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윤창중 문제로 보수 꼴통들과 교민사회와 한판할것같네요

by 사라보 2013. 5. 11.



변희재가 친노 떨거리내지 종북으로 몰아가는 


이곳 글 올린걸 보면





이런기사도 있습니다



한 회원은 "기자회견하는 뻔뻔함에 치가 떨린다"며 "미국 문화를 몰랐다고 하는데 

그럼 한국에선 그래도 되는 문화라는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한 회원은 '이민 2세들을 울리는 윤창중 전 대변인'이란 글에서

 "가슴이 미어진다"면서 "한국 정부에서 깨끗하게 

이 사건을 처리해 주길 교민의 한 사람으로 간절히 호소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회원은 왜 멀리 한국으로 가서 저러는지 모르겠다면서, 

기자회견에서 했던 것처럼 미국 경찰에서 떳떳히 해보라고 말했다.


우국충정과 애국을 말로서만 하는  소위 보수꼴통들이 대다수 하는말

한국과 미국 문화 차이라는데

                                                                         쩜 서글픈게 한국서는 저런 행동이 

괜찮게 넘어간다는데 있죠

아아 그만큼 문화 후진국이란걸 몸소 보수꼴통들이 알려주는겁니다


또 다른 사실이 나오네요

인턴과 단둘이 있었다는 기사는 없었다는 사실이

대사관 쪽에서 나왔다는 말입니다


즉 윤창중의 거짓말이 하루 건너 하나씩 나오고 있습니다

뉴욕서도 비슷한 일이 있을뻔 했다는 소식도 있고...


일베충들은 미국까지가서 미씨USA를 해킹

이제 미시USA에서 친노종북으로 몰아서 명예훼손

변희재와 일베충들을  고발할 모양새입니다

FBI에 말입니다


이거 이제 대단히 유명해졌습니다

국격은 한층더 높아만 가고 있는데


애국애족하시는 다른 보수인사들  조용합니다

영어에 약한 어버이연합도 조용하구요

아니 한글도 약하죠 이분들은 ㅎㅎ


문제의 본질에서 많이 벗어난 조금은 통쾌한 모습을  기대하게끔하네요


미시USA사이트입니당 ㅋㅋ


http://www.missyusa.com/mainpage/boards/board_list.asp?section=talk&id=talk7&category=0&key_field=&mypost=0&key_word=&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