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천연화장품 스카비올라마유크림,민감성 아토피에 가장 알맞아요

by 사라보 2015. 1. 23.









자연치유적인 원료만을 사용한 스카비올라 미유크림

여드름 아토피등 약한 피부,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게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을 그리고 미백까지 주는 기능성화장품


지금껏 보아온 화장품과는 궤를 달리하는 아주 특별한 화장품

제품을 받아 보고는 

아름다운 케이스에 먼저 반했네요^^









로하스 문구가 있는 화장품이라니^^

웰빙이 한참 대세잖아요

내 몸을 위해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음식을 환경을 만든다는 건데요

로하스는 한발 더 나아가 타인을 배려하는 

환경 문제를 위해 천으로 만든 장바구니 사용하는것 같은 이런 모든일이 로하스랍니다

유럽에서는 웰빙을 넘어 로하스 운동이 널리 알려져 있어요


로하스 정신이 담겨 있는 화장품이라니 더욱 호기심 발동^^








저 작은 스티커 하나로 인해 가슴이 콩닥콩닥 ㅋㅋㅋ











케이스가 아주 고급스러움을 내포하고 있네요

제품 설명서가 정말 정성이 보이게 들어가 있어요

로하스라는 단어에 이미 반했는데 

다른것에도 정성이 다 보이니

정말 이미 유혹 당했어요 ㅎㅎㅎ











용기는 정말 고급스러워요

펌핑형이라 용량도 잘 조절할수 있는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합니다

당연히 그렇겠죠 


데이크림 나이트크림으로 둘다 사용하시는게 아니라

나이트크림으로 사용하라네요

재생효과가 뛰어난 저녁에 사용하세요^^


자연정화요법은 피부에 유익한 미생물이 살아갈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유해 미생물들이 증착되지 않도록 하는
근본적인 여건을 조성하며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주는 유용한 성분들을 충분하게 공급함으로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 하며
탄력,윤기,색 등이 고루 조화를 이루는 피부를 만듭니다~라고 나와 있는데요

아마도 억지적인 치유법이 아니라 자연적 성분을 이용하여 건강함을 만들어 준다는 의미인것 같아요








찬찬히 다 읽어 보셨나요 ㅋㅋ

성분을 보면 스카비올라만이 함유한 성분이 있답니다


Cos-Vce


명품 브랜드에 납품되는 고가의 비타민 C 안정화 물질

기존 비타민 c는 쉽게 파괴 되어 피부의 미백효과에 거의 작용을 못했는데

이 성분이 함유된것은 칙칙한 피부 그을린 피부에 미백효과가 아주 뛰어난 성분이라네요


Dr,psb


세계가 인정한 자연정화물질

psb를 검색 해보시면 몸의 치유적인 물에 대한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정제수 대신 스카비올라에는 psb가 함유되어 있답니다



probiotics


갈락토미세스 발효물질 비피다 발효물질 다량함유

비피더스균의 일종인 비피다

비피더스균은 유산균 제품에서 많이 들어 보셨을거여요

피부의 면연력을 높이고 영양과 보습에 아주 뛰어나답니다








나머지 원료도 모두 천연원료로 이루어져 잇답니다

이정도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니 자연친화적인 화장품 천연화장품이라고 불리우는게 당연할것 같아요


스카비올라 마유크림은 면세점 화장품으로 더 유명하다고 해요

이미 홈쇼핑화장품 코너에서 널리 알려 졌엇죠


많은 미백화장품들이 있는데 그 성분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준게 없던데

정말 세세하게 알려줍니다

그래서 믿음이 더욱 가네요^^








짝꿍의 손에 일단 먼저 제가 엄청 까다로운 피부를 지녔어요

약하고 조금만 안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면 바로 뽀록지도 나고 ..바로 반응이 오는  ㅠㅠ

그래서 먼저 짝꿍에게 ㅎㅎ







약간의 유분기가 느껴지기도 해요

그대신 발림성이 무척이나 좋아요

조금 지난후 아토피가 있는 짝꿍의 피부에 전혀 이상무라 이제 제가 ㅋㅋㅋ







향이 어디슨가 많이 맡아본 향이에요

아..어머님이 사용하던 한방화장품에서 나는 향이네요

비피다 발효한 성분 함유로 인해 나는 독특한 향인가 봐요








유분기가 느껴지는건 아마도  비피다 발효물질로 인해 그런듯하네요

전 손등에 할 필요가 없겠죠

너무 너무~~아까우니깐요^^







피부트러블은 쉴새 없이 일어나는 초초 민감한 피부랍니다 ㅠㅠ






5일 후 사진이랍니다

처음 사용할때는 약간 간지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그다음날 약간 돌기가 입 주위에 나던데..

아 나의 피부는 이런 천연화장품도 맞지 않는 걸까 ㅠㅠ 햇죠


그래도 다음날도 바르고 바르고

오오~~~~ 그뒤 부터는 깨끗해요

트러블이 전혀 없구요 간지러움도 없어졌어요


전 피부가 너무 민감성이라 천연화장품으로 제가 직접 만들어 사용했었어요

양도 아주 조금만 사용하는 안그럼 바로 피부가 아파요~~를 외치거던요



스카비올라마유크림은 정말 저같이 초초민감성피부에 안성맞춤인듯해요

게다가 아토피 있는 분들도 사용 가능하다니

연약한 피부를 가진 여성분들 꼭 사용해 보세요










 마유크림만 있는게 아니라

화이트닝 크림(미백 크림)/ 에어쿠션도 나온답니다

민감성 피부 아토피부를 가지신 분들 꼭 사용해 보세요^^


이제보니 걸그룹 스텔라의 효린이 메인 모델로 나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