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토너추천]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라인의 위치하젤토너를 만나다

by 사라보 2015. 3. 11.
728x90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라인 ,미백토너, 위치하젤토너








천연화장품 추천을 받아 보면 제각각의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죠

그런데 천연 화장품이라고 추천 받고사용해도 터러블이 일어나는 제피부....

이번에는 제대로 성공했답니다

신이 내린 선물   " 콩 "

프라이머리로우에서 탄생한 두유크림라인

위치하젤토너를 만났어요









처음 받아 보고는 고급스러움에 놀랬어요

병도 재활용으로 가능한 유리병







찾아보니 꽃으로 장식한 곳이 많더라구요

장미 한두송이로 사용하여 책상위에 두기에 딱 알맞은 사이즈









여태 전 토너 = 스킨으로 알고 있었답니다 저같은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그런데 토너와 스킨의 효과는 완전히 다르다고 해요










전 스킨이 클렌징의 마무리를 도우고 정돈한단걸로 알았는데 이 효과가 토너

실제 스킨은 보습,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는 역활이라고...

그래서 성분도 달라져야겠죠









세안 후에 남아있는 불순물을 토너로 깨끗하게 한 뒤에 스킨을 사용하면 

화사한 피부톤과 깨끗한 피부를 만들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합니다

저같은 민감성 피부는 화장을 하기 보다는 지우는데 더욱 공을 드려야 해요

클렌징+ 각질제거 피지 조절 트러블 억제 ...저에게는 토너가 필수였어요











토너의 대부분은 물 그래서 물의 성분이 중요하죠 대부분 정재수로만 90%

하지만 프라이머리로우의 위치하젤토너 정제수는 아주 조금 위치하젤 추출물 90% 이상

그리고 9가지 천연식물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위치하젤을 필두로 검정콩,알로에베라,카바카바,캐모마일,미치현,관중,상백피,병풀,어성초

천연성분들이 지닌 효능을 보면 프라이머리로우의 스킨토너를 제대로 알 수가 있네요

피부재생 / 향균작용 / 민감한 피부 / 모공수렴관리 / 미백효과 / 청량감까지











그리고 미네랄과 전해질이 처적의 농도로 함유되어 생명체가 잘 이용할 수 있는 생체유사수를 사용한답니다









두유 전 두유를 우유보다 더 좋아하는데 스킨토너의 원재료가 두유입니다

장희빈이 콩으로 피부 관리를 하였다는건 유명한 일화래요

그뒤 궁의 모든 여인들이 콩을 사용 궁에서 나온 물이 뿌옇다고 하네요











케피어 발효 두유 성분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군요

토너 이후 스킨과 로션 크림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기초중에 기초










11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이런건 정말 따져보고 구매를 해야한답니다

특히 저는 대단한 민감성이라 더욱 알아둬야해요


파라벤,알코올,인공색소,화학향료,벤조페논,소듐하우릴황산염,프탈레이트

에톡실화 보습제,에탄올,포름알데하이드,트리콜로산


꼭 확인하여야할 화학 성분이랍니다

아..클렌징 폼을 보니 위 화학성분이 들어 있네요..ㅠㅠ










토너는 세안 후 사용하시는건 다들 잘 아실거구^^







늘어진 모공, 넓어진 모공, 트러블피부 ,에민한 붉은 피부 ,유분 가득한 피부,

어쩜 이렇게 제 피부 상태와 딱 맞는지....












케이스를 열면 바로 만나는게 참 좋은 말로 시작된 글귀랍니다 

아 정말 꼼꼼해요 ㅎㅎ

살짝 감동을 먹었어요









프라이머리로우의 미백스킨 병에 붙어 잇는 요건 압축 건시트

바로 마스크시트가 하나 스페샬로 있네요^^

음 요건 나중에 사용해야겠어요 

지금 사용하는게 있어서^^









조금만 방심하면  트러블이 우루루루 몰려온답니다

자 깔끔하게 평소대로 세안을 뽀드득 뽀드득....









아주 약한 알콜기가 느껴지구요 향은 은은한 향이 나는데 뭐라 딱 꼬집진 못하겠어요

당연히 좋은 힐링되는 향이랍니다 












극 민감성에 가까운 편이라 세안은 정말 뽀드득 뽀득 열심히 하는 편이랍니다

그런데도 화장솜에 이정도의 더러움이 묻어나는군요

지금 사용하는 스킨으로는 그냥 깨끗했는데 톡톡 두드려주기만 했기에 몰랐네요



비포 애프터를 해봐도 사실 사진상 표는 나질 않네요

하지만 사용했을때 소독하는 느낌이 들어요 일반 스킨을 사용했을때 보다 긴 여운의 소독한 느낌...

이런 느낌은 처음이네요^^

게다가 사용 후 피부느낌은 정말 달라요

첫째날, 둘째날 ....갈수록 마지막 크림을 바른 후 느낌이 확실히 다름을 느껴요

정말 정말 느껴요!!!












무엇보다 위 사진은 다음날 사진이랍니다 

전 트러블이 걱정되었거던요

다음날 아침이면 좁살같은 트러블이 오돌오돌 일어나는데 전혀......없어요

천연성분으로 화학 성분이 전혀 없다는 인증샷이랍니다 ㅎㅎ

오늘 어머니모임에 나가서 프라이머리로우 스킨토너 추천해야겠네요

토너에 대해서 습득한 정보를 꼭 나뉘어야죠 저같이 민감한 피부인분들 몇분 계신데

토너의 사용이 이렇게나 좋은줄 몰랐네요

미백토너로도 불리우니 조금 화사한 톤으로 변하길 바랍니다

토너추천 두번 드립니다 꼭 사용해 보세요





프라이머리로우를 만나실분은 아래 콕해요 그럼 만나볼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