다고 합니다.









이 식물이 바로 쏘팔메토라고 합니다  톱야자라고 불리우기도 한다네요

솔직히 이런 건강식품들이 너무 난립을 하다보니 과연 믿들수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어

구매하기를 꺼리는 경우가 많죠 네..저도 마찬가지입니다 ㅎ




.

.

.

.




쏘팔메토의 기본적인 큰 효능을 찾아보니





1.염증완화


쏘팔메토는 소변속도를 개선시켜주고, 야뇨를 개선시켜 주는 등 전립선건강 유지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고 

유럽에서도 전립선 건강제품으로 추천받고 있는제품입니다. 

먼저 쏘팔메토효과는 전립선 비대증에 좋습니다. 

이는 항산화작용에 의해 염증이나 알레르기 질환을 억제하고 완화시켜 주기때문입니다. 



2.식욕증진


이건 뭐 쏘파메토를 복욕하게 되면 식욕이 되살아나고 소화기관에 좋고 이뇨작용에도 큰 도움이 된다라고 나와 있어요


3.배뇨기능개선(이 부분이 가장 중요한 효능일듯..)


가장 중요한 쏘팔메토효과는 배뇨기능을 개선시켜 주는 것입니다. 

스테롤성분과 지방산은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현상을 유발하는 호르몬을 억제시키기 때문에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현상을 막아주어 배뇨속도가 느린 현상이나 야뇨를 개선시켜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정도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전립선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건 사실일듯하더군요

그럼 그 다음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쏘팔메토의 원재료가 분명한가..

말만 쏘팔메토가 함유되어 있는건 아닌가?

쏘팔메토가 얼만큼 함유되어 있는가 일듯합니다 










처음 쏘팔메토로 이루어진 매그넘20을 받아 보고는 

영화 더티해리가 생각 나더군요

이 영화 모르시는분 있을까 싶기도 한데요 크린트이스트우드가 나온 시리즈 영화죠










이 영화에서 더티해리가 들고 다니는 총이 바로 매그넘44 크고 화력도 강하고 완전 남성상을 대변하는 총이름이 매그넘입니다 ㅎㅎ


매그넘 이 총이 상징하듯이 매그넘이라는 이름을 붙였나 봐요

20이란 뜻은 20살 나이와 같은 전립선 건강을 뜻한다고 하네요 ㅎㅎ











매그넘20은 미국제품입니다 

made in usa

뭐 미국 제품이라고 더 기능이 뛰어나리라는 법은 없겠죠

다만 미국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법이 워낙 철두철미하다고 알려져 있기에 그 법을 믿는다는

그래서 기본적으로 효능과 효과에 대한 믿음이 강하다는거죠

무엇보다 쏘팔메토 원 재료는 미국산이란거...










로르산 115mg

로르산이 바로 소팔메토 추출물을 이르는 말입니다

즉 로르산이 쏘팔메토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 성분이라 생각하시면 될터인데요








다른 제품을 보면 대부분 로르산이 90ml이하로 이루어진 제품들이 태반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쏘팔메토의 원산지가 미국이라는 사실 대부분 미국에서 원료를 수입해서 국내제작을 하고 있죠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정상유지에 필요한  비타민6도 포함되어있답니다










그외 자라분말,홍삼추출물,흑마늘 추출물,토마토,호박추출물등  이름만 들어도 아시는 여러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구매전 꼭 로르산 함유량이 얼마나 되는지 꼭 확인해 보시길^^







나트륨  탄수화물이 전혀 없습니다 지방만 0.5g 

로르산 115mg,비타민 B6 9mg, 아연 30mg 

아시죠!!! 요즘은 성분 함양을 꼭 확인하셔야한다는것




 





캡슐에 싸인 제품이라 먹기에는 편해요 

향은 그닥 좋은 향은 아니네요 가까이에서 맡아보니 

그렇지만 먹는데는 아무런 느낌이 없습니다 의식적으로 향을 맡고 먹지 않는 이상 말이죠









매그넘20을 먹고 바로 효과가 있다면 거짓말입니다

분명히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입니다

또한 지나친 맹신으로 인해 며칠 먹고 효과 없다고 생각 하시면 ....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은 빨리걷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전 헬스장에 가서 하루 20분 이상은 꼭 빨리 걷기를 하고 있어요

자전거를 요즘 많이 이용해서 운동을 하시는데 장시간 운동은 전립선에는 좋지 않다고 해요 

안장이 제일 문제이기에 넓고 푹신한 안장으로 교체를 하시길 바랍니다



운동도 하면서 쏘팔메토 함유량이 높은 매그넘20으로 건강을 지키시면 

전립선 건강 이상무 아닐까요...





현재 약 10일간 복용을 했습니다

약간이나마 제가 느끼는건 소변 잔뇨감은 좀 줄었다는것 야뇨는 정말 없어졌습니다 이것은 분명하네요

한밤중에 일어나 화장실 가는게 없어지다보니 잠을 푹잘수 있어요 허거덕..ㅎㅎ

하루 한번 2캅셀을 복용하면 한병에 한달분  이 한달을 다 먹게되면  당연히 효과를 볼것같아요



전립선 이상 증세는 다들 아시는 잔뇨감 ,화장실 출입 횟수,무엇보다 찔찔거리는 파워

그리고 야뇨....이런 증세가 오기 시작하면 심적으로 상실감이 오더라구요

아..이제 내가 늙어가는구나.......ㅠㅠㅠ

가만히 앉아서 오는 세월 탓 하면 슬퍼져요 힘내자구요^^











  • 윤국진 2015.06.16 12:36

    매그넘20 얼마에요?? 010-5485-8747 연락주세요..

    • 사라보 2015.06.18 09:50 신고

      매그넘20은 이제 안나오구요 매그넘17로 바뀌었네요
      http://garuda.tistory.com/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