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남성청결제/남성세정제 포블랑시,남자친구(남편) 선물추천드려요

by 사라보 2015. 4. 5.



여성청결제는 당연히 많이 들어 보았는데 남성청결제,,,,?

나이가 좀 있는 분들은 잘 모르실겁니다 남성청결제가 있는지 

하지만 그 시크릿 부위로 인해 병원을 다녀 보신분들은 아시더라구요 ㅎㅎ

청결제는 나를 위한것도 잇지만 크게 보면 부부간에는 꼭 필요한 더 나아가 남녀 모두 필수품 아닌가해요

남성필수품 남성세정제 포블랑시 지금 자세히 보실래요^









남성청결제가 왜 필요할까요?

남성청결제의 사용은 사랑하는 그녀와 나를 위한 배려의 시작입니다

또한 남자의 음낭과 음경의 건강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답니다









요즘 기능성 건강팬티를 많이들 착용하실겁니다

그 기능성 팬티의 장점은 음경과 음낭의 분리도 있지만 온도를 낮추는것이 가장 큰 장점에 속하죠

남성청결제 포블랑시는 바로 음낭과 음경의 온도를 정상체온보다 2~3도 낮추어 주어 

건강한 정자를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줍니다

또한 남성 건강을 위해 인삼,고삼,어성초등 13가지 이상의 순 식물성 성분으로 음낭의 건강을 유지 시켜준답니다








포경 수술전에는  귀두에 하얗게 끼는 노패물 귀두지를 잘 볼 수 있었죠

포경 후에는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있다는것 이 귀두지가 청소년때는 무척이나 많이 생긴답니다

물론 성인이 되어서도 마찬가지죠

나이가 들어가면서 적게 생기는데 이 귀두지의 냄새가 많이 안좋죠^^

포블랑시는 음경과 음낭의 온도를 낮추어 주면서 귀두지를 제거하고 

건강한과 청결한 음낭과 음경을 만들어 주는 최상의 청결제입니다^^









어린아이때는 엄마들이 무척이나 청결하게 해주죠 파우다도 바르고 소변으로 인한 냄새도 안나게 해줍니다

그럼 커서는 본인들이 해야하는데 안합니다 ㅋㅋㅋ

유아때부터 청결제 사용은 필요한법인데 대소변을 알아서 하게되면 여아에 비해 남아들은 신경을 거의 안쓰는편입니다

청결제는 남녀 구별없이 어릴때 부터 습관화 되어야한다는것..그래야만 건강한 생식기를 유지할 수 있어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몸에서 냄새가 나는건 지방이 쌓여 있기에 더 자주 목욕을 해주어야만 몸에서 나는 냄새를 없앨 수가 있어요

소변 줄기는 약해지고 요실금으로 인해 더욱 냄새가 납니다

30대 중반이후부터 이 느낌 아실겁니다

그래서 남성 청결제는 더욱 필요하답니다








아내분들 이제 남편선물로 남성청결제,남성세정제를 생각해 보세요^^

혹 "내몸에서 냄새가 나서 이런걸 선물하나..."

라고 오해 할까봐 못하신다면 젊었을때 부터 미리미리 선물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이제 여름이 다가옵니다

땀이 많은 분들은 특히 낭습이 무척 고민이 될터인데요 

단순히 팬티만 기능성을 찾을게 아니라 꼭 남성청결제를 사용하세요

땀이 많은 남자친구선물로도 좋겠죠^^


전 일찍 남성세정제를사용해 보았는데요 포블랑시는 타 제품과 좀 다른 점이 많더군요

편백나무의 피톤치드 효과로 산림욕을 느낄 수 있답니다








편백나무오일 피톤치드 함유로 상쾌하고도 건강함을 부여해준답니다

편백나무가 아토피에 탁월하다는건 다들 아실겁니다

그만큼 피부에 좋은 물질이죠









처음 사용전 흔들어 주세요^^

그래야만 검품이 제대로 잘 형성된답니다








지금 사용하던 제품은 액체 상태인데 포블랑시는 거품타입이라 바르면 반응이 무척 빨리 옵니다

헬스 하기전에 바르고 운동하고 난 뒤에 샤워하는데 포블랑시는 거품타입이라 그런지 무척 반응이 빨리 옵니다









뭐 반응이라 하면 정말 시원한 느낌~~~ㅋㅋ

여름철 낭습이 심한 분들에게는 정말 좋겠어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거품타입이라서 작은 양으로도 넓은 부위를 쉽게 바를 수 있네요

액체타입은 바르다 보면 한곳에 서 다른 부위로 옮겨 갈때 부족해서 양을 자꾸 추가 하게 되던데...^^









손등은 부랄에 바를때와 달리 시원한 감이 느껴지는게 적어요

확실히 불알의 피부가 예민한가 봅니다 ㅋㅋㅋㅋ



바를때는 끈적임이 잇는데 금세 흡수되나 봅니다 끈쩍임이 금세 사라져요

바로 씻지 않아도 모를 정도랍니다

물이 다가가면 더욱 상쾌함에 몸이 부르르 떨려요 ㅎㅎㅎ

피톤치드의 효과를 정말 진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남성세정제 포블랑시는 여성청결제가 더욱 유명하죠

여성분들은 포블랑시 하면 누구나 다 아실거여요 그러므로 여자친구 혹은 아내에게 

청결제로서 포블랑시의 좋은 점을 물어 보세요^^


남성청결제 포블랑시는 약국이나 병.의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품격 남성전용 시크릿 케어 제품이랍니다

구매하기 좀 그러신분들은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http://www.foblangshi.co.kr/



아내를 위해 가족세트도 있구요 연인을 위한 연인세트까지^^

남성청결제는 나를 위한게 아니라 우리를 위한것

이제 남성청결제 꼭 사용해 보세요 하루의 느낌이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