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헐크팩/미친팩/모공팩/탱글팩 사용후 놀랍워요 -태미/ 탱글 포어 타이트닝 모이스쳐팩

by 사라보 2014. 12. 18.







나이가 들어가고 화장을 멋모르고 어릴때부터 해서인지 유달리 넓어진 모공에 고민을 느껴본 분들 많을듯...해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죠

왠만한 모공 줄이는 화장품들 좋다고 하면 번개같이 사용하는 ..ㅋㅋ









헐크팩이라고도 불리우고 너무나 효과가 뛰어나다하여 미친팩/모공팩/탱글팩이라고 불리우는  

탱글 포어 타이트닝 모이스쳐팩이 찾아왔어요










처음 제품을 받아 보았을때 케이스가......

너무나 많이 먹는 아이스크림 케이스와 똑같았.... ㅎㅎ









다행히도 케이스는 단단한 하드케이스 플라스틱용기이더군요 

종이가 아니었어요












헐크팩이 기존 제품들에 비해 완전히 다른점은 성분을 보면 뙁!!!

탱글 포어 타이트닝 모이스쳐팩은 다시마를 통째로 넣었다는..


그리고 정재수를 사용하지 않고

수분 폭탄이라고 불리우는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에 사용해요

요즘 대부분 아주 고가의 화장품들도 거의 정제수가 가득인데 말이죠

게다가 꿀과 유기농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까지^^

그리고 2가지 특허성분은 ..비밀^^










그리고 유해물질은 하나도 없다는 사실

파라벤/미네랄오일/에탄올/트리클로산/트리에탄올아민/벤질알코올/인공향료가 없어요

냉큼 지금 사용하고 있는 팩을 검색들어가보았어요

허거덕.......이럴수가 알코올/에탄올은 기본으로 다 들어 있고 인공향료도 ...

좋은거라고 좋다고 해서 구매를 했었는데..이건 배신이야 배신...











그리고 또하나의 비밀

탱글팩만의 회오리공법! 모공해충 솔루션으로 확실하게......

뭔말이염 ㅋㅋㅋ







모공속에서 회전을 하여 피지 뿌리까지 제거해 피지가 생성되지 않는 환경을 조성해

오랫동안 피지와는 단잘 될수 있다는점이라고 하는데

팩이 들어가서 회오리가 ...ㅋㅋ

이건 눈으로 볼수 없지만..효과는 알수 있겠죠 ㅎ










요게 헐크팩의 정체랍니다

색상이 헐크의 피부와 똑같은 ..ㅎㅎ

 헐크팩이란 불리우는게 헐크에서 4光녀로 변신한다해서 일명 헐크팩 또는 미친팩이라고 부른다고하네요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다시마의 냄새가 가득 퍼지네요

헐크팩의 가장 큰 효과는 바로 모공

모공이 안보이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게 바로 미친팩이라 불리우는 이유입니다

다시마가 통째로 들어갔다고 해서 다시마팩이라고도 불러요 ㅎㅎ










순수자연성분 땅과 바다,자연으로부터 얻은 성분들이 가득

이제 사용해 볼까요...

.


.

.

.


이러다가 그만 감기 몸살로 너무 고열이 나서 입원..

그리고 몰골은 쾡한 두눈에 백지장같은 피부를 연출

아아아아......

그래서 긴급 요원인 나의 짝꿍을 실험해 보았어요

모공대왕이라 불리우는 

요런 피부를 가진 분입니다










정말 많이 좋아진 피부랍니다 이전에는 보지도 못햇어요 만져보면 까끌까끌..투덜투털

지금은 같이 온천에 가서 해초팩도 하고 피지 조절에도 신경쓰고 했더니

몰라보게 좋아진게 저정도랍니다

좋아진 피부를 느끼더니 이젠 알아서 잘 하는 편이에요

다만 안좋아진점은 비싸고 좋은건 숨겨야하는 부작용이....ㅎㅎ

비싼 카복시팩도 숨어서 하더라구요 ㅎㅎ











탱글팩 하나면  노폐물,각질,클렌징 이 모든게 한번에

수분보충,모공박멸,피지조절,클렌징,스크럽,피부진정이 헐크팩 하나로 모두 된다는것..

