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려요 2014. 12. 15. 14:43

다리살빼는법-요요없이 삼시세끼 꼭 먹고 빼는 법



뒤태 미인은 꿈일까요?

다이어트에 좋다는 한약 다이어트에 좋다는 디톡스 왠만한건 다 해보았지만

금방 금방 요요현상으로 제자리를 찾아 오는 살들..

특히 상체에 비해 하체비만은 정말 정말 빼기가 힘들더라구요

굶는 다이어트는 몸만 상하게 하고..ㅠㅠ






게다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 부지런히 내달리다 찾아온 스트레스로 인해 몸은 이제 망가질대로 망가졌었죠

취업을 앞두고 그동안 안보였던 살들이 눈에 밟히기 시작하더군요

다이어트에 이번에는 성공하기 위해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들에게 다리살빼는법의 조언을 구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알게된 쥬비스










물론 가 보기 전에 쥬비스에 대해 알아 보는건 당연하지 않겠어요

쥬비스는 단순히 살빼는 약을 파는 업체가 아닌 다이어트 전문 기업이더라구요

그러니깐 다이어트에 대해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라는 말이죠






서울 한곳에만 있는게 아니라 서울 각구에만 해도 10곳이 개업중이구요

또한 경기도에도 7곳 지방에도 있답니다

게다가 97%의 직원들이 심리학과 식품영양학과 운동학과 전공자라네요










더 놀라운건 이 모든곳이 직영점 단순히 이름을 빌려주고 하는곳이 아니라는거죠

그리고 다이어트 업계 최초로 ISO 9001인증을 획득 했을 뿐 아니라

한국 능률협회 인증원이 제정한 KMAR 웰빙 인증을 획득했데요

이러다 보니 왠지 끝없는 믿음이 생기기 시작하더군요 ㅎㅎㅎ

그래도 다리살뺘는법을 정확하게 해결 해줄까라는 의심은 당연히 있었죠








일단  가까운 도곡 대치점으로 소개를 받고 가보았답니다









쥬비스의 다이어트는 굶지 않아요

무엇보다 삼시세끼를 다 먹고 하는 다이어트라고 하더군요


다짜고짜 다리살빼는법을 물어봤어요

전 살을 뺄때 다리 부부이만 집중적으로 뺀다고 들엇는데 아니라고 하더군요

다리와 상체의 조화를 이루어야만 건강한 다이어트가 완성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본인의 체질과 생활습관등을 면밀히 살펴서 다리만 살이 찌는 이유도 파악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이미 있는 프로그램에 따라 움직이는게 아니라 각 개개인의 패턴을 조합해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간다고 해요











인바디와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체질 정보까지 꼼꼼하게 입력한후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요요없이 완성된 몸으로 죽이어서 나갈것인가 까지 상담을 해주더라구요












단순히 살을 빼는데서 그치는게 아니라 요요없이 지속적으로 유지해나가는것 까지 고려를 한다니 

..아.......











처음 상담과 그리고 하루 바로 체험을 시작해 보앗어요

먼저 마이크로 관리를 해보았는데요

다리살빼는법에 꼭 해야하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몸에 슬리밍 오일을 바르면 몸이 따끈따끈해지는데요

요 상태로 마이크로관리기기에 들어가면 원적외선이 나와 몸이 더 따뜻해지더라구요

요렇게 몸을 따뜻하게 하면 노폐물도 배출되고 지방분해가 쉽게 될수 있는 상태가 된다네요^^











다리살빼는법에 다가왔습니다

림프절을 일전한 강도로 깊은곳까지 자극을 주어

림프 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림프절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하체비만이 온다고 하네요

림프절 순환이 중요한데요 순환이 안되면 면역력도 떨어지고 운동을 해도 지방이 흘러나가지 못해서

그 주변으로 축적이 된데요

그래서 만들어 지는게 하체비만 또는 부분 비만의 원인이 될수 잇다고 합니다

아아..아랫배 뽈록도 이게 원인일까요 ㅎㅎㅎ


다리 살빼는 법에 집중해서 저도 미니스커트를 입고 멋진 각선미를 뽐낼날이 멀지 않았다는..











잠시 쉬는 커피의 한잔의 여유를 가질려다 살들이 반가워 할까봐

녹차타임을 가졌어요

그러다 본게 다이어트에 성공하신분들의 노력이 담겨 있는걸 보았네요








자그마치 13kg다이어트에 성공하신분이더라구요

-의 숫자가 늘어날때 마다 저분은 얼마나 기뻐했을지 안봐도 눈에 선하네요

다른분들과 이야기를 해보니 쥬비스 다이어트는 다니는 분들이 추천하고 소개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다 연줄로 오는.......물론 저도!! ㅎㅎ

이러다 보니 가족 단위로 남자분들까지 살 빼러 오는 경우가 많다고 ...ㅋㅋ






먹을거 먹고 식단도 쥬비스에서 관리를 해주고 이러니 몸이 건강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될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정말 다이어트 하면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해보기는 처음인듯해요

이제 저도 주위에 다리살빼는법 홍보대사를 자처해야겠어요

친구들 중에 저같이 하체비만인들은 넘쳐있어요

다들 모이면 이구동성으로 하는 이야기가 다리살빼는법...ㅋㅋ

맥주병이여 이제 안녕^^







좀 더 자세히 쥬비스의 독특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만나보고 싶으신분

나의 상태 채크를 해 보실분은  클릭 해보세요^^

홈페이지에 보시면 사랑 나눔이라는 코너...아 감동이 옵니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