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2013 2013.07.20 21:57

최신 영화-월가의 늑대<The Wolf of Wall Street>-일반인에겐 거북한 영화 ㅋㅋ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또 뭉쳐서 만든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The Wolf of Wall Street> 자전적 소설을 원작으로한 영화가 나왔습니다

머리가 비상했던 그 비상한 머리로  조던 벨포드는 주식중계자로 성공합니다

1990년대 초 월가 역사상 가장 역동적이고 성공적인 투자은행 스트래튼 오크몬트사를 설립

그리고 이내 눈부신 실적으로 15억 달러가 넘는 실적을 올리며 미 증권계에 해성같이 등장하죠

50여개의 공기업 자문의원  <월스트리트 저널>,<뉴욕타임즈>,<르몽드>,<포브스>등

세계 유수의 신문과 잡지에 기고활동까지 했습니다

엄청난 돈을 벌어드리고 직원들에게도 미친듯한 놀이의 혜택을 주고 또 벌어들이고...



하지만 주체할수 없는 돈이 있으니 마약,섹스,향락으로 빠져들어갑니다

벌어도 벌어도 더 벌고 싶은 마음....

돈이라면 해결 안되는게 없엇고 돈이라면 마약 여자는 쉽게 구했습니다

허나 쉽게 번돈은 쉽게 사라진다는 세계적인 진리 앞에서 무릅을 꿇게 됩니다

스위스 은행을 이용한 불법자금 도피,금융질서 교란등으로 구속 수감 그리고 마약 재활센터를 거쳐 이혼...

그후 조던 벨포트는  인종 연령 성별 학력을 뛰어 넘어 누구나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정말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죠

증권거래의 추악한 내면 그리고 망가져 가는 인간들의 군상

어떻게 탈법을 자행하는지 보여주고

저렇게 살면 안된다는 걸 일깨우고 싶어서 자서전을 출간했다는데...제길

젠장 오히려 거북합니다 ㅋㅋ....저런 삶 자체가 수억만의 사람들에게는 꿈이라서 ..ㅠㅠ


현재 북미에서는 그래도 많은 호응이 나오네요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의 거의 원맨쇼와 같은 연기가 아주 볼만 합니다

하지만 역시 이영화를 보고 난후 거북함은 어쩔수 없나봅니다

아 난 불법적으로 돈도 안벌고 돈이 있다고해도 욕망에도 안휩싸여지..이런맘이 들까요?

오히려 환상을 조장할듯합니다 ㅋㅋ

한번 뿐인 인생 저 만큼의 돈을 만지면  어찌 되어도 좋아란 생각만 더 들게하는..우우 부러워

마약이 남용되고 그건 미국이나 그런거구..울난라 부자에게도 해당되나 ㅎㅎㅎ

이번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과연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획득하게 될지

솔직히 3시간 가량 혼자서 모든 연기란 연기는 다 보여 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원맨쑈에 가까운 그의 연기에 남우주연상을 받게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