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가슴이 정말 달라졌어요- 에이투비 가슴크림후기

by 사라보 2015. 1. 31.
728x90









가슴이 크면 달리기도 힘들고 어깨도 아프고....

이런 자기 변명은 작은 분들이 하는거..ㅠㅠ

정말 가슴은 빵빵해야하는데...

아마도 많은분들 가슴 고민 한번 쯤 안해 보신 분은 없을듯해요




가슴성형 생각 안하신분도 없을..ㅋㅋ




<웹툰 보기 클릭>





하지만 부작용에 대한 기사는 많이 나오기도 하고

비용도 많이 들고

무엇보다 겁이 나서

망설이는 분들도 많아요


많은이들의 가슴 크림으로 추천하는에이투비 가슴크림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출시 되자말자 1주일만에 1,000개가 판매되었데요!!!!

에이투비 가슴크림은 가슴성형에 꼭 필요한 보나프린이 함유 되어 있고 

정말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는 인증 받은 크림이라니 한번 자세히 볼게요











2000년 처음 제품이 나왔을때는 겔타입이었는데 

업업을 해서 지금은 크림 타입이라고 

게다가 가장 중요한 성분 보르피린 함유량이

시즌1 제품은 11% 업업된 시즌2는 19%로 고함량이 적용되었어요










시즌1제품의  사용한 분들의 만족도는83%

시즌2의 만족도는 96%

사용한 분들의 만족도까지 2014년 완전이 업그레이드 된 에이투비


화장품 안전성 확인(EWG)에서 전성분 확인 결과 모두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 (안전성 검증완료) 되었으며

인체테스트 시험기관이 더마프로에서 에이투비 사용 시 가슴확대에 효과가 있음을 검증 받았어요^^










보르피린은 보톡스에도 사용할때  필요한 성분이래요

에이투비에서 사용하는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머사에서 개발한 강력한 성분이랍니다


피부에 해로운 성분은 전혀 없어요

파라벤/페녹시에탄올/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인공색소/화학방부제 

NO!!!


아마도 지금 가지고 계신 화장품에 위 성분들이 하나 이상은 들어 있는게 있을듯해요

전 요즘은 저런 해로운 성분은 꼭 저장해 두고 살때 성분을 확인 하는 편이라^^








주름개선과 미백에도 효과가 있는 피부탄력증대 고급크림

 식약청 인정 이중기능성 크림 : 피부미백(나이아신아마이드) / 주름개선(아데노신)


 피부탄력 :  Lys’lastine (특허 제10-0637934호)

-수분유지 : Hyaluronic acid PGA solution









사용하기 전에 온수샤워나 스팀타올로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게 첫번째 흡스력을 업 시키잖아요^^

에이투비 가슴크림으로 최소 10분 정도는 꾸준히 마사지를 해주시면 좋아요

최소 2주이상은 꼭 사용하셔야 만족감을 느낀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마사지^^



이런 마사지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









에이투비의 성분을 보면

아 잘 안보이네요...=_= 











아데노신은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에도 많이 있죠 주름개선을 위한 성분이구요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을 위한 성분

그외 영양과 보습을 위한 로즈마리 석류 대두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시즌1 제품은 통 시즌2는 튜브형으로  

튜브형이 훨씬 편하죠 통으로 되어 있을때는 양 조절이 힘드니깐요 보관도 용이하구요

게다가 보르피린 함유량이 높아져서 소량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본다니깐 더욱 양 조절 해야겠어요











패치를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본다고 나와 있어요

아직 전 패치는 사용을 안 해 보았는데요

요거 효과를 보면 다음에는 패치를 사용해 봐야겠어요

패치가 에이투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해서요^^









패치를 이용하면 맛사지 보다 훨씬 빠르게 그리고 진피층까지 침투가 잘된다고 하니 ㅎㅎ

그리고 그냥 24시간 붙이고 있기만 하면 된다니 편리하겠네요 ^^

국내 유일의 에이투비만이 있는 기술이래요










나오는 구멍이 조금 작아요 

그래서 양 조절은 엄청 쉬운데요^^











살짝 문질렀는데 바로 액체상태로 바뀌어 버리네요

그래서 발림성이 너무 너무 뛰어나요










향이 레몬향이 나는듯한데

성분어디에도 레몬은 없는데요 ㅋㅋ

분명 레몬향이 납니다











사용하기 전입니다

전 가슴이 작은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탱탱함도 점점 잃어가고 무엇보다 처지는게 문제라...

한번 처지는 걸 느끼고는 많이 신경이 쓰여요 










일주일 정도 지난 뒤인데요

보기에는 변화가 없는데 실제는 좀 달라요

확실히 탱글탱글이 달라졌어요





왜 힘이 들어간 느낌이라고 표현하면 쉽게 느껴지실려나 ㅎㅎㅎ

비교 하기 쉽게 첫날 찍은 옷을 입고 찍었는데..

사진상으로는 별 표가 없네요 ㅎㅎ








2주후입니다

지금 입고 있는 속옷이 빡빡해요

확실하게 윗가슴이 정말 탱글해진게 사진으로도 보이지 않나요





정말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했어요

10일 조금 지나면 마사지하면서도 

오오오오오...감탄사가 나올겁니다

정말 손끝으로 바로 느낌이 매일매일 다르더라구요

사실......남편이 먼저 알더라구요 ....흐흐흐


가슴이 작아 고민하시지 마시구요

꼭 사용해 보세요 10일 뒤부터 달라짐을 정말 느끼실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