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쉴드크림 방패크림 수분폭탄 로얄스킨 마린 쉴드 하이드로겔 크림

by 사라보 2015. 1. 30.
728x90










수분크림은 정말 많은 종류가 잇는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것도 몇가지 이긴 한데 요건 눈으로도 보이는 수분이 왕창!!!

로얄스킨에서 나온 마린 쉴드 하이로드겔 크림 아주 독특해요


미백 주름개선까지 포함된 기능성화장품이랍니다










하이드로 겔이란 용어는 대부분 마스크팩에서 들어 보셨을거여요

저도 가지고 있는 마스크팩에 이 용어가 잇고 다른 마스크 팩을 보면 대부분 쓰이는 말이더라구요

하이드로겔이란 단어 그대로 표현하자면 물을 분산매체로 하는 겔!!


마스크 팩으로 사용하던겔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게 크림 형태로 나온게 바로 쉴드크림^^

로얄스킨은 마스크 팩으로 무척 유명하답니다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패드와 마스크 시트를 취급하고 있어요









세계 최초 100% 무균 무방부제 시스템으로 바이오 셀롤로오스 마스크시트를 만들었던

그 기술을 그대로 이제 바르는 하이드로겔 크림으로 탄생된거래요^^

쉴드크림이란 말 그대로 방패크림이란 말인데요 

왜 쉴드크림이라 부르는지 보면..









바로 어류에서 채취한 콜라겐이 피부에 보호막을

즉 수분코팅막을 형성하기때문이죠

그래서 로얄스킨 제품은 마린쉴드크림이라 부르는거랍니다





(글이 잘 안보여 사진 색상을 바꾸었어용^^)




달팽이점액여과물이 손상된 피부를 돕고 피부장벽을 강화 시켜주고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답니다










팩이 아닌 바르는 하이드로겔!

수분공급과 탄력 각질완화 까지 한번에 이루어진다네요

전 무엇보다 수분 폭탄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귀찮더라도 오염과 깨끗함을 위해 스푼을 사용해야죠^^







마린쉴드크림이라 케이스도 깊은 심해를 뜻하는 짙은 푸른색이랍니다

단단한 하드케이스









쉴드크림이 들은 통이 쏙 빠져요 ㅎㅎ









다 사용한뒤에는 귀걸이나 반지 통으로 활용하면 좋겠어요 +_+








뚜껑을 열고 보는 순간 와~~~라는 감탄사가 순간 나오더라구요 ㅎㅎ








가만히 있을때는  제형이 조금 하드 형태로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자세히 볼려고 기울이는 순간 저렇게 ..

잘못했으면 바닥에 다 쏟을뻔했어요 ㅋㅋㅋ









전 붙일때 밀가루 점성을 가졌어요

그런데 사실 보여주기 위함으로 많이 한거구요 ㅋㅋ









피부에 착 감기는 점성은 충분해요












수분력이 많다보니 흡수력도 무척이나 빨라요

촉촉한 느낌이 그냥 유분기가 많은것과는 천양지 차이네요









좀 민감성이라 피부 트러블이 지금 많이 있어요 ㅠㅠ







이틀후

두번 사용했는데도 피부의 변화가 크게 느껴져요

촉촉한 느낌의 피부 상태가 꽤 오래갑니다

아침 세안을 하면 무척 건조함을 느끼는 편인데 바를 수록 그 느낌이 사라져 갑니다

지금 트러블 때문에 화장을 안하는데 좀 가라 앉으면 화장 먹히는것도 봐야겠어요








사흘후

건조한 느낌이 이제 아침 세안을 하더라도 없어요

촉촉한 느낌은 바를 수록 늘어가는 것같아요

이전에 사용했던 수분 크림에 비해 정말 느낌은 크게 느껴져요

바를때는 촉촉한 느낌이지만 아침세안때는 무척 피부 당김이 있었거던요





아...이제 피부탄력이 ㅋㅋㅋㅋ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분명 효과가 올것 같아요

콜라겐을 믿으니깐요^^


로얄스킨은 이번에 인터넷 신라면세점에 입점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픈매장은 명동에만 있어요 그런데 명동에만 4군데가 오픈^^



조금 더 나은 조금 더 특별한 쉴드크림

그리고 마스크시트와 패치를 만나보실려면 


http://www.royalskin.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