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자가치아미백 루미니 에스 겔-집에서 치아미백제로 하얀 치아를

by 사라보 2014. 12. 11.










집에서 하는 자가치아미백제 그 3번째 루미니에스겔을 소개합니다

이전에 소개한 유핏 루미니 에스 패치와 같은 치아미백제입니다








이미 루미니 에스 패치를 사용해 보았기에 그 놀라운 화이트닝 효과는 잘 알고 있어요

이전에 리뷰할때 전 이빨이 새삼스럽게 고르지 않아서 겔을 사용해야된다는걸 알았다고 말씀드렸었죠

또한 루미니 미백치약을 사용하고 잇어서 전보다 뽀얀하얀 이를 가지고 있답니다

더 뽀얗고 하얀이를 위해 틈틈히 자가치아미백 루미니에스겔로 더 하얀이를 완성해 볼게요








요것 또한 제품은 완전 밀봉 상태로 배달이 됩니다








꼭 만년필같이 생겼어요 그러다 보니 케이스 또한 만년필 케이스 모양이 ㅎㅎ







선물하시면 다들 고품격이 마구 넘치는듯한 모양새가 나기에 선물로도 좋을듯해요^^







모르는 분들이 보기에는 완전 만년필이라고 생각할수 밖에 없을듯 

이것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펜 형태로 되어 있기에 조작하기가 아주 쉬워요

이전에 소개해드린 패치는 이런 모양새였죠






요건 그냥 붙이기만 하면되는

사용하기는 훨씬 편리한 이점은 있는 반면에 이빨이 고른 분들에게 적한거랍니다

이빨 틈이 많이 벌어진분이나  덧니나 저같이 중간 중간에 가짜이빨이 자리하고 있다면 겔을 사용해야죠..








양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헤드 부분을 돌리면서 눈금에 맞추시면 간단하게 조작이 되게끔...









헤드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불규칙한 치아에도 사용이 편리하고 또 위생적이랍니다







헤드 한부분은 막혀있고 다른 쪽은 T자형으로 되어 잇어요

저 홈으로 나오는 거죠







액이 나오는 사진은 이상하게도 잘 안찍히네요 ㅠㅠ

처음에는 한두번 버튼을 눌러도 안나오니 나올때까지 눌러 주세요 

 약간 비치기 시작하면 그다음부터는 일사천리로 나오더군요






이런식으로 하면 된다는걸 보여드릴려 했는데 그닥 잘 ..ㅎㅎ

처음에는 어색하고 그렇지만 자꾸하다보면 쉽게 되더라구요




1.휴지나 솜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2.잇몸에 닿지 않도록 하면서 치아에 그림을 그리듯이 발라줍니다

3.겔이 건조될때까지  약 30초~1분간 입을 다물지 않습니다

4.30분 뒤에 입만 헹구시면 됩니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치아미백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한 젤입니다

하루 두번(아침 저녁) 1주~2주간 사용하게 되면 하얗고 뽀얀 치아를 가지게 됩니다






확실히 되냐구요? 제가 위에서도 말했지만 전 패치로 이미 확인을 했었어요

온통 이빨 사진으로 도배를 해서 보기에는 너무 흉칙하지만 ㅎㅎㅎ 분명하게 리뷰를 했었답니다







유심히 보시면 대문이빨 두개중에 하나는 가짜입니다

저 대문 이빨을 한지가 2002년 월드컵에 한 이빨..ㅎㅎ

색상 차이가 거의 없다고 보여지지 않으신가요

전 담배도 커피도 무진장 하는 편이라 누렇이를 키우고 있었어요

이 정도 이빨이 가짜이빨과 비슷한 색상을 유지한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죠

바로 미백치약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루미니스에스겔 덕분이네요


자가미백치아를 원하시는 분은 꼭 잊지마세요

치아미백제로 이미 21만개 완판 그리고 긴급으로 추가 물량 조달이 이제서야 된 루미니 에스 겔

그리고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으로 치아화이트닝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