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주방용품의 혁신 FRESH만능랩 멀티랩 이거 신기하다

by 사라보 2015. 1. 22.
728x90




여지껏 사용하던 멀티랩  불편한점이 한둘이 아니었죠

한번 씌우고 나면 버려야하는 그리고 쉽게 찢어지는

요거 정말 볼수록 신기한 주방용품의 혁신입니다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게 아니라 3천회 이상 사용가능한 제이앤씨글로벌에서 나온

 FRESH 만능랩/멀티랩입니다



어떤 용기에도 딱 맞게 뚜껑이 없는 반찬 용기 버리지 마세요

 뚜껑 대신으로 사용가능해요








미국 유럽등 16개국 수출 진행중이래요

여태 랩 사용하면서 이거 재사용 쩜 하게 만들수 없을까 하는 걸 그대로 실행한 제품이랍니다

LFGB,FDA 인증 특허 상품으로 환경호르몬이 전혀 없답니다

아기들 젓병 소재 플래티늄 실리콘 소재이기에 안심!!!

신축성은 물론 샬균 세척도 가능합니다







각 사이별로 다른 3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용방법 초딩도 사용할수 있어요 ㅋㅋ






요렇게 3장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뚝배기,과일,후라이팬,밀폐용기,반찬통,컵 ,캔,통조림등

어디에나 사용가능해요







요게 죽죽 늘어난답니다

두배이상 늘어나는 신기한 만능랩 멀티랩





그냥 뒤에 붙은 비닐을 떼고 








오돌토돌한 부분을 위로 해서 

약간 탱탱하게 덮으면 됩니다 일반 랩 사용하는것과 다를 바 없어요








딱 달라붙어요 느슨한게 아니라









뒤집어도 전혀 상관없어요







국물이 있는 김치 반찬통으로 실험해 봅니다











엄청 세게 눌리면 약간 벌어지지만 이렇게 세게 눌릴 이유가 없죠

찢어지지도 않습니다

일반 랩 정도면 벌서 구멍이 나 버리죠









크기 모양에 상관 없이 가능하구요

40도~180도까지 견뎌내는 내구성을 가졌어요

이걸로 운동을 안한다면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답니다 ㅋㅋ








오븐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전자렌지에 사용하실때는 한쪽 면을 조금 열어둔 상태 위 사진같이 해서 

전자렌지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분이 덜 빠져나가 더 맛있게 됩니다 









떡꾹을 보관 할때도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전혀 마르지 않아요





원래 그맛 그대로 보존해요







정말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음 사용법을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절대루 어렵지 않죠 한번만 해보면 초딩도 금방 할 수 있어요 ㅎㅎ







만능랩은 이렇게도 사용한다네요

뚜껑이 열리지 않아 남편에게 열어 달라고 하죠

그런데 남편도 쩔쩔맬때는 ㅋㅋㅋㅋ

만능랩으로 뚜껑을 덥은은 후 돌리면 쉽게 열려요

또한 요리할때 그릇이 이리저리 움직일때 받침으로 사용하세요  ㅋㅋ

보관은  김밥 말듯이 돌돌말아서 보관 하시면 됩니다

세척후에는 꼭 물기를 완전히 건조한후에 사용하셔야 되는건 잘 아실거여요^^



재 사용 가능한 멀티랩 쉽게 찢어지지 않는 만능랩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이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하시면 여기로 가시면 된답니다^^



http://www.easynhome.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