이건 환상적이잖아요

각질팩 모공팩 탱글팩이 하나로 되어 있는게 헐크팩 !!!!








자 헐크팩은 간단하게 특징을 보면

모공을 없애고 피지뿌리를 없애고 영양을 주고 그리고 다시마 알갱이로 스크럽을 하여 각질제가 된다

이 효능이 헐크팩/미친팩/탱글팩의 가장 큰 효능일겁니다









요게 비밀스러운 두가지 특허인데요

항산화,항염,항주름 효과를 가지는 화장료 조성물

열노화 방지및 피부개선 조성물.....에 대한 특허라는데

뭔말인지 알것 같으면서도 딱 꼬집어 설명을 못하는 경우 ㅎㅎㅎ

간단하게 노화 방지 해준다는 말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ㅎㅎ











헐크팩이라고 옷도 헐크피부 색상으로 깔맞춤 ㅎㅎㅎ

폼으로 깔끔하게 세안하고 기초화장품을 하고 그다음..시작^^


다시마 향이 그득하게 울려 퍼지는데요

이전에 해초팩을 받아본 경험이 있고 자주 팩을 사용해서 스무스하게 잘하더라구요

스크럽 기능도 있다고 하니 열씸히 문질문질..











스크럽 효과가 있다고 생각해서

다시마 알갱이가 클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랍니다

손끝에 약간 까끌한 느낌이 있을뿐 열씸히 문질문질 하여도 아프지 않아요

너무 문질 문질 하시면 말라버리니 빨리 펴 바르세요 ㅋㅋ



향은 해초팩을 (요건 정말 해초팩하는 지방에서 해보았던,,)했던 그때 그 느낌이랑 똑같다고 해요

은은히 풍기는 냄새로 이미 그 느낌이 생각 났는데

같이 받아본 짝꿍도 똑같이 느꼈나 봐요



15분 정도 타임이 지나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정리를 한뒤










보세요 위 사진은 세안을 하고 난뒤 아직 수건을 사용하기 전이랍니다

화이트헤드/피지 올라온것 보세요

확실히 모공대왕이라 잘 보인다능....

다시 세안하고 오삼.....ㅋㅋㅋㅋ









엄청 깨끗해진걸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능









이건 뭐 거의 분장한 수준이잖아요

윤기도 윤기지만 탱글거리는게 눈으로도 보일정도라니

솔직히 화이트헤드 제거하는 다른분 순수한 후기를 보아도 3가지를 사용해서 뽑아낸다고 올라온 글을 보았어요

물론 저도 3가지를 사용하고 내 짝꿍도 덩달아 사용해요 3가지를 ㅎㅎ


지금 짝꿍의 표현을 빌어보면 이제 정말 번거롭게 3가지 팩을 할 필요 없다고 ..

3가지 하고 난뒤의 느낌이 딱 지금이라고 해요

모공팩/각질팩/탱글팩...이제 다시마팩 하나로 충분할듯해요









사실 한번으로 피지/화이트헤드가 저렇게 손으로 짜지 않고도 올라와 있다는데서 놀라움만

연신 어어어어엉...하고 ㅎㅎㅎ

아마도 제가 사용하고 사진을 찍고 했다면 이런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기 힘들었을지도 몰라요

모공이 워낙에 크고 피지/ 화이트헤드 블랙헤드가 많은 사람이라 

단번에 알수있었어요

정말 놀라운 효능이네요..정말

정말 헐크에서 4광녀로 바뀌어 버렸어요 ㅎㅎ




얼마일까 정말 궁금한데 아직 판매는 본격적으로 안하는건지...가격을 알수가 없네요 ㅎ

착한 가격이라고 하던데 정말 착한 가격이었으면 좋겠어요

아직 홈페이지도 활발하지 않아요


(주)태미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꼭 다시 구매를 할 욕구를 마구마구 풍겨주네요

저도 언능 나아서 

짝꿍이 다 사용하기 전에 빨리 해보고 싶어요 ㅠㅠ


제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나온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클릭

그런데 소개하는 내용이 무척이나 재미나네요 ㅎㅎ








무료로 제품을 받아서 솔직하게 리얼하게 있는 그대로 느낀바 적은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