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요거 괜찮네/뷰티 2014. 12. 4. 21:51

남성화장품 추천 스케다 애프터쉐이브 -진정은 기본 보습과 피지관리까지







남성분들은 면도 후에는 제일 먼저 하는게 스킨을 바르고 난뒤 하는 말이 있습니다

앗..따거


콧수염을 기르는 일이 없기에 수염이 이쁘게 자랄수 있도록 면도기로 수염을 컨드롤하는 일이 적어지더군요

그래서 흔히들 전기 면도기는 하나식 다 있을겁니다 그럼 전기 면도기를 한후에는 스킨을 발라도 따갑지 않은걸까요?

물론 느낌은 날이 있는 면도기를 사용한거 보다는 덜 따갑습니다

그런데 아세요 따가운게 마냥 좋은건 아니라는걸요



그리고 문제는 면도기의 오염이죠

그래서 면도 후에 바르는 애프터쉐이브가 중요한거죠

다들 남성화장품 추천은 무엇을 기준하시나요^^

애프터쉐이브는 따갑지 않으면서 ..즉 자극이 적으면서도 보습과 피지 조절까지되는 

그런 제품을 남성화장품 추천이 이루어져야해요








이런 전기 면도기는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실듯한데요







속을 보면 이렇습니다

전기 면도기를 매일 소독하고 청소하는 분들이 있을까 싶네요

이러다 보니 매일 사용하는 면도기로 인한 오염에서 피부는 벗어 나지 못하죠







이렇게 물로 세척을 한다고 해도 세균은 여전합니다

소독제가 나와 있지만 그것 구비하고 있는 분들 거의 없을테구요 

보통 남자들은 웬만한 피부 트러블이 있어도 무심하게 지나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그 트러블로  인해 피부과에 가게 되면 나중에는 후회를 많이 하게되죠







날 면도는 어떤가요

전 솔직히 날 면도하는 방법을 영화에서 배웠네요

날 면도로 하면 피부 보호에는 더 조심해야하죠 간혹 베일수도 있기도 하죠

보통 쉐이빙을 많이 사용하시지만 그래도 비누로 사용하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그때 면도날은 깨끗할까요? 아닌거 다 아실겁니다 ㅎㅎ








남성화장품 스케다 애프터쉐이브 모이스쳐라이저는 

바로 면도후 자극이 적고 따갑지도 않으면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트러블에서 지켜주는 남성화장품이랍니다







단순히 살균 작용과 진정 효과만 있는게 아니죠

알로에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지까지 조절 그리고 보습효과까지 제공하는 애프터쉐이브 모이스쳐라이저!!

보습은 피부를 동안으로 만들어 주는 중요한 요소!! 아시죠 다들 ^^






알로에베라/오이/미치현/살구/구아바로 피부에 산뜻한 효과를 ...







폼프 형태라 적당량으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케이스가 검은색으로 아주 고급스러워요

용량은 120ml






점성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그러나 일반 스킨에 비해서는 점성이 있어요






거의 물같은 점성이니 흐르지 않게 조심하셔야할듯요 








당연히 면도한 턱부터 두손으로 감사면서 발라주세요

전혀 따갑지가 않아요 그러면서 착 달라붙는 느낌이 있네요

향은 아주 은은한 거의 느낌이 없는 스킨향이 나요..


면도 후 따가움을 느끼면서 스킨을 바르는건 좋은게 아니랍니다 ㅋㅋㅋ

피부에 자극을 주면 그만큼 피부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이전 제품은 따가웠는데..ㅠㅠ











그다음에는 요즘 환정기를 엄어서서 겨울이죠 요럴때는 스케다의 수분크림으로 한번 더 보호를 해주심 좋을겁니다

촉촉한 피부로 바람과 추위에보호를 해주면 한층 더 건강한 피부로 완성되죠






남자들은 평생 면도를 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여성분들 만큼이나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지도 않죠

자그마하게 면도 후 애프터쉐이브만큼이라도 선택과 집중을 해주면 좀 더 건강한 피부로 만들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

전 이미 애프터쉐이브와  수분크림은  기본으로 사용해 왔어요

그래서 나이에 비해 친구들에 비해 훨씬 동안 피부라는..

아 ,,,머리가 문제긴 합니다만 ㅋㅋㅋㅋ


가격도 무지 착한 일반 스킨을 구매하시는것과 같아요

하나를 사용하더라도 스케다 꼭 확인하세요







올 겨울 피부 보호는 스케다 애프터쉐이브와 엔텐시브 리바이탈 크림 요 두가지면 일단 만족하실겁니다

스케다 남성화장품 추천 받을만 해요

물론 더 보호를 원하신다면 떠나 볼까요^^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