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어린이장난감 추천 디노트럭 착한가격,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개해요

by 사라보 2015. 1. 23.





어린이장난감 추천 디노트럭 ,디노트럭,중소기업유통센터







남아들을 키우는건 여아들 키우는것과 완전히 달라요

남아들에게는 인형이라고 하여도 강인한 남성의 인자가 내제 되어 있는건지

손에 집히는 어린이장난감은 공룡 아니면  트럭같은 자동차 또는 로봇이더라구요



오늘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추천하는 어린이장난감 디노트럭을 보여드릴게요

디노트럭은 공룡과 중장비가 하나로 된 장난감이랍니다

일단 가격이 무지 착하더라구요

이름있는 외국 어린이장난감은 보통 7~10만원은 가뿐하게 넘어가죠

국산이라고 다르나요..다 비슷한 가격대

대성 토이즈의 디노트럭은 외국산 장난감의 반가격!!!!!!









저희 집에 온건 

안킬로사우루스+그라인더의 합체입니다^^







안킬로사우루스는 엄청 무섭게 생겼는데요 ㅋㅋ

색깔로 인해 너무 착하게 보이는듯해요 ㅋㅋ







공룡머리가 360도 회전을 하구요

공룡입이 위아래로 움직이요

꼬리의 디테일 보세요 정말 잘 만들엇네요










공룡의 앞뒤가 따로 움직이네요

바퀴같은 롤러가 모래사장에 지나가면 뭐던지 모래를 평탄하게 만들어 주니 

아이들이 즐거워하겠어요 ㅋㅋ

요건 물에서도 가지고 놀아도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관절 부분은 엄청 유연해요 하지만 그에 반해 무척 튼튼합니다

제가 당겨 보았는데도 끄떡없어요








아이들이 잘 가지고 놀아요

재질 자체도 튼튼하고 이음새도  아이들 힘으로는 분해 할수 없구요

저렴한 제품들은 딸그락 딸그락  거리는데 전혀 안그래요^^

저희로서는 일단 가격이 무지무지 착하다는것

날카로운곳이 없고 쉽게 부서지지 않아서 아이들 다치는 일이 없을것 같구요


모래도 퍼고 땅도 고르고 운전석에는 다른 작은 장난감을 앉히는 이중효과도 있어요..ㅋㅋ

요 한가지 모델만 있는게 아니라 3가지 형태가 더 있답니다

그것도 마저 소개 해드릴게요

어린이장난감 추천해요 디노트럭으로 정말 굿입니다









요 어린이장난감은 붐이랍니다

브라키오사우르스와 굴삭기를 합친 모양이여요








브라키오사우르스와

굴삭기의 합체라 잘 어울리네요^^






색상은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라구 3가지 ^^







요건 머리가 주욱 늘어나더라구요

브라키오사우르스 목이 긴걸 그대로 표현하다니 ㅋㅋ









꼬리까지 형상화를 정말 잘했어요

3마디가 움직이면서  굴삭기 답게 모래도 퍼 올릴수 잇게 되어ㅓ 잇어요

오 정말 잘 만든 제품입니다





붐은 바퀴가 특이해서 모래위를 지나가면 그 자국이 이렇게 남더라구요

붐을 특히나 좋아하네요

모래사장에서 놀때는 정말 딱인듯 싶어요










요건 랙카!!!

타라노사우르스 와 굴삭기의 합체죠

요 공룡은 참많이 보셨을터 






쥬라기공룡에서 많이 나왔잖아요 ㅎㅎ






그대로 똑같이 하고 놀아요

여아인데 ...ㅋㅋ







역시 아직 무서운걸 모릅니다 ㅋㅋ

입을 벌려 삽질해봐....~~








꼬리 마디마디 움직임도 아주 좋아요

물가나 모래사장 여름철이 빨리 오길 기도 한답니다 해변가 가게 ㅎㅎ










요건 티탑이라 불리우는 가장 웅장한 모습의 디노트럭이랍니다

트리케라톱스와 불도즈의 만남인데요






코뿔소의 형님일듯

둘이 딱 맞는 성향이 ...ㅋㅋ







입이 벌어지는 

꼬리는 마디 마디 움직이는건 마찬가지랍니다

보기만 해도 머리로 받아버릴듯한 형상이라 강하게 보이죠

색상도 강렬해요








착한 가격의 대성 토이즈 디노트럭

중소기업유통센타가 소개하니 더욱 안심이랍니다

어린이장난감 추천으로 디노트럭 꼭 해드릴게요

아이들 선물로는 정말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