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한방약재가 첨가된 구강청결제 더가글,-이도 하얗게

by 사라보 2014. 11. 30.









구강청결제 사용은 이제 칫솔질과 더불어 필수 행동이 된것 같아요

"아이들에게도 항상 칫솔질 하고 가글해"라고 할정도...

시중에 나오는 구강청결제가 몇가지는 되지 않죠

사용은 다 해본것 같아요..입냄새제거에도 좋아서 작은건 들고 다니죠









전 치약에 알르레기가 있어서 더더욱 가글을 무척 많이 하는 ...

그런데도 치아 상태가 그나마 괜찮은 아래를 보더라도 요모양이라 ㅎㅎ






그런데 가글을 사용해 보면 어떤 브랜드이던 맨톨 성분으로 인하여...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약한 상쾌함으로 바꾸었는데..ㅠㅠ

처음에는 이 멘톨(박하)로 인해 살균이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그게 강하다 보니.

그러다 이번에 체험한 한방가글 더 가글이란 제품은 기존 제품과 많이 달랐어요












더 가글의 제품 성분이 한방 약재로

기존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했던 제품은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염화세틸피리디늄,멘톨이 주 성분인데

홍삼 /유백피 /세신 / 프로플리스/삼백초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어요

이 한방으로 인해 사용할때 느낌도 좋더라구요 













요즘 치약 광고를 보면 진지발리스균(잇몸질환 원인균)을 제거하는 치약 광고가 많이 보셨을겁니다

 더 가글 또한 진지발리스균)과 뮤턴스균을 99.9% 살균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결과와 순천향대학교 시험결과이니 당연히 믿을수 잇겠죠

그런데 왜 다들 쉬운 말들 충치균이니 잇몸질환 원인균이니 불소니 이런 말을 놔두고 

왜 이리도 어려운 용어를 쓰는건지 ㅎㅎ













허거덕  이를 하얗게 유지하고...미백 효과는 있네요 헐..

음...제가 사용하는 제품의 효능과는 좀 차이가 나는군요

치주염까지 예방이라..제가 사용하는 제품에는 요건 없는게 분명한데 말이죠...





<타사제품 인증샷>





단어는 많이 들었지만 ..치은염(잇몸염증), 치주염(뼈까지 파괴된 염증)

흔히 풍치라고 말하는데 치은염이 심해지면 치주염으로 가는 증세

뭐 한마디로 잇몸질환에 좋은 효과가 있다는 말이겠죠 ㅎㅎ










한손안에 딱 좋은 250ml용량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가글은 투명한 물과 같은 색상인데 반해 더가글은 

한약재성분으로 인하여 색상도 그렇네요

두 제품다 멘톨의 향이 나기는 한데 기존 제품은 그 향이 더 강해요










더 가글은 사용법에서도 기본 구강청결제와 틀리더군요 아니 완전히 달라요

가글한후에 칫솔로 치아를 딲아라하네요










가글 한뒤 양치하는듯이 칫솔질을 했는데..오오 

전 항상 양치를 할때 어금니쪽이 플라그 형성이 잘되어 있어서 그곳이 깨끗한지 항상 채크하는데요

잘 딱이네요 전 치약을 사용했을때 알르레기가 발생하여 좀 곤혹스럽거던요 그래서 가글을 많이 하는 편인데

이정도면 이제 전 치약 사용을 안해도 될듯해요

에효 그동안 알르레기 발생 안하는 치약 찾느라 ...ㅠㅠ











사용하던 가글을 하고서는 대부분 바로 음식을 먹기 힘들었죠

멘톨 성분이 강해서 ..약한 상쾌감을 찾아 사용했는데도 바로 음식이나 과일을 먹기는 이질감이 많이 났어요

그에 반해 더가글은 짧은 시간이후 먹어도 괜찮았네요











가정이나 회사에서 사용하는 요기형과 다르게 휴대하면서 사용 할수 있는 1회용 포장으로 되어 있는 스틱형 더가글

영업을 많이 다니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딱이죠

음식점에서 식사한후 음식점 화장실에서 양치를 할수는 없잖아요

그럴때는 딱 맞춤이더군요










더군다나 중요한 만남이 있을때 입냄새제거, 담배냄새를 제거 할수도 있어서 안성 맞춤이더라구요










쉽게 사용하게끔 개봉하기도 정말 꼼꼼하게 만들었어요

딱 한번 사용하기 충분한 용량11ml

현재 열씸히 사용중인데요 정말 딱 맞아요 저에게는 


1.한방가글 이름답게 한약재 성분이 믿음이 간다

2.사용방법이 단순 가글만으로 끝나지 않아서 더욱 관리를 할수 있다

3.가글한후에도 음식을 먹었을때 거부감이 없다

4.휴대용 더가글로 외근이나 외출때 사용가능하다

5.에티켓을 요하는 자리에 입냄새제거로 미리 사용해도 좋다



다들 지금 사용하는 가글과 꼭 비교해보세요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