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김성령 민낯이 알려준 김성령 클렌징 오일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by 사라보 2015. 2. 1.
728x90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


이말은 화장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제일 많이 들었던 말이였어요!!

클렌징 다들 꼼꼼히 한다고 하지만 사실 잘하고 잇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피부가 좋은 분들의 세안법은 무척이도 많잖아요 따라 해기도 하지만 ^^








화장품은 피부 상태에 따라 건성 지성 복합성 민감성등 많이 분류 되어 나오는데 

클렌징은 뚜렷하게 구분되어 써 본적이 없던것 같은데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알고 부터는

제가 클린징에 많이 부족했단걸 알았답니다







띠동갑과외하기 다들 보셨죠

이장면 기억 나시나요 ㅋㅋㅋ

김성령 민낯이 공개되던 그 장면 ㅋㅋ 수건으로 민낯을 봉쇄하려 했지만 이미 만천하에 공개가 ㅎㅎ

그런데 정말 놀랬어요 40대 후반의 그녀의 피부는 30대인 저보다 더 찬란했다는 사실..ㅠㅠ


그러다 알게 된게 김성령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이랍니다










와우 그녀의 복근의 보면 11자 복근이 ...

그만큼 열심히 가꾸었다는거겠죠

저런 복근은 다른 사람들이 대신 만들어 줄수 없다는걸 잘 아시잖아요

반했어요 정말











그녀가 광고하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고를 하는건 그녀의 피부비결 때문이겠죠

피부미인으로 불리는 소이현도 같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소이현의 피부는 정말 환상적이죠

정말 부러움을 넘어서는 피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은 총 6가지 종류

세안에도 자기 피부에 맞는 타입을 사용해야만 더욱 큰 효과를 볼수 잇다는것

피부가 한번 씩 안가본 여성은 없을 듯한데

가시면 꼭 확인하세요 자신의 피부 상태를 ...

아니면 판매처에 가셔도 직원분들이 확인 해 주시지만  ㅋㅋ








국내에서는 10년간 백화점 판매 1위를 할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았다는데 

전 이제서야 알았네요 ㅠㅠ

전세계적으로 8초에 한병씩 팔린다는 슈에무라 클린징 오일








여배우 클렌징으로 널리 알려진 슈에무라의 가장 큰 특징은

완벽한 세정 뿐만 아니라 피부타입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맞춤형 클렌징 오일을 선택할수 있다는걸겁니다

저도 이 효과에 반했으니깐요

그런데 직접 사용해 보시면 또다른 놀라움을 발견할수 있어요


클렌징 오일 사용 중에 메이컵이 녹아서 우유빛으로 변하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요게 바로 유화 단계라고 해요 정말 놀라웠어요^^










클렌징이 잘된 피부에는 메이컵을 했을때 또 달라진걸 느낄수 있는데요

그건 바로 색조가 무척이나 뛰어나게 보인다는겁니다

발색력이 엄청 좋아지고 지속 효가가 높아진다는 사실!!







사진을 보면 같은 제품의 색조를 사용했는데도 생생한 색, 밝은 색상이 나오거던요









대부분 클렌징 ㅗㅇ일을 사용하기 꺼려하는 분...제가 그랬죠

크렌징 워터에 비해 깨끗함이 덜할것 같다 모공을 막을것 같다

다시 2차 세안을 해야할것이다 왜냐 오일이니깐!!



물보다 가벼운 오일이 슈어무라 크렌징 오일이라네요

세안 후 피부에 오일감이 느껴진다는건 바로 피부속 수분을 잡아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모공 속 피지는 말끔하게 뽑아내고 피부속 수분을 지켜주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

제가 오해 한것과는 정 반대^^







남은 겨울철 촉촉한 피부를 위해여 먼저 슈에무라 크렌징 오일로 선택해 보았어요






김성령의 민낯이 알려준 김성령 클렌징 오일 슈에무라

이제 저도 지우는 것 부터 깨끗하게 시작하여 

김성령같은 민낯을 만들어 볼게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추천드려요




슈에무라 크렌징 오일 더 알고 싶지 않으세요^^

그럼 가 보실래요  


롯데닷컴 슈에무라 바로가기   http://goo.gl/6fle0w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