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프레젠테이션 필수 만능 무선마우스 크라이저 에어마우스 AIROID

by 사라보 2015. 8. 3.



좀 특별한 무선 마우스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썬텍디앤씨에서 출품한  크라이저 에어마우스 AIROID






무선마우스 기능을 가졌지만 일반 무선마우스 같이 바닥에 두고 사용하는게 아니라

리모컨 형태로 들고 사용하는 신개념 마우스입니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스마트tv 맥 osx와 완벽하게 호환이 된답니다





tv용 안드로이드 단말기,홈엔터테이먼트,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4GHz RF 무선작동으로 사용범위가 대단히 넓답니다







http://www.krizer.com/

구매 후 크라이저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서비스 받기에 용이하기에 꼭 구매한 후 등록하세요





사용 설명서도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작동법은 어려운 것 하나 없어요

한두어번 해보면 금방 아실겁니다







일반 tv리모컨 보다는 작아요

한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





평소 사용하는 마우스와도 크기가 차이가 안납니다






뒤 전체가 열리게 되어 있어요

아래로 당기면 열립니다






초소형 나노리시버 !! 

그래서 둥글이를 많이들 분실하는데 잘 보관하세요 

없어지면 또 대청소 해야 하니깐요





동봉된 건전지로 이제 시작해 봅니다





크라이저 에어마우스 AIROID 앞 쪽에 파란 불빛이 보이면 작동 완료입니다





마우스 포인트는 마음먹은데로 쉽지는 않네요

특히 창 끄기같이 작은게 힘들어요 부들부들

처음하면 다들 포인터를 원하는 위치에 두기가 힘들겁니다

자주 사용하니 어느 정도 익숙해 지기는 합니다





웹툰 보이기에 정말 편합니다

휠이 내장되어 있기에 의자에  깊숙히 기대어 편안하게 보기에 정말 좋아요





제가 시험 해본 거리는 300mm에서도 크라이저 에어마우스는 작동을 하네요

실제 10 미터 수신 거리를 지원한답니다 어마어마합니다 






사진 넘기기 기능은 혼자서 보기 보다는 여러명이 같이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사용하면 무척 편하네요




회사 업무에서 나 교사인분들은 프레젠테이션 때 무척이나 활용도가 높을겁니다

보조자 없이 발표에 필요한 동영상까지 자유 자제로 사용이 가능하니깐요

크라이저 에어마우스는 프레젠테이션에서 활용도의 가치가 가장 높을 것 같네요






레이저포인터 기능까지 있기에 프레젠테이션에서 최적화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 5층에서 아래로 사용해 보았는데 선명할 정도로 뚜렷한 레이저포인터입니다







동영상 재생에서도 마찬가지로 자유자재로 되는데

곰플레이와 KM플레이어 전용이라네요




전 영화 매니아 누워서 당연히 잘 보는데 정말 편리합니다

마우스가 사용할 때마다 일어나서 움직여야 했는데 정말 편하네요

저에게는 영화 볼 때와 웹툰 볼 때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스마트TV가 없어서 부랴부랴 수소문해서 사용 해 보려 했더니

지원하지 않는 장치라고 나오네요

왜 이런건지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총평



저같이 누워서 영화를 pc로 보는 분들 또는 소파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대단히 쓸모가 있습니다

구매후기를 보면 프레젠테이션 활용을 하기 위해 많이들 구매하셨더라구요

그래서 PT를 많이 하시는 회사원, 학원이나 교사분들에게는 필수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라이저 에어마우스 AIROID는 지금 최저가가 28,330원으로 일반마우스에 비하면 가격은 있네요

하지만 프레젠테이션을 원활히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무선마우스가 아닐까 싶네요


여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데 설명이 좀 부족한듯합니다

리모컨 기능과 스마트TV활용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하네요

이 부분은 알게 된다면 첨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저에서는 참 많은 IT제품들이 나온답니다

한번 들 구경 해 보세요






‘이 사용기는 크라이저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