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다리살빼는법 요요없이 하체비만 탈출시작

by 사라보 2015. 1. 24.
728x90



다리살빼는법을 위해 다이어트는 무얼 하세요?


매일 뛰기도 했었죠

하루에 한끼만 먹었요

해독쥬스로 하고 있었어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셨나요?

힘들더라구요 굶는것도 하루 이틀이고

해독주스로는 얼추 성공한듯한데 

일반식으로 돌아가고 취업준비다 뭐다로 스트레스가 쌓이다 보니




이러고 놀기도 하고 



이렇게 먹기도 하고 






게다가 요요까지 와서 다 망쳐버렸어요

다시 다리에 군살이 뒤룩뒤룩

...


이제 취업 면접도 대비해야하고 정말 독하게 다이어트를 할려고 마음먹었어요

일단 가장 중요한건 먼저 다리살빼는법을 탐문했어요

조금 돈이 들더라도 이번에는 정말 독하게 빼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얼쑤~~


먹으면서 제대로 다이어트 효과를 본다는곳이

직접 아직도 가끔 관리를 받고 있다는 선배의 말에 격하게 곳물을 흘리면 좋아라 했어요 










처음이라 좀 긴장이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느껴지네요 ㅋㅋ

아 과연 내 다리살이 빠질지

여기서는 다리살빼는법이 마구 다리를 문질문질하는걸까?

온갖 생각을 하면서









오마나 ~~

격하게 반기네요 저가 아니라 선배를 ㅎㅎ







일단 다리살빼는법은 어떤지 물어 보았죠

그런데 다리만 빼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슬림을 하게 하면서 다리살빼는법이 적용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부위보다는 다리쪽에 더 많은 투자가 이루어 지지만 

운동이나 요가를 통해 전체적인 건강까지 챙긴다고 하네요


다리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죠네요

그런데 젤로 중요한건 먹으면서 

뭐 그렇다고 야식까지 챙겨먹는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주린배를 잡을 일은 없을 듯해요 ㅎㅎㅎ

냉큼 등록했어요~~~~~~~~








선배의 안내로 시설을 돌아 보았네요

오잉 사람이 제법 많은데요 오전 이시간인데도..






흙흙흙 

마구 설래요 4주후의 제모습

정말 설래요

이문구를 보면서 더욱 마음을 잡았어요 

ㅎㅎ








과욕하지말고 일정하게 ㅎㅎ

일정한수면과 일정한 식사

일정한 수분섭취 좋아 좋아^^







관리의 결과물이라네요

오오오오~~~

선배의 지금 상태라고...대단해요 정말


선배도 아는 분 소개로 왔다고 하던데 다들 효과가 탁월하니 소개를 하시는거겟죠

가족들이 같이 오는 분들도 많데요 








검증된 기계를 이용하여 제 몸에 딱 안성 맞춤으로 다이어트를 할수 있게끔 해준데요

다리살빼는법을 위한 기계를 열씸히 찾아 보았네요 

매ㅣ쳐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보느라 ㅎㅎ

특별하게 제작된 걸로 마사지도 하고 땀을 빼게도 하는 기계들이 잔뜩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을 병행하지 않는 다이어트는 안된다고 하네요

다리살빼는법을 열심히 배워서 집에서도 틈틈히 해야겠어요






여기 근무하시는 분들은 다 자격증 소지자래요

체계적으로 공부하신분들 

다이어트 전문가분들이래요^^







그리고 다이어트 업계 최초 ISO 9001인증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이 제정한 KMAR 웰빙 인증을 획득했다고 해요


요요 걱정없이 체계적으로 한눈을 팔지 못하게 또한 관리가 아주 대단하다네요

관리로 시작해서 관리로 또 시작한다고 ...







이런 사진 많이들 보시잖아요

항상 볼때마다 광고지 뭐.....

이렇게 무심히 지나쳤어요

그런데

.

.








이 성공 체험수기는 실제 성공한분들만 적을 수 있답니다

물론 어느 정도 광고를 위한것도 있겠지만

실제 자신의 성공을 이렇게 표하기는 힘들죠

자신의 몸을 보여줘야하는데요


전 이런 글을 보면서 저를 더욱 단단하게 마음을 잡게 하더라구요

취업을 앞두고 면접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꼭 다리살빼기 성공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