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과외를 대신하는 수학문제풀어주는앱 콴다 스스로 수학문제풀이 하게 도와줘요

by 사라보 2016. 8. 23.
728x90



과외 이제 앱으로 받아 볼 수 있다는거 아세요

모르는 문제 사진 찍어 올리면 평균13분 내외에 답변을 준답니다


수학문제풀어주는앱

수학문제풀이


콴다





수학 , 과학 질문을 하면 명문대 선생님의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수학문제풀이 앱 콴다





결론적으로 콴다의 장점을 생각 해 보니까요

 공부를 안하면 질문을 할 수 없으니까요 아이들이 공부를 스스로 한다는 점

이것만큼 중요한게 없는 것 같네요





수학 과학 만큼은 주입식이 되지 않잖아요

스스로 문제를 풀어보고 모르는 것을 질문하여 왜 틀렸는지를 알게 될때 그것은 온전히 자기것이 되잖아요

달달 외우기만 한다면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 잊어버리는데


수학문제풀어주는앱 콘다 정말 좋은 것을 만들어 내었네요





현재 먼저 콴다를 알고 있는 학생들이 벌써 3만명 

전봇대에 보면 과외 찌라시를 많이 보는데 다 명문대라고 하죠 그런데 아닌 경우가 태반이라던데

콴다의 선생님들은 진짜 명문대 생들입니다


서울대 연고대 이대 카이스트 한양대 등등...





가입은 페이스북으로 간편하게 또는 가입으로 이메일로 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를 배려해서 학부모전용을 눌러 보면 콴다 사용 법을 동영상으로 알기 쉽게 해 두었네요 ㅎㅎ





도서관 메뉴에 들어가면 다른 친구들이 물어본 문제와 답변을 볼 수 있어 내가 원하는 단원의 다른 문제와 답변도 볼 수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랭킹도 재미로 볼 수 있구요 





전봇대는 재미난 이름인데 전봇대에 보면 과외라는 전단지 많이 보시죠

그걸 말합니다 혹시 마음에 드는 선생님이 과외도 병행한다면 과외 신청을 할 수 있더라구요





질문 , 내문제는 아시겠죠 





답변을 받은 후에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다면 답변을 해주신 선생님께 재질문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바로 옆 캐스트는 각 과목에 대한 퀴즈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재미로 풀고 재미로 공부하는 개념이더군요 

아직 과학 부분만 있는데 앞으로 다양한 학년 다양한 과목의 퀴즈가 준비 중이랍니다


http://qanda.co.kr/



콴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콴다 홈페이지에 있답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만 서비스가 가능하구요 ios는 9월 이전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콴다의 모든 선생님은 인증과정을 거쳐야만 선생님으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나도 문제를 잘 가르칠 수 있다고 생각 하는 분들은 선생님으로 등록 신청 해 보세요




물론 학생도 문제를 푸는 선생님들도 공짜는 아닙니다 하지만 학원비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구요

또 무엇보다 학원에서 문제 풀이까지 다 해가면서 답을 알려주는 주입식이 아니라 스스로 하다가 모르는 것을 질문 알아가는 것이기에

훨씬 자기 것이 될 확률이 높다는 것 아닐까 싶네요


콴다 정말 잘 나왔습니다

아래는 콴다는 만든 학생들의 생각이 나온 기사네요 참고하세요






728x90