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자무스틱으로 생리통에서 벗어나네요 자무코스메틱에서 만나보세요

by 사라보 2016. 8. 22.
728x90



천연 질세정제 자무 들어보셨나요?

자무는 인도네시아어로 자연허브추출물을 뜻한다고 하더라구요


생리통이 심한 저도 추천을 받아서 구매를 결정하게 된 자무스틱 가장 마음에 든 것은 사용 하는 방법이었어요 편리하더라구요

옛부터 인도네시아 왕족과 상류층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었다네요

생리통완화 뿐만 아니라 냉대해 , 질염 , 냄새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서는 여성청결제로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한번 사용 하면 재구매하는 분들이 90% 이상이라네요 





현재 자무코스메틱에서 구매를 하면 이렇게 많은 사은품이 따라온답니다

자무코스메틱에서만 하는 이벤트랍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훨 이득이죠


http://jamucosmetic.com/index.html


탄력강화 마사지젤 버지니아세럼

여드름억제 위생관리 구장잎 SOAP 실리비누

향균작용 악취제거및 위생관리 만자카니


이렇게 3가지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자무스틱 인도네시아에서 직 수입한 제품이랍니다






이렇게 케이스에 들어 있어 보관하기도 좋으네요





기존 자무스틱에 비해 하얀 자무찌꺼기나 청색물감 같은 색소가 저게 발생하는 신제품인

LT-V 자무스틱입니다





자무스틱 사용하는 방법은 무척이나 간편합니다

넣고 최대 2분 미만으로 유지만 하면 저절로 녹습니다 

처음에는 하루 1회 1분정도 사용후 물로 씻어 보관하면 되고

상태가 호전되면 일주일에 1번정도로 충분한데 예민한 사람은 2-3일에 한번씩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미혼인 경우에는 단순히 물에 LT-V를 헹구어 낸 물로 헹구기만 하여도 효과가 있다네요

자무스틱이 부러지거나 작아진 제품은 미온수와 함께 분무기에 넣어 분사타입으로 사용 하여도 된답니다

그러므로 마지막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래요





저는 예민하기에도 하고 생리통도 심하여 2~3일에 한번씩 사용을 했답니다

생리통이 오면 전 거의 반 죽는다고 표현 할 정도로 심하거던요

그런데 정말 생리통완화가 되는 것을 확실하게 느낄 수가 있더라구요


더불에 질염 냄새까지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자무스틱의 가장 큰 효과는 질수축효과와 케겔운동기구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이게 사용 해 보면 알아요 정말 어떤 효과가 있는지 ㅎㅎ





여드름이 있는 여성분들이 사용 하면 좋은 구장 잎 SOAP





블로그에서는 상세하게 설명이 힘들어요 ^^ 

그래서 더 자세히 알고싶은 분은 


http://jamucosmetic.com/ 


자무코스메틱 홈페이지를 방문 하시면 상담을 할 수 있답니다 


010.5891.8933


여성분이 상담을 해 주어 자세한 사용 법 그리고 생리통까지 제가 궁금했던 부분까지 자세히 설명을 해 주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