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남성화장품 스케다 / 남성청결제 맨즈 시크릿 퓨어 워시 추천

by 사라보 2014. 12. 4.



스케다 남성화장품추천  맨즈 시크릿  퓨어 워시 남성청결제







남성청결제

여성청결제는 많이 들어 봤는데 남성 청결제라니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만

요즘은 남자화장품 중에 남성청결제를 많이들 출시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하기 이전에 아래 글 부터는 좀 거시기에 대한 글이 나올수 있습니다 거북하시면 ..........












이 부분 거시기 부분은 사실 말은 쉽게 하는데 글로 옮기면 민망하죠

남성청결제는 거시기에 관한 화장품이라 그렇습니다 ㅎㅎ


남성청결제는 사실 외국에서는 일반화 되어 있어요

여성청결제와 더불어 말이죠


우리나라 남자에게는 필요 없는데 왜 외국에는 일반화이냐고 물어 보실텐데 우리나라에도 당연 필요한데 안했던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남성청결제가 필요한 이유는 뭘까요?










포경이 안되었을때 끝 부분 움푹 들어간곳에 흰때가 생기는걸 보셨을겁니다

외국에는 포경수술을 안한 이들도 많기 때문에 남성청결제를 많이 사용하죠

우리나라는 어릴때부터 포경수술이 일반화 되어 모르는 이들이 많을수도 있는데요

다들 냄새도 맡아 보셨을...ㅋㅋㅋ  냄새가 고약하죠

이 흰때가 지방성분이 많아 세군이나 바이러스가 서식하기 좋죠

이 흰때 덩어리를 스메그마라고 하는데 우린 흔히 x때라고 불렀어요

여자분들도 생긴답니다 .




그리고 여름철이나 땀이 많은 분들은 부랄에 땀차면서 팬티를 적시고 그 냄새 때문에 매일 갈아 입어야하는 경우가 많죠

 부랄은 항상 체온보다 2~3도 낮은 온도를 유지해야하는데 그 온도를 낮추기 위해 땀을 배출합니다

그 땀이 증발이 안되다 보니 습하고 쾌쾌한 냄새로 만들어 지게 되죠

이럴때 남성청결제가 필요한겁니다

그럼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고 겨울철에는 사용하지 안해도 되겠지 하고 생각하기 쉬운데

오히려 겨울철에 더 냄새가 심할수 있죠 관리 소홀로 ㅎㅎ










스케다 남성화장품 맨즈 시크릿 워시 남성청결제는 나이 드신분들에게 더더욱 필요한 제품입니다

물론 나이를 떠나 노소 모두에게 필요합니다

다만 나이 먹고 무슨 거시기에 화장품을 사용한다고..이러시는 분이 계실까 싶은데

나이 든 분들 사실 냄새가 많이 나죠 특히 노인냄새라고 부르는 이 냄새는 요실금으로 인한 

내새가 몸에 축척이 되어 나는 냄새입니다

물로 몸 전체에서 나는 냄새입니다만 특히 더 많이 나죠









할아버지 할머니 몸에서 이상한 냄새 난다고 손자 손녀가 말하면 

그분들 상실감은 무지 큽니다

여태 할머니분들은 여성청결제나  다른 화장품을 사용하여 숨길수 있었지만

할아버지들은 그냥 냄새 폴폴 거리고 다니셨져...

그래서 남자들은 나이가 들아감에 따라 더 필요한게 스케다 남성화장품 맨즈 시크릿 워시 남성청결제입니다










펌프식이라 쉽게 양 조절이 가능합니다

언듯 보기에 그냥 화장품으로 보이는 케이스 남성청결제를 안사용한분들은 모르시는 

멋드러진 케이스랍니다











천궁,당귀,감초,인삼,쑥등의 한방성분이 함유되어있어요

피부활성화 물질과 알로에 추출물 그리고 멘톨이 함유 되어 바를때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는데요

일단 한번 발라봐야겠죠 얼만큼 시원한지 ㅎㅎ










스케다 남성청결제는  목욕 후 바를는게 아니라 

일단 먼저 거시기와 사타구니 살 주변을 부드럽게 맛사지 한후 깨끗하게 씻어주는 방식이랍니다









한약재로 이루어진 성분이다 보니 색상도 한약재가 듬뿍 우려진 색상입니다 ㅎㅎ

점성은 약간 끈적이는  그러나 흐를수 있기에 너무 한번에 많은 양은 금물입니다



부드럽게 철퍼덕 철퍼덕...맛사지를 하니 멘톨 성분으로 인해 시원합니다

흔히 로션 바르신듯이 한두어번 슥삭 하지말고 꼼꼼하게 고추와 부랄 사타구니를 매만져 주세요

물로 헹구는데 정말 시원하네요


스케다 남성화장품 맨즈 시크릿 워시 남성청결제는 마구마구 세정력만 자랑하는게 아니랍니다

한약재로 이루어져 있기에 일단 건강적인 측면에 우수하죠

천궁,당귀,감초,인삼,쑥이 가진 성분으로 시크릿부분에 마구마구 건강을 선사합니다 혈액순환..아시죠








헬스장에서 전 많이 사용하는데요

남성청결제를 한명만 알고 있더군요

너도 나도 한번 써보자 해서 아주 조큼씩 나누어줬습니다

다들 사용해 보고는 느낌이 다르다고 그곳이 민감해졌고 다들..ㅎㅎㅎ



혈기왕성한 젊은이들도 나이많은 분들도 이제 냄새로 답답해 하지 마시고 스케다 남성청결제로 건강한 그곳을 만들어 주세요

가격도 무지 무지 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